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플러스 핫쵸킹 순살,튀김세트 후기

제가 살고 있는 동네에 새로운 치킨집이 생겼더라구요. 치킨플러스라는 곳인데 처음 들어보는 생소한 브랜드였습니다. 치킨덕후인 제가 맛을 안 볼 수가 없겠죠? 퇴근하자마자 배달앱을 켰습니다. 전화주문할까 하다가 그냥 앱으로 시켜야겠다해서 찾아보니 다행히 있었습니다. 

치킨플러스 대표메뉴가 핫쵸킹이라고 나와있길래 그걸로 선택. 저는 뼈닭보다는 순살을 선호하기 때문에 순살핫쵸킹으로 골랐습니다. 제가 1인가구라 치킨을 시키면 항상 다 못먹고 남기거든요. 남은거 다음날 먹기에는 뼈닭보다는 순살이 낫더라구요. 치킨만 먹으면 심심할까 싶어서 사이드메뉴 중 튀김세트도 같이 주문했습니다. 제가 튀김귀신이거든요. ㅎㅎ

치킨플러스 순살핫쵸킹, 튀김세트,호로록떡볶이 배달후기



메뉴명
치킨플러스 순살핫쵸킹,튀김세트
구매처
배달의민족 앱
가격
순살핫쵸킹  14,900원 (치킨.치킨무,콜라)
튀김세트  6,000원 (미니핫도그3개+튀김만두3개+어묵튀김3개+김말이3개+고구마튀김2개로 구성)
호로록떡볶이 0원 (서비스)
배달비 1,000원 

보통 치킨집에서 뼈닭을 순살로 변경하면 1,000원에서 2,000원 정도 가격이 올라가는게 일반적인데 여긴 뼈닭과 순살 가격이 같더라구요. 순살 마니아인 저에게는 만족스러운 부분입니다. 치킨 가격도 14,900원이면 다른 브랜드 치킨에 비해 상당히 저렴한 편. 



이제 본격적인 리뷰에 들어가 보겠습니다. 먼저 사이드메뉴부터. 

사이드메뉴 튀김세트 


구성을 보니 가성비가 너무 좋아보여서 주문한 치킨플러스 사이드메뉴 튀김세트에요. 

미니핫도그에 고구마튀김, 어묵튀김,김말이,튀김만두 종류도 다양하고 양도 많은 편. 평소 튀김이라면 자다가도 일어나는 제 취향을 제대로 저격하는 구성이에요. 


미니핫도그는 한입에 먹기좋은 앙증맞은 크기에요. 예상했던대로 안에는 줄줄이비엔나 소세지가 들어있더라구요. 일반 핫도그처럼 퍽퍽한 밀가루 반죽이 아니라 쫀득한 반죽입니다. 반죽에 찹쌀이 들어간 듯.


이건 김말이에요. 김말이야 뭐 언제 먹어도 맛있죠. 익히 알고있는 무난한 맛. 


고구마튀김도 2개 들어있구요. 개인적으로 고구마 식감을 별로 안좋아해서 그리 즐기진 않아요. 


튀김만두와 어묵튀김도 들어있어요. 튀김만두는 고기맛이 많이 느껴졌고 어묵튀김은 살짝 질긴 느낌이 있어서 떡볶이 국물에 빠트려 먹었습니다. 치킨플러스 튀김세트는 6,000원짜리 사이드메뉴 치고 구성은 상당히 좋네요. 

전체적으로 기름쩐내가 난다던지 튀김이 눅눅하다던지 그런 느낌없이 깔끔하게 잘 튀겼다는게 느껴졌어요. 

호로록떡볶이


이건 서비스로 온 호로록떡볶이에요. 저희 동네 치킨플러스 매장에서 첫주문 고객에게 증정하는거라고 하는데요. 평소 떡볶이를 좋아하진 않지만 준다니 마다할 이유는 없죠.  


증정품 치고는 퀄리티가 아주 좋습니다. 어묵과 떡이 넉넉히 들어있고 파랑 야채도 들어가 있어서 괜찮네요.  


어묵도 먹기좋은 크기로 썰려져 있구요. 


