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 이가네한식마을, 낙지볶음 해물파전

밀양에는 부모님도 살고 계시고 20년지기 절친도 살고 있어서 자주 찾아가는 편이다. 갈때마다 친구를 불러 야식을 시켜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갖곤하는데 그중에서 개인적으로 맛있게 먹었던 곳을 하나 포스팅해볼까 한다.

밀양 이가네한식마을이라는 곳이 음식맛도 나름 깔끔하고 양도 푸빔한 편이라 종종 배달시켜 먹는 편이다. 이집의 인기메뉴라고 하는 낙지볶음 하나랑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해물파전을 주문시켜 먹었다.

 

낙지볶음, 해물파전이 맛있는 밀양 이가네한식마을 


밀양 이가네한식마을, 낙지볶음 해물파전

 

메뉴 
해물파전, 낙지볶음
구성
본메뉴+동치미+기본찬+기타양념류+쌈+고추,마늘
구매
배달앱
가격
낙지볶음 18,000원, 해물파전 12,000원 (+배달비 2,000원)
맛집 
밀양 이가네한식마을



전에도 느꼈지만 배달은 한 40분 정도 걸린 편. 미리 조리를 해두는게 아니라 주문을 받으면 조리에 들어가는 것으로 보인다. 하긴 낙지는 오래 볶으면 질겨지니까 미리 조리를 해두는건 어렵다. 
 


 
1회용기에 깔끔하게 배달되어 온다.낙지볶음 용기도 제법 큰 편이고 해물파전도 부족함이 없는 사이즈.
 


 
메인메뉴인 낙지볶음과 해물파전이 눈에 보이고 콩나물무침,파김치,무말랭이김치 등의 기본찬이 보인다. 거기에 동치미국물이 2개, 초장과 쌈장, 상추쌈과 고추 마늘로 구성되어 있다.
 


메인메뉴인 낙지볶음.


얼핏보기에도 낙지 굵기가 장난아니다. 처음에 봤을땐 문어인줄. 작고 얇은 낙지를 쓴게 아니라 큰 낙지를 썼다는 걸 알수있다. 거기에 대파,양파,고추,양배추 등의 야채들이 들어있다.


양은 18,000원 치고는 넉넉한 편이며, 기본양념은 살짝 매콤한 편. 기본간이 맵기 때문에 순한맛을 원할경우 주문전에 미리 말해야 한다. 난 매운걸 잘 먹는 편이라 기본간으로 주문했다.
 


이건 내가 너무 좋아하는 해물파전. 원래 정식 메뉴이름은 해물부추전인데 그냥 해물파전이라고 부르는 걸로. 
 


 
오징어,새우 등의 해물을 아끼지 않고 듬뿍 넣은게 티가 났다. 부산에서 태어나 해물을 자주 접하면서 자라서인지 해물 들어간 음식은 언제 먹어도 맛있는 거 같다. 
 
사진상으로는 파전 크기가 그리 안 커보이는데 두께가 장난아니다. 얇게 부쳐낸 파전이 아니라 두껍게 부쳐낸 스타일. 100원짜리 동전보다 살짝 작은 두께로 양은 아주 푸짐한 편. 


 

추천글 :   밀양 죽동 돼지국밥 순대 배달후기
기본찬은 별다를거 없다. 파김치는 많이 익은 상태라 개인적으로는 별로. 난 금방 담근 아삭한 파김치를 더 선호하는 편. 콩나물무침이나 무말랭이무침은 딱 예상가능한 그 맛. 
 


 
입가심용으로 온 시원한 동치미는 많이 달지도 않고 나쁘지 않았다. 해물파전을 찍어먹는 용도로 보이는 초장도 눈에 보이고 쌈장과 고추 마늘도 눈에 띈다. 
 


 



낙지볶음은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상추쌈에 싸먹어도 별미다.

밀양 이가네한식마을 낙지볶음,해물파전 총평

일단 이 집은 식당음식 특유의 잡맛이라고 해야하나 조미료맛이라고 해야하나 그런게 없어서 좋다. 집에서 만든 거 같은 깔끔한 음식맛이 난다. 저번에 먹은 제육볶음도 그렇고 이번에 먹은 낙지볶음,해물파전 역시 심심하면서도 부담없는 깔끔한 맛이었다.

살짝 아쉬운게 있다면 기본찬이 너무 나물,김치 일색인점. 상큼한 샐러드같은게 있었다면 만족도는 좀 더 올라갔을거 같다.

 
 밀양 배달맛집 후기↓
->  제 돈 주고 사 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