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피자 자이언트 스윗파인&핫치킨 후기

집 근처 cu편의점에 들러 간식거리를 고르다 자이언트 피자가 눈에 띄었습니다. 스윗파인 피자와 핫치킨 피자로 구성된 2조각 피자인데요. 크기도 크고 간단히 먹기 괜찮을거 같아 구매해왔어요.

두 조각에 3,200원이면 한 판에 5,000원대인 오뚜기피자보다  살짝 가성비가 떨어지는 느낌이 들긴 했지만 두가지 맛의 피자를 맛볼 수 있다는 메리트는 나쁘지 않았습니다.

 자이언트 스윗파인+핫치킨 cu 편의점 피자 리뷰


편의점 피자 자이언트 스윗파인&핫치킨 후기
메뉴명
 자이언트 스윗파인+핫치킨 피자
구매처
cu편의점
가격
3,200원


조리법은 간단합니다. 전자레인지 1000w 기준 50초에서 60초 정도 돌리면 됩니다. 뜯는곳 부분의 비닐을 1cm정도 뜯어준 뒤에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되요. 

 



 

자이언트 스윗파인+핫치킨 피자 칼로리

 

총 중량 205g 535kcal.

 

나트륨 620mg (31%), 지방 18g(33%), 탄수화물 66g(20%),트랜스지방 0.5g미만, 당류 15g (15%),포화지방 10g(67%),콜레스테롤 50mg(17%),단백질 27g(49%) 

 

-( )는 1일 영양성분 기준치에 대한 비율입니다. 





 

모조치즈가 아닌 자연치즈를 사용했고 파인애플과 그릴바베큐치킨이 들어간 피자입니다. 


 

조리법대로 전자렌지에서 약 1분 정도 돌렸습니다. 

 



 

생각보다 비쥬얼이 나쁘지 않네요. 도우는 얇고 피자 사이즈는 자이언트라는 제품 이름에 맞게 상당히 큰 편입니다. 

 




 



 

이건 스윗파인 피자에요. 파인애플이 군데군데 들어가있어 달콤한 맛이 강합니다. 편의점 피자 치고는 토핑도 나름 실하게 들어 있는 모습이네요. 맛은 고르곤졸라 피자에 파인애플 올라간 맛? 



 

파인애플과 옥수수가 함께 토핑되어 있어서 달콤한 맛과 고소한 맛을 함께 즐길 수 있어요. 단 음식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제가 먹기에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나머지 한 조각인 핫치킨 피자가 많이 매운 편인데 스윗피자가 매운 기를 잡아주는 역할을 합니다. 번갈아 먹으니 괜찮더라구요. 



 

도우는 상당히 얇은 편. 




 

이건 핫치킨 피자에요. 치킨 살이 중간중간 씹혀서 식감이 나쁘지 않구요. 소스에서 느껴지는 매운맛이 상당히 강합니다. 매운거 잘 못드시는 분들에게는 많이 매운 맛이에요. 마요네즈 소스나 크림소스에 찍어먹으니 매운맛이 좀 진정이 되더라구요. 
 

자이언트 스윗파인+핫치킨 편의점 피자 총평

스윗파인 피자는 좋았는데, 핫치킨 피자는 많이 매운데다 제가 좋아하는 양념맛이 아니었습니다. 좀 자극적인 느낌이 강했구요.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오뚜기 냉동피자가 더 끌리긴 하는데, 두 조각 간식삼아 간단하게 먹기에는 자이언트피자도 괜찮은 거 같아요.. 
★★★ 
(재구매의사 60%) 

 – 피자에땅 까망피자 신메뉴 후기

추천글 :   외장 cd롬으로 옛날 cd 재생, 추억 소환

 – 오뚜기 냉동피자, 목우촌 뚝심 토핑

 – 브라보치킨피자 배달 후기

 – 굽네치킨 갈비천왕피자 고추바사삭치킨 세트 후기

-> 내 돈주고 사먹은 솔직한 후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