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 이가네한식마을 제육볶음 배달 후기

살고있는 집 리모델링 문제로 이번에 밀양 본가에서 꽤 오래 있었네요. 그동안 밀양에 정도 많이 들었고 모처럼 원없이 게임도 하면서 즐거웠는데 다시 돌아갈 생각을 하니 마음이 착잡해지는 느낌이에요.

밀양에 머물면서 야식을 참 많이도 시켜먹었는데요. 아마 이 포스팅이 밀양 맛집 마지막 포스팅이 될 거 같아요. ‘이가네한식마을’이라는 곳인데 가격도 저렴하고 음식 구성이 참 괜찮았던 곳이었어요.

 

밀양 이가네한식마을 제육볶음 배달 후기


밀양 이가네한식마을 제육볶음 배달 후기

메뉴 
제육볶음
구성
제육볶음+나박물김치+분홍소세지부침+미역줄기볶음+무말랭이무침+단무지무침+부추전+고추,마늘+쌈장+상추
구매
배달의민족 앱
가격
17,000원(제육볶음 15,000원+ 배달비 2,000원)
 
얼마전부터 배달비 있는 곳은 안시켜먹겠다 다짐했었는데, 이용자들 후기도 좋고 밀양에서 곧 떠날 예정이라 그냥 주문했어요. 
맛집 
밀양 이가네한식마을

 



도착샷. 제육볶음 가격이 15,000원이지만 배달비가 2,000원이 추가되기 때문에 실질적인 가격은 17,000원으로 느껴져요. 그렇다고 해도 푸짐한 구성.
 


 
뚜껑을 열어보니 생각보다 더 괜찮네요. 제육볶음에 물김치, 분홍소세지부침,미역줄기볶음,무말랭이무침에 단무지무침, 부추전에 고추,마늘과 쌈장과 상추까지. 가성비는 훌륭하네요. 이제 음식 맛만 있으면 배달비 2,000원은 쿨하게 넘어갈 수 있을 듯.
 
혼자 사시는 분들이라면 평소 꿈꿔왔던 집밥 느낌을 받기에 부족함이 없어 보입니다. 
 


 
메인메뉴인 제육볶음. 많이 맵지도 않으면서 고기누린내도 없고 맛이 깔끔했어요. 양도 생각보다 많았구요. 돼지고기는 쫄깃하고 양념은 적당히 칼칼한 편. 야채도 넉넉히 들어있어요. 
 


물김치에요. 달지도 않고 시원하니 맛있었어요. 무도 아삭아삭하니 좋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치킨무는 정말 싫어하지만 이건 많이 먹어도 안 질려요. ㅎㅎ
 


어릴적에 많이 먹었던 추억의 분홍소세지. 오랜만에 먹으니까 맛있더라구요. 잠시 옛날 추억도 떠올리면서 즐겁게 먹었어요. 


또다른 반찬인 미역줄기볶음,단무지무침,무말랭이무침. 음식 간이 전체적으로 짜지 않으면서도 깔끔한 맛이었어요. 
 




 
거기에 상추랑 마늘,고추,쌈장까지 같이 왔네요. 제육볶음 시키면 이거 생략하는 곳도 생각보다 많은데 여기는 구성에 포함되어 있어서 쌈마니아인 저한테는 상당히 만족스러운 부분. 
 


제가 좋아하는 부추전이에요. 한입크기로 잘려져서 왔는데 감칠맛도 느껴지면서 알맞게 잘 부쳤더라구요.

밀양 이가네한식마을 제육볶음 총평

비록 배달비가 있긴 했지만 저렴한 가격에 구성이 좋아서 개인적으로는 아주 만족했어요. 제가 사는 곳에도 이런 한식집이 있으면 괜찮을거 같은데.. 하는 아쉬움도 들었구요.
 
단순히 가짓수만 채우기 위한 음식들이 아니라 전체적으로 맛이 다 깔끔하고 부담스럽지 않아서 좋았어요. 식당 음식 먹고 나면 가끔 속이 부대낄때가 있는데 여긴 그렇지 않더라구요. 조미료맛도 별로 안 느껴지는 걸 보면 음식을 기본적으로 잘하시는 분이 만든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다음에 밀양에 내려오게 되면 한번 더 시켜먹을 생각이에요. 
추천글 :   장충웰빙족발 밀양점 뒷다리족발,어리굴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