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부캐 수면탈것 장비 보내기

와우(월드오브워크래프트) 게임 격아 확장팩이 이제 막바지를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끝물, 세기말인데다 경험치 100%증가 이벤트 중이다보니 요즘은 부캐 키우시는 분들이 많은편이죠.

저도 대세의 흐름에 발맞춰 열심히 부캐를 양성중입니다. 확실히 경험치 이벤트 때문인지 렙업이 엄청 빠르더라구요.

와우 부캐 수면탈것 장비 보내기


와우 부캐 수면탈것 장비 보내기
렙업을 위해 퀘스트를 하다보면 물을 건너가야 하는 상황도 있습니다. 그럴때 유용한게 바로 수면탈것이죠. 본캐로 소금쟁이 탈것을 구해두면 부캐로 사용이 가능한데요.
이게 격아 들어오면서 ‘강태공의 물길잡이’라는 탈것 장비 형태로 바뀌었습니다. ‘강태공의 물길잡이’를 탈것 장비로 장착하게 되면 탈것 종류 상관없이 물위를 지나다닐 수 있는거죠. 굳이 소금쟁이를 고집하지 않아도 됩니다.
그런데 부캐로 탈것 창을 열어보니 이 장치가 적용이 안되어 있더라구요. 혹시나해서 소금쟁이를 꺼내서 타봤는데도 물 속으로 가라앉는 모습. 본캐로 ‘강태공의 물길잡이’ 수면보행 장비를 사서 부캐로 보내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강태공의 물길잡이 부캐로 보내는 방법



 

와우 홈페이지에 강태공의 물길잡이 아이템 획득 방법이 친절하게 나와있네요. 저는 내트 페이글과 확고이기 때문에 판다리아 크라사랑 밀림에서 사서 보내기로 했습니다.




 
내트 페이글은 판다리아 대륙- 크라사랑 밀림 아래쪽에 있는 강태공 부두에 있습니다. 
 


 
수중위에 있는 이런 건물들을 발견했다면 제대로 찾아오신 거에요.


한가롭게 세월을 낚고 있는 내트 페이글. 소금쟁이 탈것을 구하기 위해 눈물겨운 낚시 노가다를 했던 지난 시절이 떠오르네요. 




 

내트 페이글에게 말을 걸어 강태공의 물길잡이 수면보행 장비를 구매합니다. 42골 정도네요.


 

우체통을 열어 부캐에게 보내주면 됩니다. 이 장비는 계정 귀속이기 때문에 다른 서버 부캐릭터에게도 보낼 수 있습니다.


 

부캐로 접속해 shift+p 를 누르고 탈것 탭에서 우편으로 받은 강태공의 물길잡이를 탈것 장비 칸에 장착시키면 끝. 이상 강태공의 물길잡이 장비를 부캐에게 적용시키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추천글 :   와우 8.3 신규 동맹종족 불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