떡도 일반떡이 아니라 쫄깃한 납작떡볶이떡을 썼더라구요. 몇일전 이웃블로거 아이리스님 포스팅에서 납작떡볶이를 처음 보고 '특이하다. 한번 먹어보고 싶다' 생각은 했었는데요. 떡볶이를 안좋아하는지라 일부러 찾아먹을 생각까진 없었는데 이런 방식으로 맛보게 되다니.. ㅎㅎ

짜고 달기만 한게 아니라 적당히 달큰하면서 멸치육수맛도 살짝 느껴지는게 국물맛은 좋더라구요. 매운 정도는 과하게 맵지 않으면서 적당히 칼칼하니 딱 먹기좋은 정도였구요. 떡볶이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좋아하실만한 맛이에요. 


떡볶이 국물에 김말이 튀김 찍어먹으면... 꿀맛이죠. ㅎㅎ 사이드메뉴 리뷰는 이쯤하고 메인메뉴 핫쵸킹 리뷰를 해볼게요. 

치킨플러스 핫쵸킹 


치킨플러스 치킨박스에는 아이들의 그림일기가 인쇄되어 있어요. ㅎㅎ 박스를 열다말고 글을 읽어보니 어릴적 생각도 나고 내용도 훈훈한게 절로 미소가 지어졌습니다.  근데 요즘 아이들 글자 또박또박 잘 쓰네요. 문장력도 좋구요. 우리때는 안 이랬던거 같은데.. ㅎㅎ 

이런 아이디어 나쁘지 않은거 같아요. 앞으로 아이들의 낙서나 그림일기를 보면 치킨플러스가 생각날듯. 


핫쵸킹은 베트남고추를 사용해 매운맛을 낸 치킨이라고 합니다. 양념이 발라져 있고 견과류와 베트남고추가 들어가 있는데요. 평소 매운 치킨류를 좋아하는 편이라 기대가 컸어요. 


먹기전엔 자극적이거나 너무 심하게 맵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생각보단 많이 맵진 않았습니다. 양념도 찐득거리는 진한 양념이 아니라 튀김반죽위에 살짝 코팅되어 있는 정도구요. 처음엔 살짝 단맛이 느껴지고 끝맛은 칼칼하게 매운맛이 올라오는 형태입니다. 기분좋게 개운한 정도의 맵기에요. 

치킨플러스 순살핫쵸킹 부위는 다리살입니다. 퍽퍽살과 다리살을 섞어서 오는게 아닌 쫄깃한 다리살로만 이뤄진 순살치킨이 14,900원이면 가성비는 좋은 편이네요. 


치킨무도 깔끔하게 잘 나오구요. 


치킨을 다 먹고 난 뒤 입가심할 젤리까지 넣어주셨네요. 센스만점. 새콤달콤 과일맛 젤리인데 맛나더라구요. ㅎㅎ


치킨플러스 메뉴를 보다보니 댕댕이치킨이라는 메뉴가 눈에 띄었어요. 반려견이 먹을 수 있게 만든 치킨이라는데 미리 알았으면 이것도 주문할걸. ㅠㅠ 다음 기회에 꼭 주문하는걸로. 


치킨플러스 핫쵸킹, 튀김세트 총평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곳이에요. 핫쵸킹은 캡사이신 범벅의 자극적인 매운맛이 아니라 은은한 매운맛이라 속에 부담도 없고 맛도 깔끔했구요. 뼈닭과 순살 가격차이가 없는것도 좋았어요. 튀김세트 역시 무난했습니다. 다음에 또 주문할 듯.

★★★☆ 
(재주문의사 85%) 

-> 내 돈주고 사먹은 솔직한 후기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16)

  • 2019.11.29 04:40 신고

    제가 이 새벽시간에 이 포스팅을 본 것은 제 실수인가요? ㅠㅠ ㅋㅋㅋ
    본의 아니게 어제 1식을 해서 배가 너무 너무 고파요...
    와~ 떡볶이 서비스에 하리보 젤리까지 주는 치킨집 처음 봐요!
    아이들 그림 일기로 포장박스를 만든 것도 너무 신선하고요.
    저희 동네에도 있다면 꼭 시켜먹어보고 싶네요. 저는 순살은 잘 안 먹지만,
    혼자 사는 경우는 음식물 쓰레기 안 만들기 위해 꼭 순살로 많이들 드시더라고요.
    튀김사진 정말 정신이 혼미하게 맛있게 잘 찍으셨네요..
    새벽이지만 뭔가를 먹어야겠습니다..ㅋㅋ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제나님^^

