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을 맞아 오랜만에 치킨을 배달시켜 먹었습니다. 제가 워낙 치킨 덕후라 왠만한 치킨 브랜드들은 거의 다 섭렵했기 때문에 어디서 시킬까 고민이 많았는데요. 튀긴 치킨보다는 담백한 구이 치킨이 땡겨서 오랜만에 굽네치킨으로 선택했어요. 

메뉴를 고르다보니 못보던 메뉴가 눈에 띄더라구요. 바게트볼+치킨세트 라는 메뉴인데 호기심이 생겨서 주문해봤습니다. 바게트빵 사이에 부드러운 크림이 들어가 있는 바게트볼과 치킨으로 구성된 세트였어요. 

굽네치킨 신메뉴 바게트볼+치킨세트 리뷰


메뉴명
굽네치킨 바게트볼+치킨세트
구매처
배달앱
가격
바게트볼+치킨세트 17,000원
치킨 순살로 변경 3,000원
배달비 1,000원

합계) 21,000원





주문한지 약 40분만에 도착한 바게트볼+치킨세트. 주말 황금시간대인걸 감안하면 나름 빨리 도착했네요. 치킨박스랑 바게트볼이 들어있는 종이봉지, 1회용 젓가락과 콜라가 보이네요. 



처음엔 미스터트롯 노지훈인가? 싶어서 자세히 봤더니 전속모델이 배우 성훈이네요. 차은우가 모델일때 시켜먹었던 기억이 있는데 안보던 사이에 모델이 바뀌었네요.  



포장을 열어보니 맛있어 보이는 치킨과 바게트볼이 보입니다. 제 입맛을 저격하기에 부족함이 없어보이는 비쥬얼. 



이게 굽네치킨 신메뉴 바게트볼이에요. 단품으로 구매하면 3,000원인데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바게트빵에 칼집을 내고 부드러운 크림이 들어가 있는 메뉴입니다. 



이건 언제 먹어도 맛있는 굽네치킨 오리지널. 저는 뼈 발라 먹기 귀찮아서 순살로 변경했는데요. 순살로 변경하면 3,000원이 추가되더라구요. 100% 다리살이라고는 하지만 추가금액이 생각보다 쎄서 살짝 놀라긴 했어요.  



치킨시키면 당연히 따라오는 치킨무.  굽네 매콤소스, 굽네 달콤소스  등 소스2종도 함께 왔구요. 조미소금도 함께 왔네요. (굽네치킨 오리지널이 담백하고 심심한 편이라 짜게 먹는 제 입맛에는 소금이 꼭 필요하더라구요.)



왼쪽이 굽네 달콤소스. 오른쪽이 굽네 매콤소스에요. 색깔은 큰 차이는 없지만 맛은 많이 달라요. 달콤소스는 양념치킨 특유의 달달한 맛이 났구요. 매콤소스는 이름 그래도 맵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소스보다는 소금에 찍어먹는걸 더 선호해요. 양념맛으로 치킨맛을 가리는 걸 별로 안좋아하거든요. ㅎㅎ


네모반듯 자리잡은 치킨무. 새콤한 치킨무를 별로 즐기진 않아서 몇개 집어먹고 말았어요. 


4조각으로 칼집이 나있는 굽네치킨 바게트볼을 해체하면 이런 모습. 갈릭소스와 버터를 발라 만든 바게트빵안에 풍부한 크림치즈가 들어있어요. 

바게트빵의 겉은 살짝 바스락거리는 식감이구요. 속은 딱딱하지 않고 촉촉하니 부드러워요. 크림치즈의 풍미가 진하게 느껴지는게 괜찮더라구요. 


바게트볼이 생각보다 맛있어서 금방 다 먹었어요. 예전 치킨집 사이드메뉴들이 구색맞추기 수준이었다면 요즘은 사이드메뉴도 퀄리티있게 잘나오네요. 


이건 굽네 오리지널 순살. 

