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컴퓨터 앞에 앉아있는 시간이 많다보니 여름엔 참 고역이더라구요. 에어컨을 틀어도 엉덩이와 등 부분은 바람이 잘 안통해서 꿉꿉하니 땀이 맺힐때가 있거든요. 
 
바람이 숭숭 통하는 방석이 있었으면 좋겠다 싶어 집 근처 홈플러스로 향했습니다. 행사상품으로 카발리 통풍방석 2개 가격이 6천원대에 판매중이더라구요. 제품 마감도 괜찮아보이고 바람이 확실히 잘 통할거 같아서 냉큼 구매했습니다. 
 

 바람 잘 통하는 카발리 통풍시트 방석

넉넉한 사이즈의 통풍방석이 2개 한 세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가격이 6천원대라니 저렴하게 잘 산거 같아요. 
 
 
 
전체적인 색감은 진회색과 연회색이 합쳐진 색감이에요.
 
무난하고 깔끔한 걸 좋아하는 제 취향에는 잘 맞네요. 전 막 아기자기하게 이쁘거나 알록달록한 건 딱 질색이거든요. 싼티 안나고 나름 고급져요. 
 
 
 
카발리 통풍방석은 3D 입체형 구조제를 사용해서 만들어진 제품이라고 하네요. 그물망 형태라 진드기가 기본적으로 서식할 수 없는 구조입니다. 
 
 
 

 

시원하고 쿠션감도 나름 좋은 카발리 통풍방석

 
방석 뒷 부분은 이렇게 생겼어요. 그물같은 망사가 앞뒤로 들어가 있고 중간에는 플라스틱에 가까운 폴리에스터 재질의 구조체가 들어 있습니다. 
 
엉덩이가 배기진 않을까? 이런 제품에서 쿠션감을 느낄 수 있을까? 의아했는데 생각보다 고탄력성 재질이라 쿠션감이 잘 느껴지더라구요. 오래 앉아 있어도 엉덩이가 배기거나 하지 않았습니다. 
 
 
 
구멍이 사방으로 숭숭 뚫려있어서 땀이 찰수가 없는 구조네요. 세척하기도 쉬울것 같구요. 세척 후 탈탈 털어주면 금방 마를 듯. 
 

카발리 통풍방석 총평

원래는 자동차 시트 방석으로 나온건데 저는 컴퓨터 의자에 하나 깔고 나머지 하나는 등받이로 사용중입니다. 등과 엉덩이가 너무 쾌적해요. 
 
디자인도 깔끔하고 컴퓨터 의자에 쓰기에 딱 좋은 사이즈네요. 몇 개 더 사서 차에도 깔아둘까 생각중이에요. 
 
->  제 돈 주고 구매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
  1. thumbnail
    공수래공수거
    2020.09.02 09:01

    여름엔 필요하겠어요
    가격도 좋습니다.^^

  2. thumbnail
    아이리스
    2020.09.02 23:48

    통풍방석 보면서 그물망이라 진드기도 서식할수 없는 형태라니
    땀 많이 흘리는 신랑 차에 사다 놓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는데
    원래 자동차 시트 방석이었네요~ㅎㅎㅎㅎ
    좋은 가격에 잘 구매하셨는데 지금도 있을라나 모르겠네요..^^

    • thumbnail
      제나 
      2020.09.03 22:50 신고

      정말 구멍숭숭 너무 좋아요. 이런 재질인데 의외의 쿠션감이 느껴진다는게 참 신기했어요.

      물론 소재의 특성상 일반 방석처럼 몇년씩 오래쓰진 못하겠지만 가격이 저렴해서 한철 쓰고 버려도 크게 아깝지 않을거 같구요. ㅎㅎ 지금도 아마 있을거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