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LIFE/내돈내산 음식리뷰
  3. 밀양 박가네야식 후기

밀양 박가네야식 후기

· 댓글 20 · 제나
오랜만에 밀양 본가에 다녀왔습니다. 평소 늦게 자는 편인데다 잠자리까지 바뀌니 잠이 안오더라구요. 야식배달이나 시켜야겠다고 마음먹고 배달앱을 열었습니다. 박가네야식이라는 곳이 눈에 들어왔어요. 처음엔 치킨이나 족발을 시킬려고 했지만 시간이 너무 늦어서 배달되는 곳이 박가네야식 밖에 없더라구요. 

김치찌개,두루치기,닭도리탕,두부김치 등등 메뉴가 많았는데 늦은밤이라 소화 잘되는 두부김치로 결정, 하나만 시키기엔 살짝 아쉬워서 모듬튀김도 함께 주문했습니다. 

밀양 박가네야식 모듬튀김, 두부김치 후기


[주문내역]

두부김치 15,000원 모듬튀김 5,000원 배달비 2,000원

요즘은 배달비를 받는 곳이 점점 늘어나는 추세네요. 우리나라하면 배달의 민족인데 어쩌다 배달할때 돈을 따로 받는 곳이 생기기 시작했는지 점점 배달음식 시키기 싫어집니다. 저같은 경우 예전같으면 1주일에 4~5번 정도 배달음식을 애용했었는데 배달비 받는 곳이 점점 늘어나면서 이제는 1주일에 1~2번으로 줄였어요. 안먹고 말지 살짝 빈정상한다고나 할까요. 

소탐대실. 작은 것을 취할려다가 큰 걸 잃는 법. 당장은 배달비로 조금의 이윤을 더 남길 순 있겠지만 장기적으로 보면 저같은 배달음식 마니아들이 서서히 등을 돌릴 수 있다는거. 배달업체들은 한번 더 생각해보시는 것이 좋겠네요. 


메인메뉴 두부김치입니다. 두부와 볶은김치의 조합. 사실 만들기도 쉽고 집에서 해먹어도 파는거랑 맛의 차이도 거의 없는 메뉴인데 귀차니즘.. ㅠㅠ 

두부는 한 모 정도의 분량이고, 김치와 당근, 몇점의 돼지고기가 들어가 있습니다. 맛은 누구나 상상할 수 있는 김치볶음맛입니다. 집에서 만든거보다 특별히 더 맛있다는 느낌은 없고 그냥 무난하게 맛있는 맛.


두번째 메뉴 모듬튀김. 김말이2개,고추튀김1개,오징어튀김1개,야채튀김1개,고구마튀김 2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건 좀 맛있게 먹었네요. 제가 튀김이라면 환장하는데다가 종류도 다양하고 바삭하니 맛있게 튀겨져 있더라구요. 튀김옷에 간도 적절히 잘 맞춰져 있구요. 튀김재료들도 좋은 걸 썼다는 느낌이 들어 좋았습니다. 


요건 기본제공되는 밑반찬이에요. 감자조림,무말랭이무침,미역줄기볶음,어묵볶음,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음식의 간이나 맛도 괜찮은 편이고 구성이 다양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밀양 박가네 야식에서는 모든 메뉴에 이 반찬들이 기본으로 제공된다고 해요. 이런 서비스는 아주 괜찮은 거 같아요.


두부김치에 들어있는 돼지고기! 좀 더 많았다면 더 만족했겠지만 돼지고기가 몇점밖에 안들어있어서 살짝 아쉬웠습니다. 두부와 김치 돼지고기의 조화... 야심한 밤에 먹으면 맛없을수가 없는 조합이죠.

[총평]

매번 치킨만 시켜먹다가 오랜만에 다른걸 시켜먹어봤더니 색다르고 괜찮네요. 음식맛도 무난하게 맛있는 편이구요. 기본찬을 같이 구성에 포함시킨 부분도 좋아보입니다.

하지만 배달비때문에 선뜻 또 시켜먹기에는 살짝 망설여지긴 합니다. 요즘에는 어딜가나 배달비 다 붙는다고 말씀하시는 분들도 계신데 그건 배달음식 몇번 안 시켜본 초보들이나 하는 말이구요. 아직도 잘 찾아보면 배달비 안받는 곳이 꽤 많습니다. 제 단골집들은 전부 다 배달비 0원이에요.

잠시 이야기가 옆길로 샜는데, 본론으로 돌아가서 박가네야식 음식맛은 전체적으로 다 괜찮은 편이었습니다. 음식에 잡맛도 안 섞여있고 깔끔한 편이네요. 다음에 또 밀양 내려올 일이 있다면 다른걸 주문해봐야겠어요.

★★★☆☆
(재주문의사 60%)


이 포스팅은 홍보의 의도가 전혀 없는 제 돈 주고 사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 댓글 20

이름을 저장합니다.

profileimage
MOVIE, IT&INTERNET, LIFE BLOG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