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편의점샐러드,요거요거 단백해 샐러드

저녁을 먹은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도 입이 심심하면서 신선하고 후레쉬한 샐러드가 땡기더라구요. 재료사서 만들기는 귀찮고 간단하게 사먹을만한게 없나 집앞 편의점에 들렀습니다.

어떤걸 살까 고르다 눈에 띈 제품이 ‘CU 요거요거 단백해 샐러드’라는 제품이었어요. 속 재료를 보니 제가 좋아하는 것들이 골고루 들어있길래 고민하지 않고 구매했습니다.

CU 요거요거단백해 샐러드, 편의점샐러드 리뷰

CU 편의점샐러드,요거요거 단백해 샐러드

 

메뉴명
CU 요거요거 단백해 샐러드
구매처
CU 편의점
가격
4,500원 


 

처음엔 ‘요거요거 담백해 샐러드’인줄 알았는데 자세히 보니 ‘단백해 샐러드’네요. 단백질을 뭔가 신경쓴듯한 네이밍입니다. 다이어트 뿐 아니라 신체건강에 있어서도 단백질은 중요한 영양소죠. 

 

가격은 4,500원. 그리 비싸지 않은 가격에 구성이 괜찮아보이더라구요. 

 


 

내용물을 보면 고구마, 콘요구르트바,닭가슴살,메추리알,방울토마토,아몬드와 크렌베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 제가 좋아하는 것들. 

 

칼로리는 한그릇 다 비워도 275kcal. 아주 착하네요. 

 

종이박스 오픈.  보기만해도 상큼한 느낌이 물씬 드는 비쥬얼입니다. 

 


 

공포의 닭가슴살. 단백질 덩어리죠.

 

예전에 다이어트할때 지겹게 먹어서 닭가슴살은 개인적으로 혐오식품에 가까운데요. 한창 운동할땐  닭가슴살 냄새만 맡아도 넘어올거 같은 시절이 있었어요. 그런데 오랜만에 먹는거기도 하고 누린내 없이 부드럽게 잘 삶아져 있어서 먹는데 부담이 없더라구요.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또하나의 단백질 공급원 메추리알. 그리고 건강에 너무 좋은 방울토마토도 함께 들어있네요. 메추리알도 맛있었지만 톡 터지는 방울토마토의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떫은 맛도 안나도 맛있더라구요. 

 


 

요건 고구마에요. 삶아서 큐브처럼 썰어놓은건데 담백하고 달달한 맛이 괜찮았어요. 

 

구성에 포함되어 있는 79콘요구르트바. 옥수수와 요거트분말,요구르트로 만들어진 제품인데 먹어보니 향긋한 요구르트 맛이 나서 별미였어요. 칼로리도 99kcal로 착한 편. 


산화방지 역할을 하는 아몬드는 노화예방에 너무 좋죠. 양질의 비타민E가 들어있구요. 거기에 위궤양과 시력개선, 간의 기능을 돕는 크렌베리까지 함께 구성되어 있습니다. 


샐러드 소스는 얼핏보면 오리엔탈 드레싱같이 보이는데요. 자세히보면 어니언드레싱이라고 적혀 있어요. 단짠단짠스러운 맛인데 샐러드 재료와 잘 어울리는 맛이었어요. 


 

아래층에는 이렇게 각종 야채들이 들어있어요. 사진 찍느라 시간이 좀 지났더니 살짝 시들어 보이긴하는데 실제론 그렇지 않구요. 아삭함이 살아있었어요. 

 



 

추천글 :   CU 에그마니 샌드위치 편의점 간식
용기에 재료들을 넣어줍니다. 


어니언드레싱을 넣고 잘 섞어서 맛을 봤어요. 

 



 

고소한 닭가슴살,메추리알에 상큼한 방울토마토와 크렌베리. 아삭한 양상추와 아몬드의 감칠맛까지 더해지니 식후 디저트로는 딱이더라구요. 속도 든든한 느낌. 


 

이렇게 1회용 포크도 함께 들어있어요. 

CU 요거요거 단백해 편의점 샐러드 총평

샐러드는 신선함이 생명이죠. 요거요거 단백해 샐러드는 재료들의 신선함이 잘 살아있고 소스와의 궁합도 괜찮은 편이었어요. 자극적인 음식이 지겨울때, 상큼한 샐러드를 간단하게 먹고싶을때 괜찮아 보이구요. 다음에도 종종 사먹을거 같아요. 
★★
(재구매의사 80%) 
-> 내 돈주고 사먹은 솔직한 후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