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땅치킨 후왕 후기, 후라이드의 왕?

얼마전 땅땅치킨 메뉴 후왕을 먹어봤어요. 후왕은 ‘후라이드의 왕’을 줄인 말이라고 하는데요. 양념보다 후라이드를 더 선호하는 제 취향에 딱 맞을 거 같아서 고민하지 않고 주문했어요.

잘하는 치킨집 후라이드는 얇은 튀김옷에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럽고 촉촉한 느낌이 살아있는 게 특징이죠. (진부한 표현이긴 한데 진짜 이게 중요해요. ㅎㅎ) 땅땅치킨 후왕은 과연 어떨지 제 돈 주고 사먹은 솔직한 후기 남겨볼게요.

땅땅치킨 후왕 후기


땅땅치킨 후왕 후기, 후라이드의 왕?

땅땅치킨 후왕 가격과 구성

땅땅치킨 후왕 가격은 18,500원이에요. 매장에 가서 포장해오면 1,000원 할인되긴 하는데 저는 그냥 귀찮아서 집에서 배달앱 요기요로 주문했어요. 주문한지 20분 정도만에 빠르게 도착했습니다. 요즘 배달비 1,000원~2,000원 받는 곳들 많은데 제가 주문한 곳은 배달비를 받지 않더라구요. 


예쁜 종이가방에 담겨 잘 배달된 후왕. 포장지 겉면에는 허브소이치킨 사진이 들어가 있더라구요. 허브간장소스에 윙봉 부위만을 사용해서 만든 치킨이라는데 교촌 오리지널이랑 비슷한 맛이 아닐까 예상되네요. 다음에 한번 주문해서 먹어봐야겠어요.


치킨 덕후라 그런지 박스에서 치킨 꺼내는 이 순간이 제일 즐거워요.


땅땅치킨 후왕 구성입니다. 후왕 메인메뉴와 치킨쌈싸무가 들어있구요. 소스는 어니언 머스타드 드레싱과 매콤소스 2개가 와요. 거기에 콜라 500ml 작은 페트병과 1회용젓가락, 쿠폰에 센스있는 물티슈 2개까지. 나쁘지 않은 구성이네요. 


박스를 열어보니 한눈에 보기에도 바삭하게 잘 튀겨진 모습이었어요. 땅땅치킨 후왕은 100프로 닭봉 부위로만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저처럼 퍽퍽살 싫어하고 닭다리 부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메뉴 같아요. 
 

 

추천글 :   더만족 한수족발 싱글세트, 1인용 족발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