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오리지널세트 배달 후기

햄버거는 땡기는데 날씨는 너무 덥고 밖엔 나가기도 싫더라구요. 그래서 집에서 시켜먹자 생각하고 맘스터치 오리지널세트를 배달주문해봤습니다. 후라이드치킨 반마리와 싸이버거2개,케이준 양념감자가 함께 구성된 가성비좋은 세트메뉴인데요.

주문한지 얼마되지 않아 가게에서 전화가 왔더라구요. 후라이드가 지금 수량이 없어서 순살로 대체해도 괜찮겠나며 양해를 구하는 내용이었어요. 뼈닭보다 순살을 더 선호하는 저는 흔쾌히 콜을 외쳤습니다.

 

맘스터치 오리지널세트 배달 후기

 


맘스터치 오리지널세트 배달 후기

 

메뉴 
오리지널세트
구성
싸이버거2개+후라이드치킨 반마리+양념소스+케찹+케이준양념감자+콜라 500ml
*업체의 사정으로 후라이드치킨 반마리→ 순살 8조각으로 변경
구매
요기요 앱
가격
16,500원 (제가 사는 곳 맘스터치는 15,000원 이상은 배달비를 받지 않습니다)
브랜드 
맘스터치

 



한동안 애용하던 배달의민족 앱을 잠시 스킵하고 요기요 앱으로 갈아타봤습니다. 도착예정시간은 약 40분 정도였는데 그보다 훨씬 빨리 도착했어요. 약 15분정도밖에 안걸린 느낌이에요. 역시 패스트푸드의 위엄. 
 


 
꺼내보니 하나하나 잘 포장되어 왔더라구요. 치킨과 싸이버거2개,감자튀김과 각종 소스.
 


 
전체적으로 이런 느낌이에요. 언제 먹어도 맛있는 케이준 양념감자와 맘스터치의 시그니처메뉴라고 할 수 있는 싸이버거, 후라이드 대신 도착한 순살 8조각. 다 제가 좋아하는 메뉴들이에요.
 


바삭하게 잘 튀겨져 온 케이준 양념감자. 다른 패스트푸드 감자튀김보다 살짝 굵은 사이즈라 씹는 재미가 있어요. 짭짤하면서 계속 끌리는 맛. 
 


요것이 후라이드반마리 대신 도착한 순살8조각이에요. 제가 별로 안좋아하는 퍽퍽살이라 아쉬웠습니다. 기본적으로 싸이버거에도 통닭가슴살이 들어가는데 치킨까지 닭가슴살이다보니 살짝 지루한 느낌? 하지만 바삭하니 맛은 있는 편이에요.


이건 매운양념소스에요. 순살치킨이 전체적으로 심심하면서 담백한 편인데 이걸 찍어먹으면 더 맛있더라구요. 소스는 8조각 다 찍어먹을 수 있을 만큼 양은 넉넉한 편. 맛은 많이 달지 않으면서도 매콤한 맛이 느껴져요. 
 


맘스터치의 대표메뉴 싸이버거. 통닭가슴살 패티에 달콤하면서 마요네즈 맛이 느껴지는 크리미한 소스. 양파, 양상추, 오이피클 등이 들어가 있는 버거입니다. 
 


반을 자르면 이런 모습. 치킨통살이 패티로 들어가 있는데 두께가 좀 있는 편이에요. 패티에서는 살짝 매콤한 끝맛이 느껴지구요. 오이피클과 양파슬라이스도 넉넉히 들어있습니다. 


맘스터치 순살 닭가슴살의 경우 다른곳과는 다르게 퍽퍽함은 심하지 않고 부드러운 편이에요. 튀김옷도 너무 두껍지 않고 적당하네요. 다만 모든 부위가 다 닭가슴살 부위였다는 건 아쉬운 부분.
 

맘스터치 오리지널세트 총평

오며가며 가게에서 먹어본적은 많았지만 집으로 배달주문한건 이번이 처음인데 전체적으로 나쁘지 않은 가성비를 보여주는 거 같아요. 배달비가 따로 안든 부분도 좋았구요. 햄버거와 치킨을 함께 먹고 싶을때 가끔씩 주문해 먹으면 편리할 듯 합니다.
추천글 :   백종원 7찬매콤불고기 편의점도시락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