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바두마리치킨 오삼세트 후기

티바두마리치킨 오삼세트를 배달시켜 먹어봤습니다. 바삭한 후라이드 치킨 1마리에 단짠 치킨 마늘간장치킨 반마리와 달콤한 양념치킨 반마리까지. 치킨을 즐기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좋아할만한 3가지 메뉴를 동시에 맛볼 수 있는 괜찮은 구성이라 호기심이 생겨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뼈닭보다는 간편하게 먹을 수 있고 쓰레기도 적게 나오는 순살로 변경해서 주문했구요. 보통 다른 곳에서는 순살로 변경하면 1,000~2,000원 정도 추가되는 경우가 많은데 티바두마리치킨은 순살로 변경해도 추가요금을 받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티바두마리치킨 오삼세트 내 돈주고 사먹은 리뷰


티바두마리치킨 오삼세트 후기

 

메뉴명
티바두마리치킨 오삼세트
구매처
배달의민족 어플
가격
22,000원 (제가 사는 동네 지점은 배달비가 0원이네요)


 

연말연시 대목이라 그런지 배달은 1시간 정도 걸렸습니다. 다행히 치킨이 식거나 눅눅해져서 배달되진 않았어요. 따뜻하고 바삭하게 잘 도착했습니다. 

티바두마리치킨 오삼세트 후기 



 



티바두마리치킨은 후라이드치킨 1마리+마늘간장치킨 반마리+양념치킨반마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바삭한 후라이드를 제일 좋아하고 양념이나 간장은 조금씩 맛만 보는 정도인 제 취향에 아주 잘 맞는 구성이네요. 
 


그외에 치킨을 주문하면 흔히 접할 수 있는 치킨무와 허니머스터드 드레싱, 양념소금과 각종 쿠폰, 콜라까지 함께 왔습니다. 




치킨집 순살치킨의 경우 국내산을 쓰는 곳도 있고 수입산을 쓰는 곳도 있는데 여긴 100% 국내산만 쓴다고 하네요. 순살 부위는 다리살과 안심살이 섞여있구요. (다리살7 안심살3 정도 비율이에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후라이드.
 
양념,간장 이것저것 다 먹어봐도 저는 고소하고 바삭한 후라이드 치킨이 최고인거 같아요. 바삭하게 잘 튀겨져 왔고 순살임을 감안하면 양도 부족하지 않은편. 


껍질도 바삭하니 잘 튀겨진 모습이에요.
티바두마리치킨 순살 후라이드는 첫맛은 고소하고 씹다보면 짭짤한 맛이 느껴지구요. 나중에는 매콤한 맛으로 마무리됩니다. 끝에 매운맛이 살짝 올라오는 치킨을 선호하는 제 입맛에 잘 맞았습니다. 그래야 많이 먹어도 느끼하지 않거든요.


이건 양념치킨이에요. 
 
걸죽한 양념이 발려져 있는 형태라 눅눅하진 않을까 걱정했는데, 껍질의 바삭함이 어느정도 살아있어 괜찮았습니다. (물론 먹으면서 시간이 지날수록 눅눅해지긴 하지만 처음 먹을때는 나름 바삭하더라구요.)


 

추천글 :   밀양 장충동왕족발 갈파족 배달 후기


미세한 매운맛 + 달콤한 단맛이 입맛을 살려주는 느낌. 후라이드 먹다가 살짝 질린다 싶을때 한조각씩 먹으니 괜찮았어요. 개인적으로 단 음식을 별로 좋아하진 않는 편이라 제 입맛엔 살짝 달게 느껴졌습니다. 하지만 일반적인 양념치킨과 비교하면 많이 단 편은 아니에요.


 



이건 마늘간장치킨이에요. 
 
단짠단짠 양념이 촉촉하게 발려져 있는데요. 처음엔 달달한 맛이 느껴지다가 씹을수록 마늘맛이 느껴져요. 매운맛도 살짝 올라오구요. 제 입맛엔 양념치킨보다 마늘간장치킨이 더 나은 듯. 나중에 이것만 따로 단품으로 시켜먹어볼 생각이에요.


 



 



 
함께 온 조미소금,허니머스터드소스에 몇번 찍어먹으니 더 맛있는 느낌.
(저는 음식을 약간 짜게 먹는 편이라 찍어먹긴 했지만, 싱겁게 드시는 분들은 따로 안 찍어먹어도 될만큼 치킨 간은 충분히 되어 있어요)


치킨무도 오래된 느낌없이 깔끔해요. 


 



순살은 이게 좋아요. 뼈가 없어서 먹기가 편하죠. 치킨을 반으로 찢어보니 촉촉한 육즙이 잘 살아있는 모습입니다. 3가지 맛 치킨을 번갈아가면서 먹다보니 질리지 않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티바두마리치킨 메뉴판을 보니 아삭킹새우 메뉴가 눈에 띄네요. 해물덕후라 새우 너무 좋아하는데 다음엔 저걸 주문해봐야겠어요. 

티바두마리치킨 오삼세트 총평

가성비 좋은 치킨같아요. 뼈닭과 순살 가격이 동일한 것도 마음에 들고 여러가지 치킨을 한번에 맛볼 수 있는 알찬 구성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혼자 먹기엔 다소 많은 양이라 후라이드 위주로 먹고 양념치킨과 마늘간장치킨은 다음날 먹었는데요. 양념류 치킨이라 그런지 식어도 맛이 괜찮더라구요.
★★★
(재주문의사 70%) 
-> 내 돈주고 사먹은 솔직한 후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