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IT & INTERNET/[게임] ETC
  3. 2019 블리즈컨 일정, 입장권 가격 예매기간

2019 블리즈컨 일정, 입장권 가격 예매기간

· 댓글 25 · 제나

세계적인 게임회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매년 게임관련 행사를 개최하는데요. 블리자드의 게임행사 중에서 최대규모를 자랑하는 블리즈컨이 올해도 어김없이 열린다고 하구요. 날짜와 예매일정이 최근 발표되었습니다. 


2019 블리즈컨 일정과 예매정보



올해 2019블리즈컨은 2019년 11월1일과 11월 2일 양일간 열리구요. 장소는 미국 캘리포니아 애너하임 컨벤션 센터입니다. 블리자드 게임을 사랑하는 저도 예전에 한번 가본 적이 있는데요. 정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즐거웠던 기억이 생생합니다. 올해도 시간이 되면 꼭 참가하고 싶어요.


2019블리즈컨 예매는 (태평양 표준시 기준) 5월4일 오전 10시, 5월8일 오후 7시에 열리구요. axs.com 에서 입장권 구매가 가능합니다. 입장권의 종류는 총 3가지가 있습니다.



2019 블리즈컨 입장권 종류, 입장권 가격


블리즈컨 패스 입장권 – 많은 사람들이 제일 많이 사용하는 입장권이죠. 저도 예매를 한다면 아마 이걸로 선택할 거 같은데요. 2019 블리즈컨 행사 참여는 물론, 행사 전날 블리즈컨 사전 축제에도 참여 가능하며, 블리즈컨 인 게임 아이템과 콜렉터블 스태츄 기념 소장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태츄 기념소장품은 둘 중에 하나를 고르는 형태구요. 오크그런트나 인간보병 중 하나를 고를 수 있다고 하네요. 입장권을 예매할때 선택하는 거구요. 블리즈컨 패스 가격은 $ 229 USD (세금 및 수수료 별도) 입니다. 1인 4매까지 구매가능합니다.




블리즈컨 포털 패스 입장권 – 올해 들어 새롭게 추가된 입장권입니다. 블리즈컨 전야 '축제의 밤' 다크문 축제에 입장가능하구요. 비깐 가격에 걸맞게 다양한 혜택을 지원하는데요. 블리자드 직원, 특별손님들과 어울리며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전용라운지와 함께, 우선 주차, 금 토 행사 우선입장이 가능하며, 등록과 보안 검색 대기줄이 별도로 등록됩니다. 블리즈컨 포털 패스 가격은 $ 550 USD (세금 및 수수료 별도) 이며, 역시 1인 4매까지 구매가 가능합니다.




블리즈컨 자선 만찬 입장권 – 블리즈컨 입장, 블리즈컨 포털 패스 혜택은 기본적으로 포함되어 있는 입장권이구요. 추가로 행사 전야 자선만찬에 참가할 수 있고, 블리자드 직원,개발자 등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자선 만찬의 수익금은 어린이 건강과 복지에 쓰여진다고 하니 만찬에도 참여하고 좋은 일에도 동참할 수 있는 기회가 되겠죠. 블리즈컨 자선 만찬 가격은 $ 750 USD (세금 및 수수료 포함)이구요. 1인당 구매제한은 2매입니다.



세가지 입장권 모두 axs.com에서 구매할 수 있고, 입장권 예매시간 30분 전 웨이팅룸이 열립니다. 웨이팅룸에 입장을 하게 되면 룸안에 있는 사람중에서 랜덤한 순서로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즉, 예매 몇시간전부터 미리 준비할 필요는 없다는 이야기죠. 30분전에 웨이팅룸에만 들어가 있기만 하면, 누가 먼저 구매하게 될 지는 랜덤이니까요.


2019 블리즈컨은 온라인 시청과 선물증정도 있을 것이라고 하니 여러가지 사정에 의해 현지에 직접 가지 못하는 사람들의 아쉬움을 달래 줄 것으로 보입니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나중에 발표될 것이라고 합니다.


현지로 직접 가실 분들이 걱정하시는 문제가 아무래도 숙박 문제인데요. 블리즈컨 2019 호텔 웹사이트에서 예약을 할 경우에 특별 할인이 적용된다고 합니다. 


블리즈컨이 뭐죠?

블리즈컨은 블리자드의 게임행사이며, 블리자드 기존게임의 홍보, 신작게임 공개등이 이뤄지구요. 다양한 축제와 이벤트가 펼쳐집니다. 새로운 게임을 체험할 수도 있고 게임 관련상품을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입장권을 구매하면 블리자드 관련 상품들을 선물로 받을 수 있어 블리자드 게임을 좋아하는 마니아라면 충분히 가볼만한 곳이죠.


오랜 세월 꾸준하게 게이머들에게 관심과 사랑을 받아았던 블리즈컨이긴 하지만 2018년 디아블로 모바일 버전 '디아블로 이모탈' 이  팬들에게 준 충격과 공포는 아직도 잊혀지지 않습니다. 팬들은 디아블로의 정통 후속작을 원했었는데 뜬금없이 모바일이라니.. 이후 블리자드의 이미지는 많이 안좋아졌죠.


올해 2019블리즈컨은 어떤 새로운 게임소식으로 돌아올지 궁금해 지네요. 개인적으로는 디아블로2리마스터 소식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요즘 그래픽으로 깔끔하게 새단장하고 아이템도 신박하게 리모델링한다면 오랜 블리자드 팬으로써 흔쾌히 지갑을 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 이미지 출처: 블리즈컨2019 페이지 blizzcon.com/ko-kr ]

💬 댓글 25

이름을 저장합니다.

profileimage
MOVIE, IT&INTERNET, LIFE BLOG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