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락참치일잔 참치회 배달 후기

휴가를 맞아 본가에 다녀왔어요. 친구 불러서 수다를 떨다보니 배가 고파오더라구요. 본가에 올때마다 항상 배달음식 시켜먹는게 일상인지라 그날도 그냥 지나칠수가 없었죠. 
평소 잘 안먹던 걸 먹어봐야겠다 마음먹고 참치회를 배달시켜먹었습니다. ‘담락참치일잔’ 이라는 가게인데요. 밀양에만 있는 가게인가? 생각했는데 전국 체인점이었어요. 찾아보니 제가 사는 곳에도 지점이 있더라구요. 
 
평소처럼 배달앱으로 주문했고 20분 정도만에 빠르게 도착했어요. 확실히 회 종류는 익히는 과정이 없어서 그런지 배달이 빠르네요. 
 

맛있는 참치회, 담락 참치일잔


담락참치일잔 참치회 배달 후기

가격
참치회 실속모듬세트 (소) 25,000원
맛집 
담락참치일잔 밀양점



깔끔하게 잘 포장되어 도착했습니다. 제가 주문한건 실속모듬세트인데요. 황새치뱃살+황새치등살+눈다랑어뱃살+눈다랑어속살로 구성된 메뉴였어요. 
 

담락참치일잔 실속모듬세트 구성



구성을 보면 나름 알찬편. 참치회 세트에 기본6찬+2가지 소스+냉우동+죽+미소된장국+군만두,게튀김으로 이뤄져 있습니다.
사진에 나오진 않았지만 참치회 싸먹는 용도인 조미김(동원 양반김)도 4개 들어있었어요.
 


뚜껑을 열면 이런 모습. 친구랑 둘이서 먹기 딱 좋은 양이네요.
 


튀김덕후인 제 눈길을 사로잡았던 군만두와 게튀김. 만두는 평소 흔히 접했던 물만두 사이즈구요. 게 튀김은 조그만 게를 껍질채 튀겨낸 거에요.
만두튀김은 평소 자주 먹던 맛이라 큰 감흥은 없었는데, 게 튀김이 별미였습니다. 껍질이 딱딱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바삭바삭하니 과자같았어요. 게 특유의 감칠맛도 느껴졌구요.


이건 기본찬 6종. 
 
구운계란에 백김치, 새싹채소와 단무지, 락교 등등. 저기 위에 보이는 하얀건 쌀밥을 조금씩 뭉쳐놓은 거에요. 함께 제공된 고추냉이 살짝 발라서 참치회를 올리면 즉석에서 초밥 완성. 


이건 주인공 참치회입니다. 다양한 부위가 들어있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었어요. 비리지 않고 신선해서 좋았습니다. 참치회 특유의 담백한 맛이 괜찮았어요. 
 


참치회는 김에 싸서 참기름 소스에 찍어먹어야 제 맛이죠. 동원 양반김도 4봉 함께 배달되었습니다.


소스는 2종이 제공되었네요. 왼쪽은 간장소스. 오른쪽은 참기름 소스에요. 간장에 고추냉이 살짝 풀어서 먹으면 깔끔한 맛. 참기름 소스에 찍어먹으면 고소함이 폭발해요.


 
냉우동도 왔어요. 김가루와 튀김고명이 올려져 있더라구요. 시원하니 맛있었는데 양이 조금이라 아쉬웠어요. 
 


해물이 들어간 짭짤한 죽은 입맛을 살려주는 역할을 했구요. 미소된장국은 깔끔했지만 익히 예상 가능한 그 맛이었습니다. 

담락참치일잔 참치회 실속모듬세트 총평

소자로 시켰는데 2명이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세트에 포함되어있는 기본찬들이 의미없이 구색만 맞춘게 아니라 다 먹을만한 것들이었구요. 제일 중요한 참치회 상태 역시 비리지 않고 깔끔해서 좋았어요. 집 근처 지점에서 한번 더 시켜먹을 용의 있어요. 
 
재주문의사 65%
 
->  제 돈 주고 사 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
추천글 :   또래오래 단짠윙봉, 맛있는 간장치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