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올미트콤보 피자, 맛있는 냉동피자

얼마전 대형마트에 갔다가 냉동피자를 몇판 구매해왔습니다. 피자는 언제 먹어도 사랑이지만 그중에서 특히나 맛있게 먹은 제품이 오뚜기 올미트콤보 피자였어요.

오뚜기 올미트콤보 피자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다양한 햄,소세지가 들어가 있는게 특징인데요. 평소 부대찌개나 햄, 소세지를 격하게 애정하는 제 입맛에 너무 잘 맞는 제품이었습니다.

오뚜기 올미트콤보 피자 솔직 리뷰


오뚜기 올미트콤보 피자, 맛있는 냉동피자
메뉴명
오뚜기 올미트콤보 피자
구매처
홈플러스
가격
4,990원 


 

포장부터 상당히 고급스럽고 맛있어 보이는 비쥬얼이에요. 오뚜기 올미트콤보 냉동피자는 레귤러 사이즈구요. 지름이 25cm, 2~3인용이라고 나와있어요. 하지만 피자덕후인 저에게 이 정도 사이즈는 1인분이라는 건 함정. 



 

20시간 이상 저온숙성에 돌판오븐에서 구워만든 제품. 예전부터 오뚜기 냉동피자는 자주 사먹어봤기 때문에 맛이나 품질은 믿음이 가요. 

 



 

올미트콤보 피자에는 소시지와 햄이 다양하게 들어가 있어요. 페페로니,허브슬라이스소세지,화이트소시지,선진포크미트햄,스모크햄,블랙메르게즈볼 등등 다양한 종류의 미트토핑이 특징이에요. 


 
조리방법 3가지중에 편한 방법을 고르면 됩니다. 
 

 

첫째. 230도 예열된 오븐에 해동하지 않은 냉동피자를 10~12분 조리.
둘째해동하지 않은 냉동피자를 700w 전자렌지 6~7분 (1000w 기준으로는 5~6분) 조리.
셋째, 시간 해동한 피자를 프라이팬에 식용유 살짝 두르고 약불10~12분 조리. 

 

조리시에는 비닐을 제거해야 하구요. 귀찮은 걸 싫어하는 저는 오늘도 역시 전자렌지 조리를 선택했어요. 
 


 

비닐을 뜯으니 도우위에 각종 햄들이 올려져 있는 모습이에요. 



 

얼마 전 먹은 빅아메리칸즈 냉동피자에 비해 도우는 얇고 피자치즈는 더  풍성한 모습. 소세지 사이사이 통후추가 박혀있는게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제가 좋아하는 화이트소시지도 군데군데 보이구요. 길쭉한 소시지도 보이고  각종 햄도 깨알같이 들어있는 모습입니다. 



 

이 상태 그대로 전자렌지에 넣고 6분간 돌려줬어요. 


 

완성샷.

 

보통 냉동피자는 피자치즈가 약간 부족하게 느껴지는 경우가 많은데 오뚜기 올미트콤보 피자는 생각보다 피자치즈가 부족하다는 느낌은 못받았어요. 

 




먹음직스럽게 잘 익은 모습입니다. 



 

풍성한 토핑에 쭉 늘어나는 치즈. 가격대비 상당히 만족스럽네요. 저렴한 냉동피자라고 해서 질 낮은 소시지나 햄 맛이 나진 않았습니다. 먹어보니 맛있는 재료를 썼다는 게 느껴졌구요. 부드러운 도우에 햄과 소시지의 풍미가 만족감을 주더라구요. 


 

돌판오븐에 구웠다는 도우는 뒷면에 이렇게 구멍이 송송 나있어요. 피자도우에 이렇게 구멍을 내는 이유는 오븐에서 구울때 부풀어오르는 걸 방지하고 예쁜 모양을 유지하기 위해서라고 하네요. 


 

도우만 두껍고 토핑은 부실한 그런 양산형 냉동피자가 아니네요. 피자소스의 양도 과하거나 덜하지 않고 딱 적당합니다. 지나치게 짜거나 달지 않아서 질리지 않고 계속 먹게 되더라구요.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오뚜기 올미트콤보 피자 총평

소시지,햄, 육식류 좋아하는 제 입맛에 너무 잘 맞았어요. 수많은 냉동피자들을 사먹어봤지만 제 개인적인 입맛에는 오뚜기 냉동피자가 제일 잘 맞는거 같아요. 가성비 좋은 냉동피자란 바로 이런 것.
★★
(재구매의사 80%) 

 – 닥터오트커 빅아메리칸즈 페퍼로니 냉동피자 후기

추천글 :   7번가피자 메뉴 추천 7번가 스페셜 피자

 – 브라보치킨피자 배달 후기

 – 편의점 피자 자이언트 스윗파인&핫치킨 후기

-> 내 돈주고 사먹은 솔직한 후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