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 중국집 청담 중화요리 배달후기

이런저런 이유로 요즘 일하는 시간이 예전보다 줄어들다보니 밀양에 자주 놀러가게 되네요. 친구도 만나고 엄마,아빠랑 모처럼 즐거운 시간도 함께 보내는 시간이 너무 좋아요.

좋은 사람들과 함께 하는 즐거운 시간에 빠질수 없는게 바로 먹는 낙이죠. 생각해보니 밀양에 자주 왔다갔다 하면서 그동안 중국음식은 한번도 배달시켜먹은 기억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엔 밀양 중국집 청담 중화요리에서 팔보채랑 우동을 주문해서 먹어봤습니다.

중국요리하면 짜장면,짬뽕이긴 한데 그건 평소 자주 먹는거니까 패스. 어릴때 먹던 시원한 중국식 우동 국물이 너무 먹고 싶었어요.

 

밀양 청담 중화요리 우동, 팔보채 배달후기  


밀양 중국집 청담 중화요리 배달후기

 

가격
팔보채 (소) 10,000원 
우동 곱배기 6,000원
배달비 3,000원
맛집 
밀양 청담 중화요리


중국요리는 시간이 생명이죠. 배달앱으로 주문했고 주문한지 20분만에 빠르게 도착했습니다.

어릴땐 중국집 배달하시는 분이 철가방에서 음식을 하나씩 꺼낼때마다 마음이 두근거리고 그랬었는데, 요즘은 그냥 비닐봉지에 담아주기 때문에 그런 낭만은 없네요. ㅎㅎ



밀양 청담 중화요리 가격대는 비교적 저렴한 편입니다. 배달비가 별도로 3,000원이 부과되긴 하지만요. 뭐 요즘 배달비 안 받는 곳 찾기가 힘들다보니 그러려니 합니다. 
 


 

새거나 흐르지 않게 꼼꼼하게 포장되어 왔어요.


중국집에서 배달시키면 흔히 볼 수 있는 단무지와 생양파, 춘장 3종 세트.


이건 제가 너무 좋아하는 우동이에요.

일본식 우동보다 중국식 우동이 10배는 더 맛있는거 같아요. 오징어, 홍합, 쭈꾸미, 표고버섯, 콩나물 등등 재료가 아주 실하게 들어가 있더라구요.



저는 해물덕후 플러스 우동덕후인지라 양이 모자랄까 싶어 곱배기로 시켰는데 생각보다 양이 엄청 많았어요.

 

해물에 콩나물까지 들어가서 그런지 국물 엄청 시원하고 배부른데도 계속해서 손이 가는 맛이었습니다. 면발도 탱탱 쫄깃해서 좋았습니다. 짬뽕 시킬까 하다가 우동으로 바꾼건데 성공적.



 
이건 부모님 드시라고 주문한 팔보채에요. 해물과 각종 채소들을 넣고 볶은건데 굴소스와 살짝 칼칼한 끝맛이 조화로웠습니다. 맛있었어요.
 


너무 묽거나 걸죽하지 않아서 딱 좋았던 팔보채 소스 농도. 전분이 들어가는 요리인지라 빨리 안먹으면 물이 생기진 않을까 살짝 걱정했는데 다행히 그러진 않았습니다. 대화하면서 천천히 먹었는데도 괜찮더라구요.


-밀양 청담 중화요리 가격표-

밀양 청담 중화요리 총평

동네마다 중국집은 많지만 내 입맛에 맞는 중국집 찾는건 쉬운일은 아니죠. 여기 음식들은 전체적으로 제 입맛에 잘 맞았고 신선한 재료를 썼다는 게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배달비가 따로 있긴 했지만 음식 가격대 자체는 저렴한 편이었고 맛도 깔끔한 편이었어요.
->  제 돈 주고 사 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

 

추천글 :   60계치킨 고추치킨 후기, 이영자 치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