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LIFE/내돈내산 음식리뷰
  3. 유가네닭갈비 배달 후기

유가네닭갈비 배달 후기

· 댓글 24 · 제나
어릴적 친구들이랑 자주 먹었던 유가네닭갈비. 성인이 되고나서는 집에서 배달 위주로 시켜먹다보니 먹을 기회가 별로 없었는데요. 최근 들어 유가네닭갈비에서도 배달서비스를 시작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예전에 맛있게 먹었던 기억도 있었고 실패확률이 별로 없는 체인점 형태라 큰 고민없이 바로 주문 해봤습니다. 배달앱에서 결제한지 30분도 안되서 빠르게 도착했어요. 요즘은 배달 안되는게 없네요. 참 편리한 세상입니다. 

유가네닭갈비 배달시켜 먹은 후기



메뉴명
유가네닭갈비
구매처
배달의민족 앱
가격
2인분 18,000원 + 배달비 1,000원



메뉴는 매운닭갈비도 있고 철판볶음밥세트도 있고 다양했는데 그냥 전 오리지널 메뉴인 유가네닭갈비로 주문했습니다. 몇일전에 매운음식 신전떡볶이를 먹었기 때문에 오늘은 좀 순한 메뉴를 먹고 싶었어요. 


유가네닭갈비 구성, 후기 


깔끔하게 포장되어 배달되었네요. 


치킨은 남으면 데워먹을때 처음보다 맛이 없는데 닭갈비는 나중에 전자렌지 돌려도 맛의 큰 차이가 없어서 괜찮은거 같아요. 제가 혼자 살아서 배달음식 남기는 게 일상이거든요. 전자렌지에 돌릴땐 뚜껑은 빼고 돌리라는 안내문구가 있네요.  


구성은 유가네닭갈비 2인분에 배추물김치 2개, 쿨피스와 상추, 샐러드, 쌈무,단무지, 쌈장으로 이뤄져 있습니다. 심플하면서도 먹을만한 걸로 구성되어 있는 모습이네요. 


메인메뉴인 유가네닭갈비에요. 먹기 좋게 잘 볶아져 배달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식당 특유의 정신없고 시끄러운 분위기를 별로 안좋아하는터라 이렇게 집에서  배달시켜 tv보면서 여유롭게 먹는게 너무 좋네요. 


고추가루 양념때문에 보기엔 매워보이는데 전혀 맵지 않아요. 닭고기 누린내도 안나고 예전에 매장에서 먹었던 맛과 차이가 없더라구요. 양배추와 파가 들어가서 개운하구요. 양념은 짜지 않아 좋았습니다. 


먹기 좋은 크기로 잘 잘려져 있어요. 고기는 질기지 않고 부드러워서 잘 넘어가더라구요.  



상추도 넉넉하게 같이 왔구요. 이렇게 상추쌈에 쌈무랑 쌈장 올려 싸먹으니 맛있더라구요. 


이건 배추물김치에요. 배추가 아삭하게 씹히고 국물이 시원해서 중간중간 입가심해가면서 먹기 좋았어요. 



이건 옛날식 샐러드. 오리엔탈 드레싱이다 뭐다 해서 독특한 샐러드도 많이 먹어봤지만 제 입맛에는 이런 촌스러운 마요네즈+케찹 샐러드가 제일 좋아요. 사실 매운 종류의 음식에는 마요네즈 들어간 샐러드가 제일 잘 어울리죠. 


쌈무랑, 단무지, 쌈장도 깨알같이 들어있네요. 쌈무는 너무 시큼하지 않고 적당한 수준. 쌈장은 약간 묽었지만 맛있었어요. 


매운맛 잡는데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쿨피스도 구성에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제가 주문한건 매운닭갈비가 아니라 일반닭갈비라 맵진 않았지만 같이 먹으니 맛있긴 하더라구요. 다음에는 매운닭갈비를 주문해서 먹어볼 생각이에요. 


유가네닭갈비 총평

집에서도 편하게 맛있는 닭갈비를 먹을 수 있어서 편리하네요. 예전에 매장에서 먹었던 그 맛이구요. 익히 알고 있던 맛이라 큰 감동은 없었지만 맛도 깔끔하고 고기에 잡내도 안나서 만족스러웠어요. 

★★★
(재주문의사 80%) 

-> 내 돈주고 사먹은 솔직한 후기 <-


💬 댓글 24
logo

항상 출출한 시간에 음식 리뷰를 보게되는 것 같아요. (아직 저녁 못먹은 1인 ㅠ)
구성도 알차고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혼자 살면 밥 해먹기도 귀찮고,
배달음식 남는 것도 골치아프고 그럴 거 같아요. (끼니 해결하는 것 자체가 일이죠 ㅎ)
저도 마요네즈+케첩 양배추 샐러드 좋아해요.
어릴 때 엄마는 거기에 꼭 분홍소시지를 채썰어 넣어주셨는데
그 저렴한 맛이 ㅋㅋ 어른되어 먹어도 맛있더라고요^^
(그런데 공감 클릭이 안되네요? ㅠ
다음에 놔서 눌러드릴게염 )

logo

ㅎㅎ 본의아니게 그렇게 되었네요. ㅎㅎ 제가 배달음식 시켜먹는걸 좋아해서 좀 자주 이런 포스팅이 올라오죠? ㅎㅎ

맞아요. 같이 사는 사람이 있으면 밥,반찬도 해먹고 그럴텐데 혼자 살면 배달음식 시켜먹는 빈도가 많이 늘어나는거 같아요.
아 분홍소시지랑 같이 섞어 먹어도 너무 맛있겠네요. 가격도 저렴하구요. 다음엔 집에서 한번 만들어봐야겠어요 ^^

logo

잘 보고 공감하고 갑니다^^
좋은 하루보내세요~

logo

한번 시켜 먹고 싶어지네요.

