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길드상인 위치(얼라, 호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안녕하세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이하 와우) 게임을 사랑하는 열혈 와우저 제나입니다.

 

오늘은 와우 길드상인 위치에 대한 포스팅을 할까 해요. 와우를 시작한 지 얼마 안되신 분이나, 혼자 놀다가 길드 가입한 지 얼마 안되신 분들 중에서 길드상인 위치를 몰라서 질문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와우 길드상인은 호드 기준 오그리마에 있고, 얼라이언스 기준 스톰윈드에 있는데요.

자세한 위치를 맵과 이미지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와우 길드상인 위치


와우 길드상인 위치(얼라, 호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호드 길드 상인 위치

호드 길드 상인은 오그리마 힘의 골짜기 서쪽에 있습니다.


 

길드상인에게서는 길드 평판을 올려주는 휘장과 대도시로 이동시켜주는 사용효과가 있는 망토, 그외 평판에 따라 계승템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머리,다리, 망토 계승템의 경우 길드 평판 매우우호적이 되었을때 구매가 가능합니다.

 

길드평판은 길드에 가입하신 후에 게임을 계속 즐기시다보면 금방 올라가구요. 더 빠르게 길드평판을 올리고 싶으시면 평판을 올려주는 휘장을 구매하셔서 착용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참고로, 호드 오그리마 지역에는

계승품 상인도 있는데요. 위치는 아래 맵을 참고하세요.



 

오그리마 정문 성벽 위에 있습니다. 정문 안에서 찾으시면 없구요. 정문 윗쪽으로 올라가셔야 합니다.

 



 

위로 올라가셔서 화살표 방향으로 이동하시면, 언더시티에 있던 에스텔 젠드리 계승품 관리인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에스텔 젠드리는 언더시티에도 있고 오그리마에도 있습니다. 편한 곳으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얼라이언스 길드상인 위치

얼라이언스 길드상인은 스톰윈드 상업지구 쪽에 있습니다. 자세한 위치는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세요.


얼라이언스 길드상인 섀이 프레슬러는 건물 안에 위치해 있습니다.



 

역시 호드와 마찬가지로  휘장,망토, 그외 평판에 따라 계승템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머리,다리, 망토 계승템의 경우 길드 평판 매우우호적이 되었을때 구매가 가능합니다.

 

이상 와우 길드상인 위치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오늘도 티탄벼림 팡팡 터지는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 와우 계승품 상인 위치, 얼라 호드 계승품 사는 곳

 – 와린이를 위한 와우 용어 총정리

추천글 :   스팀게임 환불방법, 환불조건

 – 와우 로그 딜사이클 보는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