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넘버원 도시락, 양식 도시락

편의점 도시락을 평소에 자주 즐겨먹는 편이에요. 반찬하기 귀찮을때 밥하기 귀찮을때 딱이거든요. 새로운 편의점 도시락이 뭐가 나왔나 집 근처 편의점에 들렀더니 못보던 도시락이 눈에 띄더라구요.

CU 넘버원 도시락이라는 제품인데요. 편의점 도시락 치고는 살짝 비싼 가격이지만 양식집 레스토랑 분위기 제대로 나는 비쥬얼때문에 바로 구매했습니다. 함박스테이크에 돈까스까지.. 고기 좋아하는 제 입맛에 잘 맞아보였어요.

 

양식 편의점 도시락, CU 넘버원 도시락 사먹은 후기


CU 넘버원 도시락, 양식 도시락

 

메뉴명
CU 넘버원 도시락
구매처
CU 편의점
가격
5,200원 


예전 편의점 도시락들은 종류도 많지 않고 맛도 허접한 경우가 많았는데요. 요즘은 종류도 다양하고 맛도 평타 이상은 치는 제품들이 생각보다 많아졌어요. CU 넘버원 도시락은 용기 디자인도 예쁘고 구성도 나름 알차보이네요. 


 
양식 도시락이다보니 썰어먹을 수 있는 칼과 포크 숟가락이 함께 포함되어 있습니다. 제대로네요. 


 
밥은 신동진미 햅쌀을 사용했다고 하구요. 함박스테이트과 포듀수제자연치즈돈까스가 메인메뉴에요. 
 


 
CU 넘버원 도시락 칼로리 
칼로리는 무려 952Kcal. 1끼 칼로리 치고는 살짝 부담스럽긴 하네요. 하지만 이왕 먹는거 맛있게 먹어야죠? ㅎㅎ  조리법은 전자렌지 700w 기준으로 2분 10초, 1000w기준으로는 1분 50초를 돌려주면 됩니다. 
 


돈까스에 함박스테이크,웨지감자에 콘샐러드와 볶음김치,잘지어진 흰 쌀밥이 가지런히 놓여있는 모습이네요. 전체적인 색감도 괜찮고 서로 잘 어울리는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어요. 


질지도 꼬들거리지도 않게 적당히 잘 지어진 쌀밥. 다른 도시락들 보면 쌀밥 양이 살짝 부족한 경우가 많은데 CU 넘버원 도시락 쌀밥 양은 부족하지 않은 편이에요. 


치즈가 듬뿍 들어가 있는 돈까스. 


이건 함박스테이크에요. 싸구려 고기를 뭉쳐서 대충 만들면 씹을때 퍽퍽하고 세상 맛없는데 이건 너무너무 부드러웠습니다. 촉촉한 식감이 너무 좋았고, 밑간도 짜지도 싱겁지도 않게 딱 적당했구요. 소스맛도 좋더라구요. 




느끼함을 잡아줄 볶음김치. 다른 편의점 도시락의 경우 볶음김치가 구색맞추기로 극소량 들어있는 경우가 일반적인데 이건 양도 제법되고 중간중간 소세지가 들어가 있어서 더 맛있는 느낌이었어요. 짭짤하니 괜찮아요. 


마요네즈 맛이 느껴지는 콘샐러드. 옥수수콘에 맛살, 아삭함을 채워줄 야채가 함께 들어있어요. 단맛은 심하지 않고 적당한 수준. 


 

추천글 :   삼양 바지락술찜면 후기, 라면에 진짜 바지락이


요렇게 칼로 썰어가면서 레스토랑 분위기를 내보았어요. 썰어보니 부드러운 고기 육질이 보이네요. 




치즈 쭉쭉 늘어나는 돈까스. 물론 기름에 금방 튀긴 돈까스랑 비교하면 살짝 눅눅하긴 해요. 하지만 치즈를 아끼지 않고 넣어서 고소한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오늘도 맛있게 한끼 잘 먹었습니다. 퀄리티가 상당히 좋네요. 

CU 넘버원 도시락 총평

일단 메뉴와 반찬들이 다 제가 좋아하는 거라 제 입맛에는 딱이었구요. 양식 좋아하시는 분들, 돈까스, 함박스테이크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만족할만한 맛이 아닐까 싶네요. 5천원대 가격이라 가성비가 아주 훌륭하다고 볼수는 없지만 색다른 메뉴의 편의점 도시락을 먹고싶을때 사먹을만한 제품이라고 생각됩니다. 
 
이제 배달음식, 편의점음식 그만 먹고 놀러다니면서 맛집도 찾아다니고 하고 싶은데, 하루빨리 코로나가 종식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다들 건강 유의하세요. 
★★
(재구매의사 80%) 
-> 내돈주고 사먹은 솔직한 후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