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래오래 왕새우튀김 시그니처모듬감자 치킨반마리 후기

치킨을 좋아해서 1주일에 2~3번은 먹는 거 같은데, 1마리 시키면 다 못 먹고 항상 남기는 편이에요. 얼마 전 족발 1인용 세트를 주문하고 너무 만족해서 치킨에도 혼자 먹기 좋은 메뉴가 없을까 찾아보니 또래오래에 있더라구요.

또래오래 치킨 반마리 메뉴를 일단 골라놓고, 치킨만 먹기는 심심해서 사이드메뉴 중에서 왕새우튀김이랑 시그니처 모듬감자도 같이 주문했어요.

또래오래 반마리치킨+시그니처모듬감자+왕새우튀김 후기


또래오래 왕새우튀김 시그니처모듬감자 치킨반마리 후기

배달앱 요기요로 주문했구요. 주문한 지 약 30분 정도만에 도착했습니다. 식지 않고 따뜻하고 바삭하게 잘 배달되었습니다. 

구성과 가격





또래오래 치킨반마리 메뉴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 저는 목우촌 닭다리 후라이드 반마리로 골랐어요. 가격은 9,000원이고요. 왕새우튀김은 5,000원 시그니처모듬감자는 4,000원이에요.

 

배달비는 따로 안받는 곳이라 총합은 18,000원이구요. 치킨무와 캔콜라 355ml, 케찹과 스위트칠리소스도 함께 왔습니다. 

 



제가 너무 좋아하는 또래오래 목우촌 닭다리 후라이드. 큼직하고 통통한 닭다리라 언제 먹어도 맛있는거 같아요. 1마리 시키면 8개가 오는데 반마리라 4조각이 들어있네요. 

 



워낙 간이 짭짤하게 잘 되어 있어서 그냥 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바삭한 튀김옷에 고소한 속살. 후라이드의 정석같은 느낌.



함께 오는 스위트 칠리소스. 소스 양이 엄청 많아서 닭다리 4조각을 다 찍어먹고도 남아요.

 





이렇게 찍어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매콤 달콤한 맛이라 입맛도 살려주는 느낌이에요.



또래오래에서 닭다리후라이드 다음으로 좋아하는 메뉴인 시그니처모듬감자에요. 다양한 종류의 감자튀김들이 들어있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어요.



다 감자를 써서 튀긴거긴 하지만, 튀기는 방법이나 모양에 따라 식감도 다르고 맛도 조금씩 달라요. 바삭한것도 있고 촉촉함이 느껴지는 것도 있구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건 맨 위에 있는 길쭉한 거예요. 짭짤하게 간이 잘되어 있고 끝내주게 바삭하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기대했던 왕새우튀김. 5000원인데 5개가 들어있어요. 1개에 1000원꼴이네요. 

 



왕새우튀김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사이즈는 상당히 큰 편이에요.



바삭한 튀김옷에 통통한 속살. 새우 특유의 감칠맛이 입안에서 터져요. 새우 상태도 비린내 없이 깔끔했어요. 이럴줄 알았으면 10마리 시킬걸, 5개라 금방 없어졌어요. 제가 부산 출신이라 해물을 너무 좋아하다 보니 새우튀김 같은 건 앉은자리에서 30개도 먹을 수 있어요. ㅎㅎ

추천글 :   오순살 소금구이 , 가성비 순살 치킨


치킨 반마리 메뉴라 살짝 걱정했는데 치킨무랑 콜라, 소스 등 기본으로 딸려오는 것들 중에서 누락된 건 없었습니다. 만족스럽네요.

> 또래오래 시그니처모듬감자,왕새우튀김,치킨반마리 총평 <

그동안 욕심부려서 치킨 한마리 시켰다가 남은 거 다음날 맛없게 먹곤 했었는데, 이제부터는 치킨 반마리 메뉴를 적극 활용할 생각이에요. 저한테는 반마리가 딱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양인 거 같아요.

왕새우튀김은 예상했던 그 맛이라 큰 감동은 없었지만 무난했구요. 시그니처 모듬감자는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어요. 간도 잘 배어있고 감자튀김 종류도 다양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이건 다음에 또 주문할 듯.

★★★

(재주문의사 80%)

제 돈 주고 사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