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 7찬매콤불고기 편의점도시락 후기

혼자 살다보니 밥하기 귀찮아서 편의점 도시락을 자주 사먹는 편이에요. (요리를 못하는것도 아닌데 밥하고 반찬하는게 왜이렇게 귀찮은지 모르겠어요.)

이번에 구매한 건 백종원 7찬매콤불고기 편의점도시락인데요. 집 근처 CU편의점에서 구매했고, 매콤한 불고기 메인 반찬에 서브반찬들까지 합쳐서 총 7가지 반찬이 들어가 있는 도시락입니다.

CU 7찬매콤불고기 편의점도시락 리뷰


백종원 7찬매콤불고기 편의점도시락 후기
메뉴명
7찬매콤불고기
구매처
CU 편의점
가격
4,300원


편의점 도시락도 너무 자주 사먹어서 살짝 질릴 법도 한데도, 새로운 메뉴가 보이면 나도 모르게 집어오곤 합니다.

전자렌지에 몇분만 데우면 바로 먹을수 있다는 편의성 부분이 무시못하겠더라구요. 엄마가 해주는 집밥 먹어본지가 언젠지..


듬직한 인상의 백종원님 얼굴이 보이니 왠지 반가운 느낌.  7찬매콤불고기 도시락 가격은 4,300원. 비싸지도 싸지도 않은 편의점 도시락 평균 가격대라고 볼 수 있어요.
칼로리는 440g 기준 744kcal 네요. 조리방법은 전자렌지 1000w기준 1분 40초, 700w기준 2분. 별다를게 없어요.


사회적 위기를 함께 이겨내자는 문구와 함께,
페퍼민트향 이클립스 민트 사탕이 붙어 있네요. 식사후 입가심으로 좋을듯. 센스있어요.


7찬매콤불고기 도시락 구성.반찬도 나름 알차고 밥 양도 많아요.
매콤불고기를 메인으로 계란말이,너겟,햄,볶음김치,느타리버섯볶음,소시지볶음으로 총 7찬입니다.


4,300원에 불고기와 각종 반찬을 간편하게 먹어볼 수 있다는 건 참 메리트가 있네요. 이래서 편의점 도시락 못 끊어요.
매콤불고기는 기존 불고기보다 중량을 20프로 늘렸다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평소 사먹던 불고기류 도시락보다는 살짝 많아보이긴 합니다.


너겟,계란말이, 햄. 초딩입맛 저격하는 3종세트네요.
편의점도시락 사먹을때마다 항상 느끼는 건 계란말이가 너무 적다는 거에요.


그리고 편의점 도시락에서 빠지지 않는 볶음김치는 많이 시지 않아서 괜찮았어요. 느타리버섯볶음은 좀 별로였어요. 개인적으로 버섯볶음 좋아하는데, 제가 생각하는 버섯볶음이랑 좀 달랐습니다. 간도 싱겁고 특유의 향도 좀 나서..




메인반찬인 매콤불고기.
참고로 돼지불고기구요. 이름에 걸맞게 칼칼한 매운맛이 나쁘지 않았습니다. 불고기류들이 너무 달아서 금방 질리는 편인데, 다행히 이건 그렇게 심하게 달진 않더라구요. 맛있었어요.


전체적인 반찬구성이 초딩입맛인 제 입맛을 잘 저격하는 구성이라 나쁘지 않았습니다.

 

CU 7찬 매콤불고기 도시락 총평

돼지고기라 질기거나 퍽퍽하진 않을까 걱정했는데, 생각보다는? 부드러웠구요. 서브반찬들도 평타는 치는거 같아요. 다음에도 한번 더 사 먹을 용의있어요. 물론, 새로운 메뉴가 보이면 그 쪽으로 손이 가긴 하겠지만요. :)

-> 내 돈주고 사먹은 솔직한 후기 <-
추천글 :   편의점 순대, 한판 모둠순대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