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초콜릿 3종 후기

저는 집중이 잘 안되거나 당 떨어진 느낌이 들때 초콜릿 한조각씩 먹곤 합니다. 기분 전환도 되고 스트레스도 풀리는 느낌이라 자주 애용하는 편인데 몇일전 재놓고 먹던 초콜릿이 똑 떨어졌지 뭐에요. 지체없이 근처 대형마트로 향했습니다.

이마트에 노브랜드 상품이 있다면 홈플러스에는 심플러스(simplus)라는 자체 상품이 있죠. 가격 거품이 없고 품질도 좋아서 자주 애용하는 편인데 초콜릿 제품도 있더라구요. 종류별로 하나씩 집어왔어요.

홈플러스 simplus 초콜릿 3종 후기 (헤이즐넛,밀크,다크)


홈플러스 초콜릿 3종 후기

 

제품  simplus 초콜릿
구매처
홈플러스
가격
다크초콜릿(100g) 1,000원 
밀크초콜릿 (100g) 1,000원 
헤이즐넛크런치 밀크초콜릿 (100g) 1,000원 
제조사 
벨지안(벨기에)
종류 상관없이 전부다 1,000원이에요. 일단 가격대는 저렴하네요. 한조각씩 잘라서 본격적으로 맛을 봤어요. 

 

다크초콜릿





다크초콜릿은 우유가 들어가지 않아서 초콜릿 본연의 쌉싸름한 맛을 느낄 수 있어요. 달지 않아서 아이들이 먹기엔 많이 쓴 편이지만 제 입맛엔 너무 잘 맞아요. 코코아 함량이 72%로 저가 초콜릿 치고는 높은 편. 칼로리는 100g 기준 500kcal. 밀크초콜릿보다 칼로리가 낮아요.

저는 식사전에 다크 초콜릿을 한조각 먹는 습관이 있어요. 포만감이 들고 식욕이 떨어져서 밥을 많이 안먹게 되더라구요. 또 잘게 부셔서 아이스크림 위에 뿌려먹기도 하구요. 홈플러스 초콜릿 3종 중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초콜릿.

밀크초콜릿





 

이건 무난무난한 밀크초콜릿이에요. 코코아버터, 전지분유에 설탕, 바닐라향까지 들어가서 정말 달아요. 개인적으로 단 음식을 안좋아해서 즐겨먹진 않지만 기분이 다운된다고 느껴질때 한조각씩 먹으면 나름 괜찮더라구요. 풍부한 우유맛이 느껴지고 입에서 사르르 녹는 식감은 일품.

칼로리는 100g 기준 540kcal. 다크초콜릿보다 40kcal 더 높네요.

헤이즐넛크런치





 
마지막은 헤이즐넛크런치. 기본베이스는 밀크초콜릿인데 헤이즐넛향과 톡톡 씹히는 크런치가 들어간 제품이에요. 개인적으로 향커피 종류중에 제일 좋아하는게 헤이즐넛인지라 기대를 많이 했는데 그냥 so so. 그래도 가끔씩 씹히는 크런치때문에 심심하지 않아서 나름 괜찮았어요. 칼로리는 100g 기준 535kcal. 
 

홈플러스 벨지안 초콜릿 3종 총평

겉포장, 속포장 깔끔하고 초콜릿이 흐물거리거나 부서지지 않아서 보관하기도 좋아요. 유명한 브랜드 초콜릿이랑 비교해도 맛이 크게 떨어진다는 느낌은 못받았습니다. 홈플러스 초콜릿 3종중에 제일 맘에 들었던건 달지 않은 다크초콜릿이었구요. 나머지는 제 입맛에 많이 달았습니다. 1,000원이라는 가격을 생각해보면 전체적인 퀄리티는 상당히 좋았어요.

추천글 :   홈플러스 옛날복고 삼겹살, 냉동삼겹살

p.s

1.초콜릿 효능- 스트레스 해소,집중력 향상,심혈관 질환 개선
2.초콜릿 부작용- 과하게 먹을 경우 비만유발, 혈당상승, 불면증, 충치가 생길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