    • 2019.11.29 23:36 신고

      ㅋㅋㅋㅋㅋ 제가 야식을 좋아해서 야식포스팅이 좀 많아요. 새벽엔 좀 주의하셔야 ? ㅋㅋㅋ^^

      저도 놀랐어요. 치킨가격도 싼데 서비스도 실하고(물론 첫구매자 한정이지만요. ㅎㅎ) 젤리까지 주는곳은 처음봤어요. 저도 쓰레기문제때문에 순살을 선호하거든요. 사실 맛은 뜯어먹는 뼈닭이 맛있지만 편한건 순살이죠 ㅎㅎ

  • 2019.11.29 07:49 신고

    사이드 메뉴가 저는 더 끌립니다.
    여러가지로 신경쓴는것 같군요.
    젤리도 넣어 주고..ㅎ

    • 2019.11.29 23:38 신고

      네 새로나온 브랜드인에 세세하게 신경쓴 부분이 많았어요.

  • 2019.11.29 08:03 신고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
    괜스레 한입 맛보고 싶어집니다.. ^^

  • 2019.11.29 10:32 신고

    첫주문이라 그런지 넉넉하게 이것저것 챙겨주셨네요.
    아이디어가 잘 스며들어 있는 것 같기도 하네요. ^^
    전 떡볶이를 너무 좋아해서.... 서비스로 온 호로록떡볶이에 눈길이 더 갑니다. ㅠ

    • 2019.11.29 23:41 신고

      네 치킨브랜드가 포화상태라 경쟁이 치열한데 이런 소소한 아이디어들이 고객의 마음을 잡는데 작은 역할을 하지 않을까 싶네요. ^^

  • 2019.11.29 19:35 신고

    오~검색해보니 다행히 방이점이 있네요..ㅎㅎㅎ
    이유는...? 납작떡볶이가 있어서..ㅋㅋ
    제나님은 첫 주문고객이라 서비스로 받으셨지만
    메뉴에 있더라구요
    치킨은 아이들 주고 떡볶이는 제가 먹고..^^
    댕댕이 치킨은 울 댕댕이 주공..
    아이들의 그림일기를 보니
    수 많은 치킨프렌차이에서 살아남기 위해 고민을 많이 했다는게 보이네요
    마지막 후식 하리보 까지..good~^^

    • 2019.11.29 23:46 신고

      그러게요 ㅋㅋㅋ 아이리스님의 납작떡볶이 포스팅을 보고 신기하다 생각했는데 아시다시피 전 떡을 싫어하잖아요? 먹을일은 없겠다 싶었는데 서비스 용기 뚜껑을 여는순간 납작떡볶이가 보이는데 어찌나 반갑던지 ㅎㅎ

      저도 댕댕이치킨을 주문못한게 너무 아쉬워요. 사람먹는 치킨은 자극적이라 주고싶어도 못주거든요. 다음엔 꼭 같이 주문할 생각이에요.

      정말 치킨집 경쟁이 치열한데 이런 소소한 아이디어들이 참 예뻐보이더라구요. 다음에 또 시켜먹을 생각이에요 ㅋㅋ

  • 2019.11.29 23:12 신고

    사이드 부터 꿀 조합이네요 ㅠㅠ 넘 맛있겠어요!!!

  • 2019.12.01 21:44 신고

    보닌까.. 아주 맛나게 드셨네요. 다른것 보다 위에 아이들이 부모님께 적은 내용이 담겨져 있는 부분이 참 인상적이네요. 포장지에 있나 봅니다. 읽어도 재미있고 문장력도 대단하군요 ㅎㅎㅎ 왠만한 블로깅 하는 분들 보다 낫네요 ㅋㅋㅋㅋ하하 좋은 시간 보내시고 식사도 시켜서 드시고 설거지 안해도 되고 얼마나 좋나요?
    역시 대한민국 최고네요.
    여기선 엄두에도 못낼 배달 음식들 잘 구경했어요.

    • 2019.12.02 20:00 신고

      네 그렇죠. 마케팅 방법중의 하나겠지만 참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이런 아이디어들이 참 괜찮다고 느껴졌어요.

  • 2019.12.03 07:33 신고

    제나님이 거주하신 동네에 새로운 치킨집이 생겨 배달앱을 이용해 주문하셧군요?
    전체적으로 주문하신 음식이 만족스럽게 드셧다니 다행입니다^^
    제가 거주한 곳은 치킨플러스가 없어 참고만 하고 갑니다.

    • 2019.12.03 20:40 신고

      아 치킨플러스가 나온지 얼마 안된 곳이라 없는 동네도 잇을거 같긴 하네요 ㅎㅎ 나중에라도 생기면 한번 드셔보세요 감사합니다. 버블프라이스님~!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