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LIFE/내돈내산 음식리뷰
  3. 탄산수 씨그램 구매후기 (ft.코카콜라 쟁반)

탄산수 씨그램 구매후기 (ft.코카콜라 쟁반)

· 댓글 24 · 제나
더운 여름이면 시원한 탄산수가 땡기죠. 저도 톡 쏘는 탄산수 너무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여름되면 냉장고안에 탄산수 떨어지는 일 없도록 신경쓰는 편이에요. 

탄산수 사러 집 근처 대형마트를 갔다가 코카콜라 이벤트를 보게 되었어요. 코카콜라 제품을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면 사은품으로 코카콜라 틴 쟁반을 주는 행사인데, 레트로 쟁반이 생각보다 예쁘더라구요. 그래서 코카콜라에서 나오는 제품인 씨그램 탄산수로 구매했습니다. 

0칼로리 탄산수 씨그램 라임,레몬 (예쁜 코카콜라 쟁반)






씨그램 라임 2팩, 씨그램 레몬 2팩 총 4팩을 구매했습니다. 한 팩에 12병 들어있으니 총 48병이네요. 당분간 탄산수 걱정은 안해도 될 듯. 행사중이라 1팩당 6천원이 안되는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었어요. 

씨그램 라임, 레몬 구매후기




씨그램 라임에는 천연라임향 0.1%가 들어있고 씨그램 레몬에는 천연레몬향 0.09%가 들어있어요. 단맛은 거의 느껴지지 않아요. 라임맛, 레몬맛도 강하지 않고 은은하게 느껴지는 정도. 



기포 뽀글뽀글 올라오는 톡 쏘는 탄산수는 언제 먹어도 사랑이에요. 달지 않고 깔끔해서 질리지 않아 좋아요. 사이다나 콜라는 첫 한두모금은 맛있는데 마시다보면 너무 달아서 제 개인적인 입맛에는 잘 안맞더라구요. 


요건 코카콜라 제품 12,000원 이상 구매하면 주는 코카콜라 틴 쟁반이에요. 일명 레트로 쟁반이라고 하죠. 


증정품 치고는 퀄리티가 좋네요. 크기도 큰 편이고 깊이감도 넉넉해서 좋아요. 


코카콜라 틴 쟁반은 플라스틱 재질이 아니라 철 재질이에요. 가볍고 깨질 염려가 없어서 좋더라구요. 마음에 드네요. 



처음엔 아무맛도 첨가되지 않은 씨그램 플레인으로 구매할까 했는데, 심심할거 같아서 라임맛,레몬맛으로 골랐어요. 제 입맛에는 라임맛보다 레몬맛이 더 맛있었어요. 

여러 탄산수 제품을 먹어봤는데 이번에 구매한 씨그램 탄산수는 그중에서도 탄산의 강도가 강한 편이었어요. 톡 쏘는 탄산을 좋아하지만 너무 달달한건 싫은 분들에게 적합할 듯 합니다. 

0칼로리 주제에 한병 마시고 나면 포만감이 들어서 식사량 줄이는데도 나름 톡톡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중. 소화에도 나름 도움되구요. 만족하면서 마시고 있어요. 

->  제 돈 주고 사 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


💬 댓글 24

이름을 저장합니다.

profileimage
MOVIE, IT&INTERNET, LIFE BLOG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