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무리떡볶이 배달후기

집 근처에 새로운 떡볶이집이 오픈했어요. ‘버무리떡볶이’라는 곳인데요. 떡볶이 자체는 별로 좋아하진 않지만 사이드 메뉴 김밥이나 튀김같은 분식류는 즐기는 편이라 떡볶이랑 같이 배달시켜 먹어봤습니다.

버무리떡볶이 메뉴는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골고루 맛을 볼 생각으로 떡볶이, 순대, 모듬튀김, 꼬마김밥을 각각 1인분씩 주문했습니다. 제 돈 주고 사 먹은 솔직한 후기 들어갑니다.

버무리떡볶이 배달시켜 먹어본 후기

버무리떡볶이 배달후기

 

메뉴명
버무리떡볶이
구매처
배달의민족 앱
가격
떡볶이 3,000원
순대 3,500원
모듬튀김5개 3,500원(오징어,고구마,김말이,만두,어묵잡채)
꼬마김밥 4,000원 (6줄)
 
배달비 2,000원
 

 



 



 

배달앱으로 주문한지 약 20분후에 도착했습니다. 확실히 분식 메뉴라 다른 배달음식보다는 빨리 도착하더라구요. 식지않고 따뜻하게 잘 배달되었습니다. 
 

버무리떡볶이 후기 

 



 

체인점 음식답게 각각의 포장은 상당히 깔끔합니다.

 

제가 주문한 꼬마김밥,떡볶이,순대,모듬튀김과 각종 양념류가 함께 배달되었습니다. 하나씩 본격적으로 맛을 봤어요. 
 

버무리떡볶이 꼬마김밥

 



 

6줄에 4,000원 가격인 꼬마김밥. 

 

종이 박스를 여니 고소한 참기름향이 확 올라오더라구요. 

 




 

꼬마김밥이라 김밥속재료는 일반 김밥에 비해 단촐합니다. 우엉,맛살,단무지로 구성되어 있어요. 김밥 밑간은 쎄지 않고 적당한 편. 담백하면서도 간간한게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으니 더 맛있더라구요. 

버무리떡볶이 모듬튀김

 



 

이건 3,500원짜리 메뉴 모듬튀김이에요. 오징어,고구마,김말이,만두,어묵잡채튀김으로 구성되어 있구요. 튀김옷은 두껍지 않고 바삭하게 잘 튀겨져 있습니다.  


 

언제 먹어도 맛있는 김말이 튀김, 달짝지근한 고구마튀김. 

 


 

어묵잡채튀김은 잡채를 어묵으로 말아서 얇은 반죽으로 튀긴거구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오징어튀김은 질기지 않고 촉촉해서 좋았습니다. 부드러운 물오징어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 

 



 



 

요건 만두튀김. 고기만두 맛인데 이것도 맛있더라구요. 떡볶이 국물과도 잘 어울렸어요. 
모듬튀김은 전체적으로 튀김옷이 얇고 재료맛이 살아있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버무리떡볶이 순대



 

3,500원 가격의 순대에요. 

 

순대만 따로 주문할 수도 있는데요. 저는 내장이랑, 허파 등을 막장에 찍어먹는 걸 좋아하기 때문에 함께 포함시켜달라고 주문했습니다. 


다행히 막장도 함께 배달되었습니다. 서울쪽은 소금에 보통 찍어먹지만 부산 경남쪽에서는 순대를 막장에 찍어먹는게 일반적이죠. 

 

 

저는 순대를 사면 일단 냄새부터 맡아봐요. 잡내나 누린내가 느껴지면 안 먹거든요.

버무리떡볶이에서 파는 순대는 잡내도 없고 부드러운게 괜찮더라구요. 내장이나 허파도 오래된 느낌없이 깔끔한 맛이었어요. 처음 받았을때는 양이 너무 적은거 아닌가? 생각했는데 먹다보니 크게 부족한 양은 아니었습니다. 


 

추천글 :   홈플러스 옛날복고 삼겹살, 냉동삼겹살

버무리떡볶이  


 

마지막 메뉴는 떡볶이에요. 옛날 학교앞 분식집에서 먹던 정통 떡볶이맛입니다.
매운맛과 순한맛 중에 고를수 있는데 저는 순한맛으로 주문했구요. 부드러운 떡에 쫄깃한 어묵 맛이 꽤나 괜찮았습니다. 국물은 달달한 편. 제가 단 음식을 별로 안좋아하는 편이라 더 그렇게 느낀 부분도 있어요. 아이들이나 단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좋아할 맛이에요. 
 

 



 

떡과 어묵이 한 입 크기로 먹기 좋게 잘 잘라져 있습니다. 

 



 

튀김용 간장과 순대용 양념소금도 함께 배달되었지만 저는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는게 더 맛있더라구요. 
 

 



 

버무리떡볶이 총평

전체적으로 맛이 깔끔하고 음식들도 잡내없이 정갈한 편이었어요. 맵고,짜고 과한 조미료맛이 느껴지는 자극적인 맛이 아니라 심심하면서도 무난한 맛이라 만족스럽게 먹었습니다. 분식이 땡길때 또 주문할 용의 있어요. 
개인적인 평점 
떡볶이 ★★★☆
모듬튀김 ★★★
꼬마김밥 ★★★ 
순대  ★★★☆
 
(재주문의사 65%) 
 
-> 내 돈주고 사먹은 솔직한 후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