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산수 씨그램 구매후기 (ft.코카콜라 쟁반)

더운 여름이면 시원한 탄산수가 땡기죠. 저도 톡 쏘는 탄산수 너무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여름되면 냉장고안에 탄산수 떨어지는 일 없도록 신경쓰는 편이에요.

탄산수 사러 집 근처 대형마트를 갔다가 코카콜라 이벤트를 보게 되었어요. 코카콜라 제품을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면 사은품으로 코카콜라 틴 쟁반을 주는 행사인데, 레트로 쟁반이 생각보다 예쁘더라구요. 그래서 코카콜라에서 나오는 제품인 씨그램 탄산수로 구매했습니다.

0칼로리 탄산수 씨그램 라임,레몬 (예쁜 코카콜라 쟁반)


탄산수 씨그램 구매후기 (ft.코카콜라 쟁반)

 



 

씨그램 라임 2팩, 씨그램 레몬 2팩 총 4팩을 구매했습니다. 한 팩에 12병 들어있으니 총 48병이네요. 당분간 탄산수 걱정은 안해도 될 듯. 행사중이라 1팩당 6천원이 안되는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었어요.

씨그램 라임, 레몬 구매후기



 



 

씨그램 라임에는 천연라임향 0.1%가 들어있고 씨그램 레몬에는 천연레몬향 0.09%가 들어있어요. 단맛은 거의 느껴지지 않아요. 라임맛, 레몬맛도 강하지 않고 은은하게 느껴지는 정도.


 

기포 뽀글뽀글 올라오는 톡 쏘는 탄산수는 언제 먹어도 사랑이에요. 달지 않고 깔끔해서 질리지 않아 좋아요. 사이다나 콜라는 첫 한두모금은 맛있는데 마시다보면 너무 달아서 제 개인적인 입맛에는 잘 안맞더라구요. 


요건 코카콜라 제품 12,000원 이상 구매하면 주는 코카콜라 틴 쟁반이에요. 일명 레트로 쟁반이라고 하죠.


증정품 치고는 퀄리티가 좋네요. 크기도 큰 편이고 깊이감도 넉넉해서 좋아요. 


코카콜라 틴 쟁반은 플라스틱 재질이 아니라 철 재질이에요. 가볍고 깨질 염려가 없어서 좋더라구요. 마음에 드네요.


 



처음엔 아무맛도 첨가되지 않은 씨그램 플레인으로 구매할까 했는데, 심심할거 같아서 라임맛,레몬맛으로 골랐어요. 제 입맛에는 라임맛보다 레몬맛이 더 맛있었어요.

여러 탄산수 제품을 먹어봤는데 이번에 구매한 씨그램 탄산수는 그중에서도 탄산의 강도가 강한 편이었어요. 톡 쏘는 탄산을 좋아하지만 너무 달달한건 싫은 분들에게 적합할 듯 합니다.

0칼로리 주제에 한병 마시고 나면 포만감이 들어서 식사량 줄이는데도 나름 톡톡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중. 소화에도 나름 도움되구요. 만족하면서 마시고 있어요.

추천글 :   탄산수 효능, 부작용
->  제 돈 주고 사 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