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발리 통풍방석 구매후기, 가성비 짱

평소 컴퓨터 앞에 앉아있는 시간이 많다보니 여름엔 참 고역이더라구요. 에어컨을 틀어도 엉덩이와 등 부분은 바람이 잘 안통해서 꿉꿉하니 땀이 맺힐때가 있거든요.
바람이 숭숭 통하는 방석이 있었으면 좋겠다 싶어 집 근처 홈플러스로 향했습니다. 행사상품으로 카발리 통풍방석 2개 가격이 6천원대에 판매중이더라구요. 제품 마감도 괜찮아보이고 바람이 확실히 잘 통할거 같아서 냉큼 구매했습니다.

 바람 잘 통하는 카발리 통풍시트 방석


카발리 통풍방석 구매후기, 가성비 짱
넉넉한 사이즈의 통풍방석이 2개 한 세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가격이 6천원대라니 저렴하게 잘 산거 같아요. 
 


전체적인 색감은 진회색과 연회색이 합쳐진 색감이에요.
무난하고 깔끔한 걸 좋아하는 제 취향에는 잘 맞네요. 전 막 아기자기하게 이쁘거나 알록달록한 건 딱 질색이거든요. 싼티 안나고 나름 고급져요.


카발리 통풍방석은 3D 입체형 구조제를 사용해서 만들어진 제품이라고 하네요. 그물망 형태라 진드기가 기본적으로 서식할 수 없는 구조입니다.




시원하고 쿠션감도 나름 좋은 카발리 통풍방석

 
방석 뒷 부분은 이렇게 생겼어요. 그물같은 망사가 앞뒤로 들어가 있고 중간에는 플라스틱에 가까운 폴리에스터 재질의 구조체가 들어 있습니다. 
엉덩이가 배기진 않을까? 이런 제품에서 쿠션감을 느낄 수 있을까? 의아했는데 생각보다 고탄력성 재질이라 쿠션감이 잘 느껴지더라구요. 오래 앉아 있어도 엉덩이가 배기거나 하지 않았습니다. 
 


구멍이 사방으로 숭숭 뚫려있어서 땀이 찰수가 없는 구조네요. 세척하기도 쉬울것 같구요. 세척 후 탈탈 털어주면 금방 마를 듯.

카발리 통풍방석 총평

원래는 자동차 시트 방석으로 나온건데 저는 컴퓨터 의자에 하나 깔고 나머지 하나는 등받이로 사용중입니다. 등과 엉덩이가 너무 쾌적해요.
 
디자인도 깔끔하고 컴퓨터 의자에 쓰기에 딱 좋은 사이즈네요. 몇 개 더 사서 차에도 깔아둘까 생각중이에요.
 
->  제 돈 주고 구매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
추천글 :   장충웰빙족발 밀양점 뒷다리족발,어리굴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