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LIFE/내돈내산 음식리뷰
  3. 닥터오트커 빅아메리칸즈 페퍼로니 냉동피자 후기

닥터오트커 빅아메리칸즈 페퍼로니 냉동피자 후기

· 댓글 18 · 제나
집 앞 홈플러스에 간식거리를 사러 갔다가 냉동피자가 눈에 띄었습니다. 늘 평타 이상 해주는 오뚜기 냉동피자를 일단 카트에 담고 다른 건 뭐 없나 싶어 살펴보니 닥터오트커 빅아메리칸즈 냉동피자가 눈에 띄더라구요.

닥터오트커는 세계적인 인지도를 갖고 있는 식품회사인데요. 홈플러스와 계약을 맺고 정통 아메리칸 스타일 빅아메리칸즈 피자를 출시해서 작년부터 판매를 해왔다는데, 저는 이번에 처음 사먹어봤네요. 

닥터오트커 빅아메리칸즈 페퍼로니 냉동피자 솔직 리뷰



메뉴명
닥터오트커 빅아메리칸즈 페퍼로니 냉동피자
구매처
홈플러스
가격
5,990원 




처음엔 오뚜기 냉동피자만 살려고 했는데, 파란색 박스에 먹음직스럽게 그려진 피자모양이 시선을 확 사로잡더라구요. 사진 속 두꺼운 도우가 살짝 거슬리긴 했지만 그냥 충동적으로 구매했어요. 

닥터오트커 빅아메리칸즈 페퍼로니 칼로리



보통 냉동피자 칼로리는 400~500g 기준 1000Kcal 전후가 대부분이죠. 

닥터오트커 빅아메리칸즈 페퍼로니 냉동피자 칼로리도 435g에 1070kcal에요. 원산지는 독일. 살라미 페퍼로니가 10.1% 함유되어 있어요. 

깨알상식> 페퍼로니가 뭐에요? 

페퍼로니는 돼지고기 또는 소고기를 주재료로 해서 후추나 마늘 등의 강한 양념을 쳐서 만든 건조소세지의 일종입니다.  이탈리아식 살라미 소세지구요. 피자토핑으로 인기가 많답니다. 



닥터오트커 빅아메리칸즈 페퍼로니 조리방법




뒷면에는 조리법이 나와있어요. 제품 박스는 영어로 되어 있지만, 한글 설명서 스티커가 붙어 있어서 이해하기 어렵지 않아요. 

조리방법은 세가지가 있어요.

첫째. 해동하지 않은 냉동상태 피자를 190도 예열한 오븐에서 14~16분간 조리.
둘째해동하지 않은 냉동상태 피자를 식용유 반숫갈을 두른 프라이팬에 올리고 약불로 12~15분간 조리. (뚜껑을 덮은 상태에서)
셋째, 상온 15분 해동후 전자렌지에서 6분간 조리. 

저는 세가지 방법중 제일 간편한 방법인 전자렌지 조리를 선택했어요. 


박스를 개봉하니 비닐팩에 냉동피자가 들어있어요. 페퍼로니가 한쪽으로 뭉쳐있네요. 



페퍼로니를 가지런하게 골고루 펴주었습니다. 


역시나 도우가 엄청 두껍습니다. 씬 도우를 즐겨먹는 제 취향과는 살짝 배치되는 부분. 그래도 페퍼로니가 풍성하게 올려져 있어 기대는 되더라구요. 15분 해동후 6분간 전자렌지에 돌렸어요. 


완성된 빅아메리칸즈 페퍼로니 피자. 피자치즈 양이 살짝 부족해보입니다. 하지만 냄새는 맛있는 정통 페퍼로니 피자 향이 났어요. 




도우는 겉은 바삭한데 속은 부드러운 편이었구요. 

두꺼운 도우 때문에 두조각 정도 먹으니 배가 불러오더라구요. 페퍼로니는 고기 맛에 후추향이 느껴지는데 나쁘지 않았습니다. 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맛있게 드실만합니다. 


다만 피자치즈 양이 좀 부족하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피자를 한조각 집어올릴때 치즈가 쭈~욱 늘어나는 재미는 없었구요. 피자치즈의 양은 작고 피자 소스의 맛은 강하게 느껴지기 때문에  일반 빵집에서파는 피자빵스러운 맛이 났습니다. 


도우의 두꺼움이 느껴지시나요?  피자치즈의 고소함보다는 토마토소스의 단짠스러운 맛이 무척이나 강합니다. 호불호는 적당히 갈릴 듯한 느낌이네요. 제 개인적인 입맛에는 크게 나쁘진 않았습니다. 피자빵이다! 라고 생각하고 먹으니 먹을만 하더라구요. 

닥터오트커 빅아메리칸즈 페퍼로니 냉동피자 총평

일단 도우가 생각보다 너무 두껍고 피자치즈가 살짝 부족하게 느껴진 부분은 있었지만,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페퍼로니가 풍성하게 올라가 있어 나름 맛있게 먹었습니다. 하지만 제 입맛에는 오뚜기 냉동피자가 훨씬 더 맛있는 거 같아요. 

★★
(재구매의사 60%) 

-> 내 돈주고 사먹은 솔직한 후기 <-


💬 댓글 18

이름을 저장합니다.

profileimage
MOVIE, IT&INTERNET, LIFE BLOG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