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시청중인 동영상 삭제

요즘들어 넷플릭스를 너무 열심히 보다보니 시청중인 동영상이 계정정보에 기록되어 계속해서 쌓이더라구요. 보다가 중간에 끊은 동영상을 이어볼때는 상당히 편리한 기능이지만, 너무 많이 쌓이면 찾는데 시간이 걸리기도 하고 다소 자극적인 동영상을 본 기록이 남아있다면 혹시 누가 볼까 신경쓰일수도 있겠죠. 또 잘못 클릭해서 엉뚱한 영상이 기록에 남는 경우도 있구요. 
 
이럴때는 시청중인 동영상 삭제 기능을 이용해서 시청기록 삭제를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시청중인 동영상 삭제 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넷플릭스 시청중인 동영상 삭제하는 방법


넷플릭스 시청중인 동영상 삭제

먼저 넷플릭스에 접속한 다음 로그인을 해주세요.

넷플릭스 로그인 후에 왼쪽 상단 아이콘에서 [계정]을 클릭해 줍니다. 
 


[계정]을 클릭하면 프로필 페이지가 나오는데요. 시청기록을 클릭해줍니다.


 

시청기록을 클릭하시면 그동안 시청한 동영상 목록들이 쭉 나오는데요. 지우고 싶은 동영상 제목 오른쪽 옆에 있는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해당 콘텐츠는 시청기록에서 삭제됩니다.



시즌제 드라마 같은 경우는 ‘시리즈를 숨길까요?’ 를 클릭하시면 시리즈 전체를 삭제하는 것도 가능하구요.


또, 모두 숨기기를 클릭하면 시청중인 동영상 전체를 숨기는 것이 가능합니다.


 



 

넷플릭스 시청중인 동영상 삭제전 ↓↓


시청중인 동영상 삭제후 ↓↓


혼란스럽던 메인화면이 깔끔해진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청기록을 다시 남기고 싶으실때는 원하는 영상을 플레이해주시면 다시 시청중인 동영상에 자동으로 저장이 된다는 점 참고하시구요.
이상 넷플릭스 시청중인 콘텐츠, 동영상 삭제방법이었습니다. 즐거운 시간 되시고 항상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 이미지 출처 : 넷플릭스(www.netflix.com<-

 

추천글 :   러브 개런티드 후기, 넷플릭스 로맨틱코미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