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LIFE/내돈내산 음식리뷰
  3. CU 직화불고기 참피온 도시락 구매후기

CU 직화불고기 참피온 도시락 구매후기

· 댓글 16 · 제나
오랜만에 편의점 도시락을 사먹어봤습니다. 항상 애용하는 집앞 cu편의점 도시락인데요. 한달만에 갔더니 또 못보던 도시락이 눈에 띄더라구요. 요즘 편의점 도시락 메뉴 교체주기가 참 빠른거 같아요. 

이번에 사먹은 편의점 도시락은 CU 직화불고기 참피온 도시락입니다. 불고기를 주 메뉴로 한 편의점 도시락은 고기 양이 늘 부족한 편이었는데 이번건 고기 양이 많아서 괜찮았어요. 

 CU 직화불고기 참피온 도시락 리뷰



메뉴명
CU 직화불고기 참피온 도시락
구매처
CU 편의점
가격
4,500원 



용량은 427g 가격은 4,500원입니다. 

한돈직화불고기, 한독직화고추장불고기 2가지 고기메뉴가 있습니다. 조리방법은 1000w 전자렌지 기준 1분 30초, 700w 전자렌지 기준 1분 40초에요. 너무 오래 돌리면 고기가 퍼석해져요. 



뚜껑을 열어보니 이런 모습.

제가 좋아하는 고기에 볶음김치, 계란말이, 비엔나 소시지 볶음이 반찬으로 구성되어 있구요. 쌀밥의 양도 생각보다 넉넉해 보이네요. 



이건 한돈직화불고기에요. 

일반적으로 흔히 접하는 간장 불고기 맛인데요. 질기지 않고 부드러워서 좋았어요. 익힌 마늘도 깨알같이 들어가 있네요. 간은 달지도 짜지도 않은 간간한 편. 



이건 한돈고추장불고기에요.

칼칼한 매운맛이 입맛을 살려주더라구요. 개인적으로 그냥 불고기보다 이게 약간더 맛있었어요. 



생각보다 양이 많았던 쌀밥. 제가 집에서 지은 것보다 더 맛있었어요. 신동진미를 사용했다고 하네요. 



CU 직화불고기 참피온 도시락에 포함된 서브 반찬 3종 세트.

편의점 도시락에서 늘 등장하는 볶음김치가 여지없이 들어있구요. 비엔나소시지볶음, 계란말이입니다. 볶음김치는 너무 달지 않아서 좋았구요. 계란말이는 익히 예상 가능한 그 맛.

비엔나소시지 반찬은 일반적인 비엔나소시지 사이즈가 아니라 약간 통통하고 큰 사이즈였어요. 소스 맛이 상당히 괜찮아요. 고소한 완두콩도 제법 많이 들어가 있구요. 




불향이 살짝 느껴지는 직화불고기, 기분좋은 매콤함이 느껴졌던 고추장불고기 세팅이 나름 훌륭하네요.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CU 직화불고기 참피온 도시락 총평

5천원이 안되는 저렴한 가격에 두가지 불고기 맛을 볼 수 있는 도시락. 나름 괜찮은거 같아요. 나물류나 야채 반찬이 없는건 아쉽지만 원래 불고기를 베이스로 한 제품이니 뭐 패스. 

밥맛도 좋고 반찬들도 다 제가 좋아하는 것들이라 순식간에 다 먹었네요. 다음엔 어떤 새로운 편의점 도시락이 등장할 지 궁금해지네요. 

★★
(재구매의사 60%) 

-> 내 돈주고 사먹은 솔직한 후기 <-


SNS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
💬 댓글 16

이름을 저장합니다.

profileimage
MOVIE, IT & INTERNET, LIFE BLOG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