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래오래 왕새우튀김 시그니처모듬감자 치킨반마리 후기

치킨을 좋아해서 1주일에 2~3번은 먹는 거 같은데, 1마리 시키면 다 못 먹고 항상 남기는 편이에요. 얼마 전 족발 1인용 세트를 주문하고 너무 만족해서 치킨에도 혼자 먹기 좋은 메뉴가 없을까 찾아보니 또래오래에 있더라구요. 

 

또래오래 치킨 반마리 메뉴를 일단 골라놓고, 치킨만 먹기는 심심해서 사이드메뉴 중에서 왕새우튀김이랑 시그니처 모듬감자도 같이 주문했어요.

또래오래 반마리치킨+시그니처모듬감자+왕새우튀김 후기

배달앱 요기요로 주문했구요. 주문한 지 약 30분 정도만에 도착했습니다. 식지 않고 따뜻하고 바삭하게 잘 배달되었습니다. 

구성과 가격

또래오래 치킨반마리 메뉴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 저는 목우촌 닭다리 후라이드 반마리로 골랐어요. 가격은 9,000원이고요. 왕새우튀김은 5,000원 시그니처모듬감자는 4,000원이에요.

 

배달비는 따로 안받는 곳이라 총합은 18,000원이구요. 치킨무와 캔콜라 355ml, 케찹과 스위트칠리소스도 함께 왔습니다. 

 

또래오래 반마리치킨(목우촌 닭다리후라이드)

 

제가 너무 좋아하는 또래오래 목우촌 닭다리 후라이드. 큼직하고 통통한 닭다리라 언제 먹어도 맛있는거 같아요. 1마리 시키면 8개가 오는데 반마리라 4조각이 들어있네요. 

 

 

워낙 간이 짭짤하게 잘 되어 있어서 그냥 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바삭한 튀김옷에 고소한 속살. 후라이드의 정석같은 느낌. 

 

 

함께 오는 스위트 칠리소스. 소스 양이 엄청 많아서 닭다리 4조각을 다 찍어먹고도 남아요. 

 

 

이렇게 찍어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매콤 달콤한 맛이라 입맛도 살려주는 느낌이에요. 

 

또래오래 시그니처모듬감자

 

또래오래에서 닭다리후라이드 다음으로 좋아하는 메뉴인 시그니처모듬감자에요. 다양한 종류의 감자튀김들이 들어있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어요. 

 

 

다 감자를 써서 튀긴거긴 하지만, 튀기는 방법이나 모양에 따라 식감도 다르고 맛도 조금씩 달라요. 바삭한것도 있고 촉촉함이 느껴지는 것도 있구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건 맨 위에 있는 길쭉한 거예요. 짭짤하게 간이 잘되어 있고 끝내주게 바삭하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기대했던 왕새우튀김. 5000원인데 5개가 들어있어요. 1개에 1000원꼴이네요. 

 

또래오래 왕새우튀김

 

왕새우튀김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사이즈는 상당히 큰 편이에요. 

 

 

바삭한 튀김옷에 통통한 속살. 새우 특유의 감칠맛이 입안에서 터져요. 새우 상태도 비린내 없이 깔끔했어요. 이럴줄 알았으면 10마리 시킬걸, 5개라 금방 없어졌어요. 제가 부산 출신이라 해물을 너무 좋아하다 보니 새우튀김 같은 건 앉은자리에서 30개도 먹을 수 있어요. ㅎㅎ

 

치킨 반마리 메뉴라 살짝 걱정했는데 치킨무랑 콜라, 소스 등 기본으로 딸려오는 것들 중에서 누락된 건 없었습니다. 만족스럽네요.  

 

> 또래오래 시그니처모듬감자,왕새우튀김,치킨반마리 총평 <

 

그동안 욕심부려서 치킨 한마리 시켰다가 남은 거 다음날 맛없게 먹곤 했었는데, 이제부터는 치킨 반마리 메뉴를 적극 활용할 생각이에요. 저한테는 반마리가 딱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양인 거 같아요. 

 

왕새우튀김은 예상했던 그 맛이라 큰 감동은 없었지만 무난했구요. 시그니처 모듬감자는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어요. 간도 잘 배어있고 감자튀김 종류도 다양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이건 다음에 또 주문할 듯.

