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래오래 고추단짠 순살 치킨 후기

요즘들어 해물에 푹 빠져 한동안 치킨을 멀리했어요. 한달정도 안먹었나? 치킨덕후인 저로써는 상상할 수 없는 일인데, 웃긴게 한번 안 먹기 시작하니까 생각이 잘 안나더라구요. 
 
암튼 오랜만에 치킨 생각이 나서 평소 즐겨 주문하는 또래오래에서 배달을 시켰습니다. 뭘로 할까 하다가 신메뉴 표시 마크가 있는 또래오래 고추단짠 메뉴로 골랐구요. 뼈 발라먹기 귀찮아서 순살로 주문했어요. 

또래오래 고추단짠 순살 치킨 배달 후기


또래오래 고추단짠 순살 치킨 후기

브랜드
또래오래
가격
고추단짠 순살 치킨 19,000원
왕새우튀김 5,000원



한 집 건너 치킨집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치킨 브랜드 포화상태죠. 저는 그 중에서도 또래오래에서 자주 주문하는데요. 저희 동네 지점은 배달비를 따로 받지 않거든요. 할인 행사도 자주 하는 편이구요.
가격대는 무난한 편. 고추단짠 순살만 시킬라다가 뭔가 서운할 거 같아 사이드메뉴 왕새우튀김도 함께 시켰어요. 제가 해물덕후.. 그 중에서도 새우를 너무 좋아하거든요.
 


 

구성은 심플해요. 치킨, 치킨무,캔콜라,나무젓가락, 각종 소스로 이뤄져 있습니다. 왕새우튀김용으로 케챂도 함께 왔네요.


 

또래오래 고추단짠 치킨은 매운맛, 단맛, 짠맛 (맵,단,짠)이 조화를 이루고 있다고 하네요. 개인적으로 매운맛, 짠맛은 좋아하지만 단맛은 별로 선호하지 않아서 먹기 전에 살짝 걱정스러웠습니다.


 



 

자세히 살펴보니 청양고추, 베트남고추가 들어가 있네요. 이런 치킨 종류에 흔히 등장하는 떡도 포함되어 있구요. 검은깨도 솔솔 뿌려져 있는게 인상적이에요.
 


 

 
본격적으로 맛을 봤어요.
 
간장 베이스의 짠맛과 고추의 매운맛이 은은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더라구요. 걱정했던 단맛은 그리 강하지 않아서 부담스럽지 않았어요. 사실 단맛은 처음 몇번만 맛있지 먹다보면 금방 질리죠. 
닭 육질도 촉촉한 편이었고 질기지 않았구요. 또래오래 순살 부위는 닭다리살만 사용하기 때문에 퍽퍽한 닭가슴살이 없어서 좋아요.


 

요건 사이드메뉴로 주문한 왕새우튀김. 바삭하게 잘 튀겨져서 왔어요. 총 5개가 들어있어요. 1개에 1000원 꼴이네요. 


 

나무젓가락과의 크기 비교. 왕새우라고 하기엔 살짝 아쉽지만 나름 큰 편. 


 

추천글 :   본스치킨 오리지널 + 바베큐 세트 주문후기
바삭한 튀김옷 안에 통통한 새우살. 특유의 감칠맛이 참 좋았어요. 사실 왕새우튀김은 새우를 싫어하는 사람이 아닌 이상 맛없을수가 없는 메뉴죠.

또래오래 고추단짠 순살 치킨 총평

신메뉴라 호기심이 생겨서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나쁘지 않았어요. 아이들이 먹기엔 매운 편이지만, 매운걸 나름 잘 먹는 제 입맛에는 크게 맵지 않았습니다. 한번에 확 올라오는 매운맛이 아니라 먹다보면 은은하게 올라오는 매콤함이었어요. 
캡사이신 소스 범벅의 부담스러운 매운맛이 아니라 청량고추도 들어가서 나름 깔끔한 매운맛이었습니다. 단짠치킨 계열이지만 단맛의 정도가 많진 않은 편이었구요. 전체적으로 괜찮았어요. 
★★★ 
(재주문의사 60%)
-> 내 돈주고 사먹은 솔직한 후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