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디렉터15 무료다운,시디키 문제해결

파워디렉터는 동영상편집프로그램으로 유명한 프로그램입니다.

요즘들어 유튜브가 핫하게 떠오르면서 동영상 편집프로그램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죠. 그중에 하나인 파워디렉터는 초보자들이 쓰기 쉬운 직관적인 ui에 사용법도 간단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원래 가격이 20만원대 프로그램이지만, 무료로 배포하는 버전도 따로 존재하는데요. 오늘은 파워디렉터15 무료다운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파워디렉터15 무료다운,시디키문제해결


파워디렉터15 무료다운,시디키 문제해결

 

파워디렉터15는 현재 네이버software 자료실에서 무료배포중입니다.

 

 



접속하시면 우측상단에 보이는 무료다운로드 박스를 클릭하시면 파워디렉터15 다운이 시작되구요. 아래로 화면을 내려보시면 파워디렉터15 시디키도 함께 올라와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미리 시디키를 복사해서 메모장에 입력해두시면 다음에 설치할때도 편리하구요. 아니면 설치후 복사하기-붙여넣기를 통해서 입력하셔도 됩니다. 무료다운로드가 완료되면 해당파일을 더블클릭하시면 설치가 시작됩니다.





설치에는 약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그리 오래 걸리진 않아요.



언어는 한국어로 설정해주시고, 원하는 설치위치를 지정하시고 다음 버튼을 누르면 설치가 진행됩니다. 보통 설치위치는 자동으로 잡아주는 경로로 이용하는 경우가 많죠.

 





설치가 완료되면 파워디렉터15를 실행시켜 주시면 됩니다.



최대기능편집기를 눌러주시면 아래와 같이 시디키 입력박스가 나옵니다. 아까 네이버 소프트웨어자료실에 있던 시디키를 입력해주시면 정품인증이 완료됩니다.





시디키 입력이 끝나면



지금 활성화중… 이라는 메세지와 함께 인증이 되는데요. 이 무료배포 프로그램을 많은 사람들이 이용을 하다보니 아래와 같은 메세지가 뜨면서 정품인증이 안되는 경우도 간혹 발생합니다.



입력한 제품 키가 너무 많이 활성화에 사용되었기 때문에 파워디렉터15가 활성화되지 않았다는 메세지인데요. 이럴때는 간단한 레지스트리 편집을 통해서 정품인증을 활성화시킬 수 있습니다.



윈도우 시작버튼을 누르면 나오는 검색창에서 regedit 를 입력해주시구요.

regedit 편집창이 뜨면,



 HKEY_LOCAL_MACHINE 폴더를 선택합니다.

이후 SOFTWARE 폴더를 클릭해주시구요.

CyberLink 풀더를 선택합니다.

(파워포인트15 만든 회사죠)

다음 PowerDirector15 폴더를 선택해주시구요

마지막으로 UserReg 로 들어갑니다.

그러면

Prod_Activate 라는 게 보일텐데요.

마우스 오른쪽 클릭한 후, [수정]을 선택

OnlineCheck 라고 적혀있는 걸 지우고

 local server로 입력한 뒤에 확인을 누릅니다.

 



정품인증이 완료되었구요. 등록은 나중에 해도 되니 일단 등록건너뛰기를 선택해주시면,

추천글 :   넷플릭스 동시접속 숫자 기준



파워디렉터15가 제대로 설치되었음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파워디렉터15는 간결한 디자인에 쉬운 사용법이 장점이긴 하지만, 프로그램이 약간 무겁다는 아쉬움이 있죠. 메모리 사양이 넉넉하지 않으신 분들이라면 조금 답답하게 느껴지실 수도 있는데요. 미리보기의 화질 설정을 낮춰주시면 많이 나아진다고 하니 이점 참고하시고 이용하시면 될 듯 합니다. 이상 파워디렉터15 무료다운과 시디키 문제해결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