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새로운 장난감, 형상변환가의 봉화, 폭죽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이하 와우) 게임에서 새로운 장난감 2종이 출시되었네요. 게임 내 캐릭터들의 능력을 강하게 만들어주는 건 아니구요. 말 그대로 장난감입니다. 각각 10000원 캐시로 구매가 가능한데요. 하나는 폭죽을 쏘는 장난감이고, 하나는 캐릭터의 외형을 바꾸는 형상변환 장난감입니다. 개인적으로 유료장난감은 별로 구매하고 싶진 않지만 형상변환 장난감은 좀 땡기네요. ㅎㅎ

 


와우 새로운 장난감, 형상변환가의 봉화, 폭죽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 이미지 출처 : 블리자드 샵 캡쳐

 

새롭게 등장한 장난감 

사자의 긍지 및 호드의 힘 폭죽 (₩10,000)

말그대로 폭죽이에요. 하늘에 폭죽을 쏘아올리는 장난감이구요. 얼라이언스 진영,호드 진영 각각 다른 모양의 폭죽이 나옵니다. 각자 진영에 어울리는 모양으로 나오구요. 이 장난감은 3초후 재사용이 가능합니다. 아무때나 다 쓸 수 있는 폭죽은 아니구요, 상대방을 쓰러트렸을때, 즉 게임 내 적이 죽었을때 사용이 가능합니다. 레이드 안에서 힘든 트라이끝에 네임드를 클리어하고 난 뒤에 이 장난감을 사용한다면 아주 센스있는 와우저가 될 수 있겠죠 ㅎㅎ


 

 

 

▲ 이미지 출처 : 블리자드 샵 캡쳐

형상변환가의 봉화 (₩10,000)

이 장난감을 사용하면 에테리얼이 등장하게 되는데 에테리얼과 말을 걸면 캐릭터의 외형을 바꾸어줍니다. 지속시간은 20분이구요. 재사용대기시간은 1시간이네요. 개인적으로 외형바꾸는 아이템을 너무 좋아하는 터라 1시간 쿨에 1시간 지속이었다면 5만원이라도 샀을텐데 ㅎㅎ 1시간 쿨에 20분지속이라 살짝 아쉽긴 합니다. 변신하는 외형은 랜덤(악마형보스 또는 인간형)이라고 하니 어떤 모습으로 바뀔지 기대하는 재미도 쏠쏠하겠죠? 변신효과는 캐릭터가 사망해도 그대로 유지됩니다.


▲ 이미지 출처 : 블리자드 샵 캡쳐

 

이 장난감이 좋은게 뭐냐면,  장난감이 없는 파티원과 공대원들도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장난감을 가진 플레이어가 에테리얼을 소환하면 파티원이 에테리얼을 클릭해서 그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거죠. 에테리얼은 몇분안에 사라지기 때문에 외형을 바꿀 의도가 있다면 서둘러서 클릭해야 합니다.


 

 



▲ 출처: 와우 게임 화면 캡쳐



▲ 변신가능 npc 목록 (출처: wowhead 사이트 캡쳐)

추천글 :   와우 다크문 축제 가는법 (얼라,호드)

장난감은 계정귀속이기 때문에 한 계정 내에 있는 모든 캐릭터들이 자유롭게 꺼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앞으로 생성할 캐릭터들까지도 다 쓸 수 있는 거죠.  게임내 밸런스를 해치거나 능력치에 관여하는 유료상품이라면 문제가 있겠지만 단순한 재미용에 불과하기 때문에 괜찮은 거 같습니다.
이번에 새로 나온 장난감들의 올해 10월 15일까지 판매되는 수익 25%는 wow e스포츠 후원상금에 보태진다고 합니다. 좋은 취지네요. 장난감만 종류별로 다 모으는 와우저들도 많죠. 정말 이 게임은 즐길거리가 너무 다양한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