logo

쿨피스 까지~ㅎㅎㅎ
유가네 닭갈비를 집에서 먹을 수 있다니
듣던중 반가운 소식이네요..
월요일 친구들과 울집에서 송년회 하는데
저녁에 닭갈비 시켜 먹으면 좋을 것 같아 검색해 보니
아쉽게도 울집에서 먼곳에 있네요..ㅠ,ㅠ

logo

어릴때 먹었던 맛과 큰 차이가 없더라구요. 집에서 시켜먹기 괜찮은거 같아요. 첨엔 큰 기대없이 주문했는데 맛을 보니 괜찮더라구요 ^^ 아이리스님 동네에서 멀리 있다니 아쉽네요. ㅎㅎ

logo

요즘 정말 배달 안 되는게 없네요.
왜 매운맛은 쿨피스인지..ㅎ
쿨피스 한번 마셔 보고 싶네요.ㅋ

전 동치미 국물이 제일 좋더라구요^^

logo

동치미도 시원하고 너무 좋죠. 같이 배달된 배추물김치가 나름 동치미 역할을 하더라구요. 쿨피스의 진한 단맛이 매운 혀를 달래주는 역할을 하더라구요. ㅎㅎ

logo

이번엔 아주 점수를 후하게 주셨네요. ㅎㅎ
쿨피스 예전에 먹던 그 맛이 아닌가 궁금해져요.

logo

맛이 없는 음식은 따로 포스팅을 하지 않다보니 (블로그에 험한 말 쓰기 싫거든요. ㅎㅎ) 제 음식 포스팅은 점수가 대체로 후한 편이에요. ㅎㅎ

logo

어릴적에 즐겨드시던 유가네닭갈비를 배달앱을 이용해 맛나게 드셨군요?
매운맛을 잡는 쿨피스! 정말 중요한 것 같습니다. 구성에 포함되어 있다는 사장님이 뭘 좀 아시는것 같습니다 ㅎㅎㅎ
다음에는 매운맛 편도 기대됩니다-
오늘도 솔직한 시식후기글 잘 읽고 갑니다.

영하권 날씨로 상당히 춥습니다. 건강 유의하시길 바래요-

logo

네 주문한 닭갈비가 별로 맵지 않아서 쿨피스가 큰 활약을 하진 못했지만, 매운닭갈비를 먹을때는 아마 폭풍활약을 하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ㅎ

logo

닭갈비가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
맛나겠어요
날씨가 많이 추웠졌네요..
오늘도 따듯한 하루되세요.. ^.^

logo

네 맛있게 잘 먹었어요. 감기 조심하시고 12월 한달도 건강히 보내세요~

logo

우와 유가네에서 배달도 가능하군요 ! :) 마지막 볶음밥은 아쉬울것 같지만 그래도 나가기 귀찮고 닭갈비 먹고싶을때 딱일듯해요 :)

logo

볶음밥세트도 따로 있더라구요. 전 안주로 먹을거라 그냥 닭갈비만 주문했어요. ㅎㅎ

logo

쌈무와 함께 먹는 닭갈비, 한입 하고 싶네요 :)
잘 보고 갑니다!ㅎㅎ

logo

네 좋은 하루 되시고 건강 유의하세요. 감사합니다.

logo

와, 매콤한 닭갈비 상추나 무쌈에 싸먹으면 맛있겠어요!
상추와 무쌈 동시에 싸서 드셨군요 :)
유가네 닭갈비는 고등학생 때부터, 저렴해서 자주 가던 곳인데
이렇게 오랜만에 보니 반갑습니다 ㅎㅎㅎㅎ
이제는 배달도 하는군요..!

logo

저도 이번에 참 오랜만에 먹어봤어요. 배달이 가능해서 집에서도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아요 ^^

logo

닭갈비+쿨피스 조합 환상적이네요.
이렇게 한끼 먹고 싶네요.

logo

네 은근히 잘 어울리더라구요. 기회되면 한번 드셔보세요. ㅎㅎ

logo

유가네가 참 익숙한 프랜차이즈인데 배달이 되면 집에서 편하게 먹을 수가 있겠네요. 얼마전 유가네 먹을 때도 맵겠다 싶었는데 다 익혀 먹어 보면 안 맵고 맛있었던 거 같아요ㅎ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logo

맞아요. 보기엔 매워보이는데 전혀 안 맵더라구요. 따로 매운 메뉴가 존재하고 있더라구요. ^^

이름을 저장합니다.

profileimage
MOVIE, IT&INTERNET, LIFE BLOG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