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랑핫도그 치즈폭탄세트 솔직후기

한가로운 토요일 오후 여지없이 출출해진 저는 열심히 배달앱을 뒤졌습니다. 원래 제 식성은 단걸 싫어하거든요. 근데 오전에 일을 너무 많이 해서인지 살짝 피곤한 느낌도 들고 단게 땡기더라구요. 
설탕 솔솔 뿌려진 핫도그가 땡겨서 찾아보니 있었어요. 제가 주문한건 명랑핫도그 치즈폭탄세트 인데요. 치즈가 듬뿍 들어간 핫도그 5종에 각종 소스가 포함되어 있는 세트메뉴였습니다. 물론 그외에도 핫도그 전문점답게 종류는 많더라구요. 
어릴때 먹었던 소세지에 밀가루 옷 두껍게 입혀진 옛날 핫도그와는 사뭇 다른 비주얼과 맛이었어요. 

명랑핫도그 치즈폭탄세트 배달 후기


명랑핫도그 치즈폭탄세트 솔직후기
제품 
명랑핫도그 치즈폭탄세트 
구매처
배달앱
구성
감자 통 모짜 핫도그/고구마 통 모짜 핫도그/모짜 맵구마 핫도그/통 모짜 핫도그/모짜체다 핫도그 등 총 5종 핫도그
시즈닝(어니언크림,버터갈릭)
소스3종(체다 치즈맛,치즈맛 머스터드,스위트 칠리)
케챂 5개
가격
12,300원 
배달비 2,000원 별도.


명랑핫도그 치즈폭탄세트는 총 5종의 핫도그로 구성되어 있구요. 각 핫도그는 설탕 뿌림과 안뿌림을 선택해서 주문할 수 있어요. 저는 설탕 뿌림으로 선택했습니다. 배달비 2,000원 따로 지불했구요.
 


 
박스를 열어보니 이런 모습. 가지런하고 깔끔하게 잘 포장되어 있네요. 살짝 만져보니 뜨끈뜨끈한게 빠르게 잘 배달되었더라구요. 
 
치즈폭탄세트는 쭉 늘어지는 치즈가 생명인데 식으면 딱딱해져서 니맛도 내맛도 없죠. 


5개의 미니케찹. 
 
핫도그 하나에 케찹 하나씩 부족하지 않게 넉넉하게 왔어요.


모양이 비슷비슷해서 어떤 핫도그인지 살짝 헷갈리는데요. 


나무젓가락 손잡이 끝부분에 어떤 핫도그인지 요렇게 적혀있어서 구별하는데는 큰 지장이 없습니다. 


어니언크림,버터갈릭 2종 씨즈닝에 체다 치즈맛,치즈맛 머스터드,스위트 칠리 등 소스 3종까지.. 입맛따라 찍어먹을 수 있는 다양한 소스도 함께 배달되었네요.
저는 어니언크림맛 씨즈닝이 특히 맛있더라구요. 양파의 개운함이 잘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다음에 배달시킬때는 이 소스 좀 더 추가주문할 생각이에요.


왼쪽부터 체다 치즈맛,스위트 칠리, 치즈맛 머스터드입니다.
스위트 칠리는 살짝 매콤한 끝맛이 입맛을 살려주는 역할을 했구요. 머스터드는 자주 먹어본 특유의 맛이었고 체다 치즈맛은 제 입맛에는 잘 안맞았어요.




종류가 다양해서 골라 먹는 재미도 있고 괜찮네요. 혼자 먹기는 많은 양이구요. 2~3명이서 나눠먹기 알맞은거 같습니다.
 


요렇게 케찹을 이쁘게 뿌려서 먹으니 아주 맛있네요.




 
명랑핫도그 치즈폭탄세트라는 메뉴명답게 치즈는 아주 풍성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먹는 족족 쭉쭉 늘어나는 치즈들.
대신 치즈폭탄세트에서 맵구바 핫도그를 제외하고 다른 4종의 경우 소시지는 따로 안들어있어요. 소시지 덕후인 저에게는 살짝 아쉬운 부분.


시즈닝을 듬뿍 뿌려먹으면 고소함이 폭발합니다. 겉에 총총 박혀있는 바삭한 감자는 제대로 취향저격.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명랑핫도그 치즈폭탄세트 총평

핫도그 5종 중 소시지가 들어있는게 딱 1개뿐이라는게 살짝 아쉬웠습니다. 뭐 그건 메뉴에 대해서 정확히 확인하지 않은 제 잘못도 있으니 넘어가구요. 전체적인 맛은 괜찮았습니다.
먹는 것마다 치즈가 줄줄 흘러내리는게 아주 좋았어요. 아끼지 않고 많이 넣었다는 걸 알 수 있었습니다. 입맛따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소스들이 함께 제공되는 부분도 좋았구요.
재주문의사 65%
-> 제 돈 주고 사 먹은 후기입니다 <-
추천글 :   또래오래 단짠윙봉, 맛있는 간장치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