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2배속으로 보는법 (feat.크롬 브라우저)

요즘 넷플릭스 보는 재미로 시간가는 줄 모르고 있는데요.

넷플릭스 볼것도 많고 다 좋은데 유튜브처럼 2배속으로 보는 기능이 지원되지 않아서 아쉬울때가 있더라구요. 지루한 부분은 빨리 넘기고 싶다던가, 이미 봤던 장면을 넘기기 위한 목적등으로  2배속, 4배속 기능을 사용하고 싶을때가 있는데, 공식적으로 넷플릭스는 빠른 배속 재생을 지원하고 있지 않습니다.

 

하지만, 방법이 있습니다. 크롬 브라우저를 이용하시는 분들의 경우 간단한 확장프로그램을 이용하게되면 2배속 감상은 물론, 최대 4배속까지 빠른 감상이 가능한데요. 오늘은 크롬을 이용해 2배속 감상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넷플릭스 0.5배속~2배속~4배속 감상하기

(크롬 확장프로그램 사용)
 

 


넷플릭스 2배속으로 보는법 (feat.크롬 브라우저)

 

 
1. 먼저 크롬 확장프로그램 웹사이트 크롬웹스토어(Chrome web store)에 접속을 해줍니다. 포털사이트에서 ‘크롬 웹스토어’를 입력하시면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2. 사이트에 접속했다면 왼쪽 상단 검색창에  super netflix 를 검색합니다. 크롬에서 넷플릭스 영상을 빠른 배속으로 볼 수 있게 만들어 주는 확장프로그램입니다.

 

 



 

3. 제대로 입력해서 검색했다면 오른쪽에 슈퍼맨 마크와 비슷하게 생긴 확장프로그램 하나가 보일 거에요. super netflix 확장프로그램 오른쪽에 있는 Chrome에 추가 박스를 눌러서 크롬에 추가해줍니다.

 

 



 

4. 크롬브라우저에 확장프로그램 설치가 끝나면 브라우저 상단에



마크가 보이실 거에요.

 

 



 

 

 

5. 넷플릭스를 실행해 원하는 영상을 재생하게 되면 상단에 전에는 안보이던 옵션들이 보이는걸 확인하실 수 있을 거에요.



마크를 클릭해주시면 원하는 배속으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6. 0.5배속 느린 재생부터 최대 4배속 빠른 재생까지 자유롭게 조절이 가능합니다. 2배속을 원한다면 숫자를 2로, 4배속을 원한다면 숫자를 4로 맞춰주시면 되겠죠.

 

 





 

 

7. 참고로 가운데 있는



마크는 현재 재생중인 영상에 대한 정보를 표현해 줍니다. 해상도, 비트레이트, 버퍼링 정보등을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비슷한 확장프로그램으로 Video Speed Controller 라는 확장프로그램도 있는데요. super netflix  Video Speed Controller 중에서 취향에 맞게 선택하시면 되겠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super netflix 가 더 쓰기 편한거 같습니다. 

추천글 :   위에 좋은 음식

 

이상 크롬 확장프로그램을 이용한 넷플릭스 2배속 재생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영화는 그냥 봐도 크게 지장이 없는데, 시즌이 긴 미드 같은 경우, 중간중간 스토리가 늘어지고 지루한 부분이 있는 경우가 종종 있을때가 있습니다. 그럴때 이 기능을 사용하면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