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MOVIE/넷플릭스
  3. 넷플릭스 시청중인 동영상 삭제

넷플릭스 시청중인 동영상 삭제

· 댓글 21 · 제나
요즘들어 넷플릭스를 너무 열심히 보다보니 시청중인 동영상이 계정정보에 기록되어 계속해서 쌓이더라구요. 보다가 중간에 끊은 동영상을 이어볼때는 상당히 편리한 기능이지만, 너무 많이 쌓이면 찾는데 시간이 걸리기도 하고 다소 자극적인 동영상을 본 기록이 남아있다면 혹시 누가 볼까 신경쓰일수도 있겠죠. 또 잘못 클릭해서 엉뚱한 영상이 기록에 남는 경우도 있구요. 

이럴때는 시청중인 동영상 삭제 기능을 이용해서 시청기록 삭제를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시청중인 동영상 삭제 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넷플릭스 시청중인 동영상 삭제하는 방법


먼저 넷플릭스에 접속한 다음 로그인을 해주세요.

넷플릭스 로그인 후에 왼쪽 상단 아이콘에서 [계정]을 클릭해 줍니다. 


[계정]을 클릭하면 프로필 페이지가 나오는데요. 시청기록을 클릭해줍니다. 



시청기록을 클릭하시면 그동안 시청한 동영상 목록들이 쭉 나오는데요. 지우고 싶은 동영상 제목 오른쪽 옆에 있는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해당 콘텐츠는 시청기록에서 삭제됩니다. 


시즌제 드라마 같은 경우는 '시리즈를 숨길까요?' 를 클릭하시면 시리즈 전체를 삭제하는 것도 가능하구요. 


또, 모두 숨기기를 클릭하면 시청중인 동영상 전체를 숨기는 것이 가능합니다. 







넷플릭스 시청중인 동영상 삭제전 ↓↓


시청중인 동영상 삭제후 ↓↓


혼란스럽던 메인화면이 깔끔해진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청기록을 다시 남기고 싶으실때는 원하는 영상을 플레이해주시면 다시 시청중인 동영상에 자동으로 저장이 된다는 점 참고하시구요. 

이상 넷플릭스 시청중인 콘텐츠, 동영상 삭제방법이었습니다. 즐거운 시간 되시고 항상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 이미지 출처 : 넷플릭스(www.netflix.com<-



SNS 공유하기
💬 댓글 21
logo

오~삭제와 숨기기 기능이 있다니 좋은 정보네요~
시청기록을 삭제하면 메인이 깨끗해지겠어요~^^

logo

네, 혼자쓰면 크게 상관없는데 다른사람이 볼 수 있는 경우는 이렇게 시청기록을 주기적으로 삭제해주면 좋은거 같아요 ㅎㅎㅎ

logo

자. 그 자극적인 영상의 제목을 얘기해 보실까요?ㅎㅎㅎ

logo

아니 ㅋㅋㅋㅋㅋㅋ 그런 경우도 있다는 거지 제가 본게 아니에요. ㅎㅎㅎㅎ 갑자기 뜨끔해지는 이 기분은 뭐죠ㅋ

logo

시청중인 화면을 없애 까맣게 만들어 깔끔해졌네요.

logo

ㅋㅋ 네 그런 용도로 쓰는 것이죠. 즐거운 수요일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logo

저는 아직 넷플릭스를 이용하지않고, 유투브를 이용하지만, 숙지해둬야하겠네요ㅋ아이들이 수시로 제휴대폰을 가져가서는 보고있어서ㅠ

logo

네 아무래도 자녀분들이 어리시다면 조금 신경을 쓰셔야 하는 부분일 듯 싶어요 ㅎㅎㅎ

logo

아,이런방법이.
저도 제법 쌓였을거에요^^

logo

네 다 본건 시청기록에서 삭제해주시면 깔끔해지고 좋아요.

logo

넷플릭스 시청기록을 삭제하면 화면이 깔끔해지겟군요? ㅎㅎ 집에 친구나 동생이 있어서 같이 이용시에는 프라이버시 때문에 꼭 삭제를 해줘야 할 것 같습니다 ㅎㅎ

logo

맞아요. 저는 사실 넷플릭스를 혼자서 이용중이라 딱히 지울 필요는 없는데 친구중에 방법을 궁금해하는 애가 있어서 포스팅해봣어요 ㅎㅎ

logo

넷플릭스를 아주 잘 이용하시네요..
이용하시는분들에게 좋은 팁입니다..^^

logo

바빠서 넷플릭스 볼 시간이 많이 없어서 그게 늘 안타깝습니다. 시간만 여유롭다면 정말 넷플릭스는 영화광인 저에게는 천국과도 같은 곳이에요 ㅋㅋ

logo

아주 중요한 기능이네요.
편리함을 위해서도 있지만, 사생활 보호 차원에서도 꼭 필요한 기능 같아요. ^^

logo

네 맞아요. 시청기록 은근히 신경쓰일때가 있는데 한번씩 정리하니까 좋더라구요.

logo

삭제가 아니라 숨기는 기능이군요
넷플릭스 이용자들에게는 편리하겠어요.. ^^

logo

숨기면서 삭제까지 같이 되는 거 같아요. 홈페이지에 숨기시겠습니까? 라고 나와서 약간 혼동되긴 하네요 ㅎㅎ

logo

현실감이 떨어져서 반가워요.

logo

ㅎㅎ 네, 즐거운 하루 잘 마무리하시고 감기 조심하시길 바래요~!!

logo

하하하하 제가 댓글을 달아 놓고도 왜 이런 댓글을 달았나 하하하 고민을 해봅니다. 하하하.. 아마도...비몽사몽간에 댓글을 단 것이 아닐까 사례되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런 팁 좋죠. 저도 한수 배웠네요. 우리 가족은 넷플렉스 자주 애용해요.

이름을 저장합니다.

profileimage
MOVIE, IT&INTERNET, LIFE BLOG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