필립스 에어프라이어 HD9280/90 내돈내산 후기

요즘 에어프라이어는 정말 필수죠. 식은 치킨 데워 먹기도 좋고 기름을 많이 쓰지 않고도 바삭한 요리를 만들어주니까요. 최근 제가 구매한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HD9280/90을 사용해 본 솔직 후기를 공유해볼게요. 당연히 내돈내산 입니다.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HD9280/90 내돈내산 후기

예쁜 디자인 , 괜찮은 기본 사양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HD9280/90 첫인상은 바로 ‘고급스러움’이었어요. 유광 블랙 컬러라 싫증나지 않고 있어 보이는 디자인이 마음에 들더라구요.

cookoff32

일단 용량이 커서 좋아요. 에어프라이어는 거거익선이잖아요. 외솥 6.2L 사이즈라서 넉넉하더라고요. 깔끔한 블랙 컬러와 LED 디스플레이 화면이 주방에 잘 어울렸어요. 무게는 5.5kg으로 살짝 묵직하지만, 개인적으로는 ‘튼튼하다’는 느낌이 들어서 좋았어요. 어차피 에어프라이어는 휴대하면서 쓰는 용도는 아니니까요.

airf28

올터치 방식, 편안한 조작감

조작부는 터치식으로 되어 있어서 아주 편해요. 아날로그 다이얼식보다 세련되고 좋은 거 같아요. 터치 한 번으로 쉽게 메뉴를 선택할 수 있고 최대 200℃까지 온도 조절이 가능해서 튀김 요리는 물론이고, 구이나 베이킹까지 다양하게 할 수 있답니다. 정말 다재다능해요.

airf29

자동요리메뉴 내장

이 제품의 또 다른 장점은 바로 자동요리메뉴 8개가 내장되어 있다는 점이에요. 여러 요리를 버튼 하나로 손쉽게 할 수 있답니다. 명절에 손님 맞이용으로 치킨을 튀겼는데, 분 단위로 설정되어 실패 없이 맛있게 잘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airf15

제가 좋아하는 감자튀김도 너무 쉽게 만들 수 있어요. 패스트푸드점에서 사먹을려면 한 주먹도 안되는 양에 3천원 넘어가죠. 6천원짜리 냉동감자튀김 한 봉지 사면 아주 두고두고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WiFi 연동 , 앱으로 작동 가능

이건 진짜 대박 기능이라고 생각했어요. WiFi 연동 기능이 있어서 뉴트리유(NutriU)어플로 스마트폰과 연결해 요리를 제어할 수 있어요. 앱만 깔면 외부에서 상태를 확인할 수도 있고, 앱으로 에어프라이어 작동을 멈추게 할 수 있답니다.

청소 관리도 편해

논스틱코팅된 바스켓 덕분에 청소도 쉬웠어요. 요리 후에도 기름기가 많이 남지 않아서 간단히 세척할 수 있었고, 분리형 바스켓이라 물로 헹구기 좋더라고요. 설겆이가 간편하다는 점은 삶의 질을 상승시키는 중요한 요소죠.

airf05

소비전력은 2000W로 범용 에어프라이어에 비해 좀 더 높지만, 그만큼 빠르고 효율적으로 조리할 수 있어요. 자동전원차단 기능 덕분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었고요. 사람이 많으면 언제 끄는지 깜빡할 수 있는데, 이런 기능 덕분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었어요. 게다가 무상 AS가 2년인 점도 마음에 드네요.

airf10

가성비 좋은 에어프라이어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HD9280/90, 정말 기대 이상이었어요. 디자인부터 기능, 간편함까지 모든 게 마음에 쏙 들었답니다. 바쁜 일상 속에서 건강하고 맛있는 식사를 간편하게 준비할 수 있어서 정말 만족스러워요. 앞으로도 자연스럽게 요리 시간이 즐거워질 것 같은 예감, 팍팍 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