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묵대장떡볶이 세트3번 후기

출출한 저녁 심심풀이삼아 먹을만한게 없을까 고민하다 떡볶이를 배달시켜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희 동네에 새로 생긴 어묵대장떡볶이에서 주문했는데요. 떡볶이 포함 여러가지 메뉴들이 포함된 세트메뉴를 골랐어요.

제가 주문한 어묵대장떡볶이 세트3번 메뉴는 떡볶이에 모듬튀김, 닭강정, 찹쌀순대와 쿨피스로 구성된 메뉴에요. 가성비도 좋고 맛도 괜찮은 편이라 만족스럽게 먹었습니다.

어묵대장떡볶이 세트3번 배달 솔직후기


어묵대장떡볶이 세트3번 후기

 

메뉴명
어묵대장떡볶이 세트3번
구매처
배달의민족 앱
가격
세트3번 15,000원 배달비 1,000원

 



 

요즘 어지간한 세트메뉴 배달시키면 2만원 훌쩍 넘어가죠. 15,000원짜리 세트메뉴라 단촐할 줄 알았는데 의외로 풍성하고 푸짐한 모습에 놀랐어요. 
 

어묵대장떡볶이 세트3번 구성, 후기 

 



 

찹쌀순대와 모듬튀김,떡볶이와 닭강정, 쿨피스까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저기 보이는 스파클링 음료수는 서비스로 온거 같네요. 제가 좋아하는 메뉴들이 대거 포진되어 있는 모습에 기대감이 상승했습니다. 
 
떡볶이

 



 

메인메뉴인 떡볶이에요. 순한맛, 중간맛, 매운맛 중에서 선택이 가능하구요. 저는 순한맛으로 골랐어요. 
 
순한맛답게 달짝지근하면서 맵지 않은 양념입니다. 납작 어묵과 두가지 종류의 떡이 들어가 있구요. 떡 종류는 가늘고 긴 일반적인 떡과 가래떡 사이즈의 굵은 떡이 들어있더라구요. 

 



 

 



 

입맛에 따라 골라먹는 재미가 있네요.
어묵대장떡볶이 기본떡볶이는 기본에 충실한, 많이 먹어본 그런 익숙한 맛이에요. 다음엔 치즈떡볶이를 주문해봐야겠어요. 
 
오뎅
 

 



 

길죽한 어묵은 이렇게 따로 포장되어 와요. 이것만 그냥 먹어도 쫄깃하니 맛있지만 역시나 이런건 떡볶이 국물에 푹 빠트려 먹는게 제맛이죠. ㅎㅎ

 



 

 
모듬튀김
 

 



 

 
튀김덕후인 제 입맛을 제대로 저격한 메뉴 모듬튀김. 
새우튀김 1개,오징어튀김 1개,야채튀김 2개,고구마튀김 1개,고추튀김 1개로 구성되어 있어요. 

 



 

고기맛과 완자맛이 나는 반죽에 매콤한 끝맛이 입맛을 살려주는 고추튀김. 

 



 

 
바삭한 튀김옷에 통통한 새우살의 감칠맛이 좋았던 새우튀김. 1개만 먹으니 너무 아쉬웠어요.  
 


 

거기에 언제 먹어도 맛있는 담백한 야채튀김과 고구마튀김도 있구요.


제가 새우튀김 다음으로 좋아하는 오징어튀김도 있어요. 오징어의 식감이 살짝 쫄깃거리는 편이에요. 개인적으로 물오징어로 부드럽게 튀긴 걸 더 선호하는지라 이건 살짝 아쉬웠어요.
닭강정


이건 세트에 포함된 닭강정이에요. 양은 순살치킨 한마리 분량보다 살짝 적은 양. 제가 좋아하는 바삭한 감자튀김도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닭강정 속은 이런 모양. 닭강정은 주문시에 후라이드,양념,간장 중에서 선택이 가능하구요. 저는 바삭한 걸 선호해서 후라이드로 선택했어요.
맛은 순살 후라이드 치킨보다 살짝 더 짜고 강정스러운 맛이에요. 메뉴 이름이 닭강정이니 당연한거겠죠. 치킨보다는 살짝 못하지만 이 가격에 이런 구성이라면 충분히 괜찮은 수준.
 
찹쌀순대


마지막 구성은 찹쌀순대입니다. 허파나 간,내장같은건 따로 안왔고 순대로만 구성되어 있어요. 찹쌀로 만든거라 그런지 많이 쫄깃거리는 편이구요. 다행히 잡내나 누린내가 나지 않아서 나쁘지 않았습니다. 
 


순대를 찍어먹을 수 있는 조미소금이랑 쌈장도 함께 배달되었습니다. 전 순대는 쌈장에 찍어먹는게 제일 맛있는 거 같아요. 
 


 

추천글 :   코리엔탈 깻잎두마리치킨 왕갈비치킨 세트 솔직후기- 칩킨? 치킨?


거기에 떡볶이의 영원한 친구 쿨피스까지.. 세트 구성이 상당히 센스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런데 자세히 보니 쿨피스가 아니라 쥬시쿨이네요. ㅎㅎ

어묵대장떡볶이 세트3번 총평

개인적인 입맛에 살짝 안맞았던 닭강정을 제외하고는 대부분 제 입맛에 잘 맞고 구성도 괜찮았어요. 특히 모듬튀김이 제일 만족스러웠구요. 전체적으로 봤을때 가성비 좋은 분식 종합 세트 메뉴가 아니었나 싶네요. 간식이 땡길때 종종 주문해 먹을거 같아요.
★★★☆ 
(재주문의사 70%) 
-> 내 돈주고 사먹은 솔직한 후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