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직접구매 리뷰/편의점,마트 음식
  3. 동원 더킹쉬림프 크림치즈맛, 새우맛 맛살

동원 더킹쉬림프 크림치즈맛, 새우맛 맛살

일요일 저녁에 간식거리 사러 대형마트를 들렀습니다. 과자랑 맥주랑 음료수까지 잔뜩 사고나서 간단한 안주거리로 뭐가 좋을까 둘러보다 동원 더킹쉬림프가 눈에 띄었어요. 
 
동원 더킹쉬림프는 일반적으로 김밥에 들어가는 보급형 명태살 맛살이 아닌 크래미류의 프리미엄 맛살류 제품으로 새우살이 들어가 있습니다. 
 
다른 맛이 섞이지 않은 오리지널과 크림치즈향이 들어간 크림치즈맛 두가지 종류가 있는데 저는 크림치즈맛으로 골랐구요. 새우라면 자다가도 일어나는 제 식성에 잘 맞을거 같아서 구매했어요. 
 

동원 더킹쉬림프 크림치즈맛 사먹어본 후기

제품 
동원 더킹쉬림프 크림치즈맛
구매처
대형마트
 
 
140g*2봉 4,490원이고 3개(총 6봉)를 사면 10,000원이더라구요.
 
새우덕후라 고민없이 3개를 구매했는데 집에 와서 보니 너무 많이 샀나 살짝 후회했다는.  
 
 
이렇게 두봉이 한 세트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모델분 사진이 인상적이네요. '니들이 게맛을 알아?' 야무지게 외치시던 신구님. 동원 맛살류 제품 모델도 하시는 줄은 몰랐네요. 
 
제품 표지에 새우와 치즈의 만남! 이라고 적혀있습니다. 새우랑 치즈를 같이 먹어본 적은 없어서 이게 어울리는 맛인가? 짧은 순간 의구심이 들긴 했지만 둘 다 제가 좋아하는 거라 구매할때 망설이진 않았어요. 
 
 
얼핏보면 두 덩이로 보이는데 한덩이에 통통한 더킹쉬림프 맛살이 2개씩 들어있어요. 즉, 한 봉에 4개의 맛살이 들어있는 거죠. 
 
 
 
동원 더킹쉬림프 크림치즈맛 칼로리는 100g당 90kcal 입니다. 한 봉이 140g 이고 4개 들어있으니까 하나당 칼로리는 약 31.25kcal입니다. 맛살이 워낙 짭짤한 맛이 강해서 칼로리가 높을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많이 높진 않네요. 
 
 
이 제품을 구매하면서 제일 궁금했던게 새우가 얼만큼 들어갔을까? 였어요. 
 
 
당연히 생새우를 그냥 넣었을리는 없고 함량을 봤더니 새우가 4.18% 들어가 있구요. 새우농축액이 0.63% 들어가 있습니다. 그외 크림치즈도 4.18% 함유되어 있네요. 
 
 
볼펜과의 사이즈 비교. 
 
정말 새우랑 비슷한 모양과 크기입니다. 네모 반듯한 일반적인 맛살과는 다르게 새우 꼬리 부분의 날렵한 모양을 잘 구현했네요. 
 
 
동원 더킹쉬림프 맛살은 결대로 쭉쭉 찢어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대게 특유의 결과 아주 흡사합니다.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일반 맛살과는 비교할 수 없는 감칠맛과 탱글탱글한 식감이  좋았습니다. (가격 차이가 있으니 당연한 거겠죠.)  
 
첫맛은 새우맛에 뒷맛은 크림치즈의 향이 살짝 올라와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김밥에 싸먹거나 계란물 입혀 부쳐먹어도 맛있을거 같네요.  동원 더킹쉬림프 크림치즈맛을 먹어보니 오리지널 맛이 궁금해지네요. 치즈향이 섞이지 않은 새우 본연의 맛을 좀 더 느낄 수 있지 않을까 기대중입니다. 
 
재구매의사 70%
 
-> 내 돈 주고 사 먹은 후기 <
SNS 공유하기
💬 댓글 4
logo
공수래공수거

맛살보다 더 먹을만 하겠습니다
간식으로 아주 좋아 보입니다.

logo

저가형 맛살과는 확연하게 맛이 차별화가 있더라구요 ㅎㅎ

logo
아이리스

마지막 새우꼬리 그림이 넘 귀욤~ㅎㅎㅎ
저도 크레미 엄청 좋아하거든요~
평소에는 비싸서 자주 사먹지는 못하고
마트에서 세일 하는거 보면
사다가 요리하지 않고 그냥 간식으로 뜯어 먹을 정도에요..
저도 새우덕후라 그 맛이 궁금하네요
개인적으로 치즈가 들어간 건 좋아하지 않으니 오리지널로 사먹어야겠어요..^^

logo

그쵸.. 저도 사면서 새우꼬리 그림 귀엽다고 생각했어요. 생새우 특유의 식감은 느낄 순 없었지만 은은한 새우맛이 나쁘지 않았어요.

크래미는 사랑이죠. 전 맥주안주로 주로 활용하지만 샐러드나 김밥에 넣어먹어도 너무 맛있더라구요.

맞아요. 새우맛을 해치는 치즈향이 들어간것보단 오리지널이 더 맛있을거 같아요 ^^

이름을 저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