 

★★★

(재주문의사 80%)

 

제 돈 주고 사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푸라닭 블랙알리오 순살 치킨 후기, 고급지다

얼마전 우리 동네에 새로운 치킨집이 오픈했더라구요. '푸라닭치킨'이라는 곳인데요. 치킨 덕후인 제가 안 먹어볼 수 없죠. ㅎㅎ 푸라닭에서 제일 인기가 많다는 '블랙알리오' 순살로 시켜봤어요. 명품브랜드 프라..

jennablog.kr

 

굽네치킨 갈비천왕피자 고추바사삭치킨 세트 후기

굽네치킨에서 피자도 판매한다는 소식을 뒤늦게 알게 되었어요. 배달음식 마니아로써 그냥 넘어가기 서운해서 갈비천왕피자 고추바사삭치킨 세트를 주문해서 먹어봤습니다. 굽네치킨 피자치킨세트는 원하는 피자와..

jennablog.kr

 

60계치킨 고추치킨 후기, 이영자 치킨

치킨을 사랑하는 제나입니다. 건강을 위해 한동안 치킨을 멀리했었는데요. 어제 불금을 맞아 오랜만에 치킨을 주문했습니다. 어떤데서 시킬까 고민하다 개그우먼 이영자씨가 모델로 있는 '60계치킨'에서 시켰습니..

jennablog.kr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12)

  • 2019.10.04 23:08 신고

    반마리 치킨도 가능하다니 좋은데요~
    저도 닭다리 두개는 뜯을 수 있을것 같아요
    전 개인적으로 혼자서 치킨은 배달시켜 먹은적이 없고
    아이들이 집에와야 먹거든요~
    새우는 필히 추가주문 하고 모듬감자도
    주문하라고 해야겠네요~ㅎㅎ

    • 2019.10.06 15:54 신고

      네 그동안 맨날 1마리 시켜서 남기고 다음날 맛없게 먹고.. 반복했던 시절들이 생각나네요. 반마리를 시키고 좋아하는 사이드메뉴를 추가하는게 훨씬 맛있고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

      자녀분들 오시면 여러가지 다양하게 시켜먹으면 괜찮을 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모듬감자는 진짜 추천해요. 왕새우튀김도 바삭하니 맛있더라구요 ^^ ㅋㅋ

  • 2019.10.05 08:00 신고

    칠리 소스에 찍어 먹으면
    치킨이 더욱 더 맛나지요
    한다리 먹고 싶어집니다.. ^

    • 2019.10.06 15:55 신고

      네 소스랑 궁합이 아주 잘 맞더라구요 ^^ 감사합니다. 새로운 한주도 즐겁게 보내세요.

  • 2019.10.05 16:30 신고

    치킨, 왕새우, 감자튀김 다 너무 맛있겠어요.
    치킨 당기는 시간 오후4시 반이네요.

    • 2019.10.06 15:57 신고

      네 셋다 제가 좋아하는 메뉴라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4:30이면 한창 배고플 시간이네요. ㅠㅠ

  • 2019.10.06 05:09 신고

    저녁도 굶은 상태로 이 새벽 시간에 보고 있자니,
    상당히 군침이 도네요 ^^;;
    혼자 먹을 때 반마리 치킨도 꽤 요긴하겠군요.
    저는 혼자 먹을 일도 없지만, 혼자 먹더라도 남아서 식은 치킨을 더 좋아하는 편이에요.
    피자도 식은 피자를 좋아하는데 이해 못하는 사람도 많더라고요 ㅋㅋ
    식었을 때 기름기가 빠지고 양념이 더 잘 스며들어서 더 맛있다랄까요?^^
    군침도는 후기 잘 보고 가요~

    • 2019.10.06 16:04 신고

      공복에 이 포스팅을 보셨다면 좀 힘드셨을거 같긴 해요. ㅎㅎ 네. 저처럼 혼자 사는 1인가구는 반마리치킨이 참 유용하더라구요.
      1마리시키면 맨날 남구, 식은 치킨 약불로 후라이팬에서 데펴봐도 처음 그 맛은 안나서 아쉬웠거든요.

      앨리님은 식은걸 더 선호하신다니 1마리를 시키셔도 괜찮으실거 같아요 ㅋㅋ 전 식은 치킨이나 피자는 이상하게 맛이없다는 느낌이 들어서 ㅠㅠㅠ

  • 버블프라이스
    2019.10.06 05:52

    또래오래 왕새우튀김은 예상했던 그 맛이라 큰 감동은 없으셧지만 시그니처 모듬감자는 기대 이상으로 맛있게 잘드셧군요? 제나님 덕분에 맛나는 배달음식에 대해 정보를 얻고 갑니다^^
    편안한 주말 보내시길 바래요-

    • 2019.10.06 16:08 신고

      네 맞아요. 새우튀김이야 뭐 모든 분들이 예상하는 그 맛이구요. 모듬감자가 의외로 퀄리티가 상당히 좋았어요 ㅎㅎㅎ

  • 2019.10.07 08:40 신고

    새우튀김이 더 맛있어 보입니다..ㅎ

    • 2019.10.07 18:32 신고

      네 실제로 맛있었어요. 예상 가능한 그 바삭한 새우튀김이었어요. ㅎㅎ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