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갓집양념치킨 슈프림양념치킨 후기 (ft.버드와이저)

티비보다가 치킨이 땡겨서 배달앱을 여기저기 뒤져봤어요. 어디서 시킬까 고민고민했는데 ‘버드와이저 배달이벤트’ 라는 게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처갓집양념치킨에서 치킨주문시 버드와이저 740ml 사이즈 캔을 2500원에 배달해준다는 말도 안되는 이벤트가 진행중이더라구요.
버드와이저 740ml 사이즈는 길이가 왠만한 와인병 목까지 오는 엄청난 크기인데요. 저렴하게 파는 대형마트에 가도 3500원 정도 줘야 살 수 있는데, 치킨집에서 배달까지 해주면서 한캔에 2500원? 반가운 마음에 버드와이저 740ml 4캔 + 무난한 슈프림양념치킨으로 냉큼 주문했어요.

처갓집양념치킨 슈프림양념치킨 야식 후기  

 


처갓집양념치킨 슈프림양념치킨 후기 (ft.버드와이저)

배달앱으로 주문했고 시간은 약 25분 소요되었습니다.

가격 처갓집양념치킨 슈프림양념치킨 18,000원, 버드와이저 740ml 4캔 2,500원x4=10,000원 합이 28,000원이에요. 배달비는 다행히 0원이었어요.



도착샷. 크고 아름다운 버드와이저 캔과 맛있는 냄새가 솔솔 풍기는 치킨박스. 슈프림양념치킨+치킨무+500ml 콜라로 구성되어 있어요.



박스개봉. 바삭하게 튀겨진 후라이드치킨에 양념과 하얀 소스가 함께 뿌려져 있어요. 이집 양념은 겉에만 뿌려져 있는 형태이기 때문에 눅눅하지 않아서 좋아요. 물론 먹다보면 시간이 지나면서 눅눅해지긴 하지만요.



비쥬얼 괜찮네요. 기름쩐내도 안나고 새로 오픈한 곳이라 그런지 위생적으로 잘 만들어진 느낌이에요.



 

원래 4000원에 판매하는 버드와이저 740ml를 배달주문시 2500원에 저렴하게 버드와이저를 판매하고 있네요. 맥주광인 저에게 이런 착한 이벤트는 언제나 환영이에요. 

 

다른 치킨집에서 맥주를 시킬때 보통 병맥주 500ml가 3000원정도 하거든요. 1000ml 피처는 저렴한곳은 5000원, 비싼곳은 6000원정도 하구요. 밖에 사러 나가기 귀찮아서 비싸도 그냥 시키곤 했는데, 당분간은 이곳에서 주문해야겠어요.

 

처갓집양념통닭 슈프림양념치킨에 들어가는 양념은 허니올리고당양념이라고 하는데요. 꿀이랑 올리고당이 들어가서 그런지 제 입맛엔 많이 단 편이에요. 단짠단짠해서 맥주랑은 잘 어울리는 편이에요.

하얀색 소스가 맛있어서 정체가 궁금했는데 공식홈페이지를 가봐도 따로 소스이름을 언급하지 않아서 알수가 없네요. 그냥 신비의 하얀소스라고만 적혀 있어요. 약간 짠맛이 나면서도 계속 땡기는 맛이에요.

 

개인적으로 손에 찐득거리는 거 묻는거 질색이라 후라이드나 양념순살을 선호하지만 처갓집양념치킨 슈프림양념치킨은 나름 물수건으로 손을 닦아야 하는 불편함을 감수하며 먹을만 하더라구요. 사실 맥주에 치킨인데 맛이 없을수가 없는 조합이긴 하지만요. ㅎㅎ

추천글 :   네네치킨 매콤치즈스노윙 후기, 매운맛 신메뉴

처갓집양념치킨 슈프림양념치킨 총평 

단짠단짠의 진수. 양념맛이 좋아서 맥주나 콜라랑 같이 먹으면 아주 맛있어요. 개인적으로 바삭한 치킨을 좋아하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튀김옷이 양념을 먹어 바삭함이 줄어드는 건 아쉬웠어요. 저렴한 버드와이저 이벤트 계속 했으면 하는 바람이 있네요.

★★★★☆

(재주문의사 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