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LIFE/내돈내산 음식리뷰
  3. 유가네닭갈비 배달 후기

유가네닭갈비 배달 후기

· 댓글 24 · 제나
어릴적 친구들이랑 자주 먹었던 유가네닭갈비. 성인이 되고나서는 집에서 배달 위주로 시켜먹다보니 먹을 기회가 별로 없었는데요. 최근 들어 유가네닭갈비에서도 배달서비스를 시작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예전에 맛있게 먹었던 기억도 있었고 실패확률이 별로 없는 체인점 형태라 큰 고민없이 바로 주문 해봤습니다. 배달앱에서 결제한지 30분도 안되서 빠르게 도착했어요. 요즘은 배달 안되는게 없네요. 참 편리한 세상입니다. 

유가네닭갈비 배달시켜 먹은 후기



메뉴명
유가네닭갈비
구매처
배달의민족 앱
가격
2인분 18,000원 + 배달비 1,000원



메뉴는 매운닭갈비도 있고 철판볶음밥세트도 있고 다양했는데 그냥 전 오리지널 메뉴인 유가네닭갈비로 주문했습니다. 몇일전에 매운음식 신전떡볶이를 먹었기 때문에 오늘은 좀 순한 메뉴를 먹고 싶었어요. 


유가네닭갈비 구성, 후기 


깔끔하게 포장되어 배달되었네요. 


치킨은 남으면 데워먹을때 처음보다 맛이 없는데 닭갈비는 나중에 전자렌지 돌려도 맛의 큰 차이가 없어서 괜찮은거 같아요. 제가 혼자 살아서 배달음식 남기는 게 일상이거든요. 전자렌지에 돌릴땐 뚜껑은 빼고 돌리라는 안내문구가 있네요.  


구성은 유가네닭갈비 2인분에 배추물김치 2개, 쿨피스와 상추, 샐러드, 쌈무,단무지, 쌈장으로 이뤄져 있습니다. 심플하면서도 먹을만한 걸로 구성되어 있는 모습이네요. 


메인메뉴인 유가네닭갈비에요. 먹기 좋게 잘 볶아져 배달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식당 특유의 정신없고 시끄러운 분위기를 별로 안좋아하는터라 이렇게 집에서  배달시켜 tv보면서 여유롭게 먹는게 너무 좋네요. 


고추가루 양념때문에 보기엔 매워보이는데 전혀 맵지 않아요. 닭고기 누린내도 안나고 예전에 매장에서 먹었던 맛과 차이가 없더라구요. 양배추와 파가 들어가서 개운하구요. 양념은 짜지 않아 좋았습니다. 


먹기 좋은 크기로 잘 잘려져 있어요. 고기는 질기지 않고 부드러워서 잘 넘어가더라구요.  



상추도 넉넉하게 같이 왔구요. 이렇게 상추쌈에 쌈무랑 쌈장 올려 싸먹으니 맛있더라구요. 


이건 배추물김치에요. 배추가 아삭하게 씹히고 국물이 시원해서 중간중간 입가심해가면서 먹기 좋았어요. 



이건 옛날식 샐러드. 오리엔탈 드레싱이다 뭐다 해서 독특한 샐러드도 많이 먹어봤지만 제 입맛에는 이런 촌스러운 마요네즈+케찹 샐러드가 제일 좋아요. 사실 매운 종류의 음식에는 마요네즈 들어간 샐러드가 제일 잘 어울리죠. 


쌈무랑, 단무지, 쌈장도 깨알같이 들어있네요. 쌈무는 너무 시큼하지 않고 적당한 수준. 쌈장은 약간 묽었지만 맛있었어요. 


매운맛 잡는데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쿨피스도 구성에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제가 주문한건 매운닭갈비가 아니라 일반닭갈비라 맵진 않았지만 같이 먹으니 맛있긴 하더라구요. 다음에는 매운닭갈비를 주문해서 먹어볼 생각이에요. 


유가네닭갈비 총평

집에서도 편하게 맛있는 닭갈비를 먹을 수 있어서 편리하네요. 예전에 매장에서 먹었던 그 맛이구요. 익히 알고 있던 맛이라 큰 감동은 없었지만 맛도 깔끔하고 고기에 잡내도 안나서 만족스러웠어요. 

★★★
(재주문의사 80%) 

-> 내 돈주고 사먹은 솔직한 후기 <-


SNS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
💬 댓글 24

이름을 저장합니다.

profileimage
MOVIE, IT & INTERNET, LIFE BLOG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