개인적으로 바삭한 후라이드 치킨이 진리라고 생각하는 입장이지만, 가끔은 기름기없이 담백하게 구운 오븐치킨도 나쁘지 않더라구요. 간도 짜지않고 심심하게 되어있어서 많이 먹어도 질리지 않아요. (양만 좀 많았다면 더 완벽했을듯. 항상 먹다보면 양이 살짝 아쉬운.. )


좋은 닭을 썼다는게 느껴지는 깔끔한 육질. 부드럽고 촉촉해서 계속 손이 가요. 근데 예전엔 굽네치킨 시키면 구운 계란이 함께 왔던거 같은데 오늘은 안보이네요? 살짝 섭섭. 


오늘도 맛있게 1인 1닭 했습니다. 저에게 치킨은 언제 먹어도 사랑이에요.


굽네치킨 바게트볼+치킨세트 총평

신메뉴 바게트볼은 마늘향이 살짝 느껴지는 바게트빵에 진한 크림치즈의 조화가 꽤나 괜찮았습니다. 저는 콜라랑 같이 먹긴 했지만 우유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을거 같아요. 거기에 굽네 오리지널 순살은 부드러운 닭다리살의 식감도 좋았고 짜지 않고 담백해서 좋았습니다. 굽네치킨 오랜만에 시켜봤는데 여전히 맛있네요. 

★★
(재구매의사 70%) 

-> 내 돈주고 사먹은 솔직한 후기 <-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
  1. Favicon of https://xuronghao.tistory.com 공수래공수거

    순살이면 저도 맛있게 먹을것 같습니다,
    바케트볼도 맛있겠어요^^

    • Favicon of https://jennablog.kr 제나 
      2020.04.21 22:37 신고

      순살이라 편하고 좋긴 했는데 3천원이 추가되더라구요 ㅎㅎ 바게트볼은 정말 맛있었어요 ㅎㅎ

  2. Favicon of https://perfume700.tistory.com 아이리스.

    굽네치킨세트가 생각보다 가격이 착하네요
    바게트볼이 뭔가 했더니 바게트빵에 치즈크림~
    요즘 아이들 때문에 치킨 배달시키는데
    치킨집마다 치즈볼이 있어 먹어 보았는데 느끼했었거든여
    바게트볼은 갈릭소스에 치즈가 들어가 크게 느끼하지는 않을것 같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튀긴 것 보다 오븐에 구운게 더 좋은데
    굽네치킨은구워 만든 치킨이라 칼로리가 낮아 좋더라구요..^^
    옆에서 굽네치킨 본 딸이 엄마 우리도 굽네치킨~하네요
    조만간 배달시켜 먹을 듯요~ㅎㅎ

    • Favicon of https://jennablog.kr 제나 
      2020.04.21 22:38 신고

      치즈볼은 저도 다른데서 시켜봣는데 생각보다 딱딱하고 말씀하신대로 좀 느끼하더라구요. 바게트볼은 겉만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니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질기고 딱딱한 음식은 별로 안좋아하거든요 ㅎㅎ)
      저도 굽네를 오랜만에 먹어보고 나니 후라이드가 치킨의 기본이라고 생각했던 마음이 살짝 바뀌었어요. 담백하니 괜찮더라구요 ^^

  3. Favicon of https://7777777cute.tistory.com 물레방아토끼

    사실 전 굽네치킨은
    안먹어봤는데
    야식으로 딱일듯요 ㅎㅎㅎ

    • Favicon of https://jennablog.kr 제나 
      2020.04.21 22:39 신고

      기회되면 한번 드셔보세요. 야식으로 치킨은 사랑이죠. 살이찐다는 단점은 있지만 ㅠㅠ

  4. Favicon of https://mengmo.tistory.com 맹모 일기

    바게트 맛잇어 보여요
    바삭한 빵속에 부드러운 속살....
    크림까지...

  5. Favicon of https://lsmpkt.tistory.com 가족바라기

    굽네 양이 살짝 아쉽죠
    저도 오븐에 구운게 더 맛있을때가 있어요

    • Favicon of https://jennablog.kr 제나 
      2020.04.21 23:00 신고

      맞아요. 튀김옷이 없어서 그런건지 유독 적게 느껴져요. ㅎㅎ 양만 많으면 정말 자주 시켜먹고 싶어요. 맛은 좋더라구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