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반반치킨 도시락, 양념반 후라이드반

저와 친한 이웃분들이라면 제가 치킨을 얼마나 좋아하는지 잘 아실거에요. 1주일에 1,2번은 꼭 시켜먹는데요. 가까운 GS25 편의점을 찾았다가 반반치킨 도시락이 눈에 띄더라구요. 치킨덕후인 제가 맛을 안 볼수가 없었죠.

먹어보니 갓 튀긴 치킨만큼 맛있진 않았지만, 나름 간편하게 두가지 치킨맛을 볼 수 있어서 나쁘지 않았습니다. 얼핏보면 도시락이라기보단 술안주 각이네요.

GS25 편의점도시락 반반치킨 도시락 리뷰


GS25 반반치킨 도시락, 양념반 후라이드반

 

메뉴명
반반치킨 도시락
구매처
GS25 편의점
가격
4,200원 
요즘은 편의점 도시락 종류가 다양해서 고르는 재미가 있어요.

 

 

몇몇 인기메뉴는 진열하면 한 두 시간안에 금방 팔리는 경우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다행히 제가 간 날은 재고가 있었습니다. 

 

 




 

 

 

GS25 반반치킨 도시락 가격은 4,200원이에요. 칼로리는 399g 기준 768kcal. 

 

 

뼈치킨은 아니고 순살치킨이 26.46 프로 들어있고 부위는 다리살을 사용했다고 합니다. 뚜껑을 덮은 채로 전자렌지에 넣고 1000w 전자렌지는 2분, 700w 전자렌지는 2분 30초 돌려주면 됩니다. 

 

 




 

 

 


전자렌지에서 2분 30초 돌려주니 이런 모습. 얼마전 먹었던 고기많은 도시락에 이어 이번엔 치킨도시락. 제가 고기를 좋아하긴 하나봐요. 

 

 

밥이랑 치킨2종, 콘치즈샐러드와 다이스감자, 김치볶음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구성이네요. 

 

 

 




 

 

하얀 쌀밥위에 일명 후리가케가 솔솔 뿌려져 있는데, 일본말이니 그냥 고명이라고 표현하는 걸로.  

 

 

 


화사한 고명이 올라가 있는게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별거 아니지만 좀 더 맛있어 보이는 느낌. 밥맛은 고슬고슬하면서 찰진게 괜찮았습니다. 19년 농협햅쌀을 사용했다고 하네요.

 

 

 




 

 

이건 양념치킨. 순살이구요. 아무래도 도시락 반찬으로 나온거라 시중 양념치킨보단 덜 달고 많이 짜지도 않습니다. 매운맛은 별로 느껴지지 않았구요. 적당히 밥반찬으로 먹기 좋은 정도. 

 

 


 




 

 

일반치킨에 머스터드 소스를 살짝 올려져 있는 후라이드 순살도 있어요. 다리살 부위를 사용해서 질기지 않고 부드러워서 괜찮더라구요. 물론 전자렌지에서 한번 데운거라 갓튀긴 후라이드 특유의 바삭함은 없지만요. 그래도 맛은 있어요. 
 

 

 

두가지 치킨 모두 한번 조리를 끝낸 상태에서 데워낸거라 바삭하다는 느낌보다는 쫀득거리는 느낌이 더 강합니다. 

 

 

 

 

곁들여 나오는 콘치즈샐러드. 달짝지근하면서 고소한 맛에 손이 계속 가더라구요. 치킨에 올려먹어도 맛있구요. 치즈랑 마요네즈 소스맛이 섞여있고 크림맛이 진하게 올라오는게 제 입맛에 너무 잘 맞았어요. 이것만 따로 사서 먹고 싶어질 정도. 

 

 

 

 

이건 감자를 네모지게 썰어 만든 반찬인데 제 입맛엔 살짝 느끼했어요. 

 

 



 

 

편의점 도시락에 항상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볶음김치. 전체적으로 느끼한 반찬들 일색인데, 볶음김치가 그나마 느끼함을 잡아주는 역할을 하네요. (하지만 이것도 기름에 볶아서 만들어진건 함정.)

 

 

 

 

오늘도 맛있게 한끼 해결했습니다. 

 

 

GS25 반반치킨 도시락 총평

기름지거나 느끼한 걸 싫어하시는 분들에겐 살짝 헤비하게 느껴질수도 있는 맛과 구성이에요. 하지만 전 워낙 치킨도 좋아하고 느끼한것도 잘 먹는 편이라 제 개인적인 취향에는 아주 잘 맞았습니다. 
★★
(재구매의사 80%) 

 – GS25 2가지고기많은도시락 후기

추천글 :   담락참치일잔 참치회 배달 후기

 – 원할머니보쌈 제육도시락 후기

 – CU 부드럽고 연한 소불고기정식 편의점도시락

-> 내 돈주고 사먹은 솔직한 후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