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냉동피자, 목우촌 뚝심 토핑

몇일전 일 때문에 낮에 스트레스를 엄청 받았어요. 보통 스트레스는 매운 음식으로 푸는 사람들이 많은데, 전 특이하게 스트레스를 받으면 느끼한 음식이 땡기더라구요. 퇴근길에 맥주랑 안주거리를 사기위해 동네 마트로 향했습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만만하게 먹기 좋은 오뚜기 콤비네이션 냉동피자랑 목우촌 뚝심 햄을 집어왔습니다. 뚝심 햄을 썰어서 피자 위에 왕창 뿌려 먹을 생각이었죠. (으.. 생각만 해도 느끼해 ㅋㅋ)

오뚜기 냉동피자, 목우촌 뚝심 햄 후기  


오뚜기 냉동피자, 목우촌 뚝심 토핑

 

제품  오뚜기 콤비네이션 피자, 목우촌 뚝심
구매처
동네 마트
가격
오뚜기 콤비네이션 냉동피자 4,500원
목우촌 뚝심 작은 캔 200g 1,550원
동네마트인데도 대형마트랑 가격차이가 크게 안나서 만족. 
오뚜기 냉동피자 포장이 바뀌었나?


노란 박스 포장



까만 박스 포장
분명 내가 알고 있던 오뚜기 냉동피자 포장 박스는 병아리빛 노란 박스였는데 제가 간 마트에서는 검정색 박스더라구요. 포장지에 그려진 피자사진도 더 럭셔리하게 바뀐 느낌. 
 


개인적으로는 검정박스 디자인이 더 맘에 드네요. 고급스러워 보여요. 
 


돌판오븐에서 만들어진 피자로 20시간 이상 저온 숙성으로 도우를 만들었다고 하네요. 5천원도 안되는 가격에 이런 피자를 만들다니 역시 갓뚜기.


150g 당 370kcal니까 415g 한판 다 먹으면 무려 1023kcal. 칼로리 어쩔.. 하지만 난 여기에 햄까지 투하할 예정.


조리법은 세가지.
  1. 230도 예열된 오븐에 10분~12분
  2. 전자렌지 700w 기준 6~7분, 1000w기준 5~6분
  3. 후라이팬에 해동된 피자를 올려 약불에서 10~12분
이런건 그냥 전자렌지에 냅다 돌려먹는게 진리죠. 심각하게 오븐 예열하고, 불 옆에 서서 후라이팬으로 10분넘게 굽고 싶진 않아요.


포장을 뜯어보니 이런 모양. 아직 전자렌지 돌리기 전이에요. 뭔가 햄이 부실해 보이는 느낌적인 느낌. 치즈나 야채같은건 나름 실하게 들어있네요. 오뚜기 냉동피자는 평소 자주 사먹던거라 맛에 대한 의심은 없었어요.
목우촌 뚝심 토핑


가격이 저렴해서 런X미트 맛이 나는거 아닐까 살짝 걱정했는데 다행히 X팸 맛이 났던 목우촌 뚝심. 칼로리는 200g 532kcal.


햄을 너무 많이 올린 느낌.  뭔가 심란한 마음이 들긴 하지만 전자렌지로 고고싱.


 헐.. 칼로리 폭탄이 나타났다. !!! 
(괜찮아. 내가 원했던 느끼함이야.)
전자렌지에 7분정도 돌렸더니 맛있어 보이는 비쥬얼로 완성되었어요. 전자렌지에 돌리는 거라 햄이 바싹 마르면 어떡하나 걱정했는데 노릇하고 촉촉하게 잘 익었더라구요.


보통 냉동피자 전자렌지 잘못돌리면 빵이 딱딱해지기 일쑤인데 오뚜기 냉동피자는 전자렌지에 돌려도 도우 부분이 부드러워서 좋아요.


치즈도 쭉쭉 잘 늘어나고 좋긴 한데 햄을 너무 크게 썰었다는 후회가 들기 시작. 하지만 맛을 보니 나름 괜찮더라구요. 목우촌 뚝심의 약간 짭잘한 맛이 피자도우랑 잘 어울렸어요. (X팸보다는 덜 짜요) 다음에는 볶음밥 사이즈로 작게 썰어서 올려보는 걸로.

추천글 :   오뚜기 콩국수 라면 후기, 진한 콩국물

스트레스 핑계삼아 1500이 넘는 칼로리를 앉은 자리에서 해치웠네요. 뭐. 괜찮아요. 운동 열심히 하면 되죠. ㅎㅎ 스트레스도 풀고 맛있게 먹었으니 그걸로 만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