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 사계절회센터, 혼술 세트 + 매운탕

밀양 사계절회센터에서 혼술세트란걸 팔길래 배달시켜 먹어봤어요. 소주 1병에 1인분 생선회와 각종 기본찬으로 구성된 세트인데요. 가격대도 괜찮고 혼자 먹기에 부담스럽지 않겠다 싶었어요.

생선회만 시킬까 하다가 매운탕이 빠지는 게 왠지 섭섭해서 매운탕도 추가주문했습니다.

혼자 먹기 딱, 밀양 사계절회센터 혼술세트, 매운탕 


밀양 사계절회센터, 혼술 세트 + 매운탕

혼술세트 구성



밀양 사계절회센터 혼술세트 구성은 회 1인분과 야채,초장,쌈장과 생선까스,생와사비에 소주 1병이 함께 오는 구성이구요. 가격은 17,000원입니다.

이 곳은 30,000원 미만은 배달비 3,000원을 받더라구요.5만원 이상은 배달비 무료, 3~5만원까지는 배달비 1,000원입니다. 보통 생선회 배달가격이 3만원대부터 시작인걸 감안하면 뭐 납득할만한 수준이네요.

 



어떤 회가 올까 기대했는데, 무난한 광어+밀치 조합이네요.

양은 혼자 먹기 부족하지 않은 양이에요. 얇게 포뜨듯이 썰어낸게 아니라 제법 두툼하더라구요.



이건 혼술세트에 기본으로 따라오는 기본찬.

고소한 생선까스, 미니 군만두 2개에 백김치, 상추,깻잎,쌈장,고추, 마늘 등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생와사비 옆에 보이는 귀여운 물고기 용기는 간장입니다. 뚜껑을 따서 쭉 짜면 간장이 나와요.





메인인 생선회도 맛있었지만, 함께 딸려온 생선까스 맛이 상당히 좋았어요. 고소하고 담백한 생선까스 특유의 맛. 타르타르 소스도 괜찮았구요.



1인분 세트지만 상추,깻잎도 부족하지 않을만큼 왔습니다.





상추에 깻잎올려 생선회 초장에 찍어 싸먹으면 아주 별미죠. 부산 출신 아니랠까봐 해물이나 생선회만 보면 아주 환장해요. ㅎㅎ



무난했던 백김치.



이건 추가주문한 매운탕이에요. 가격은 5,000원.



재료랑 양념만 갖다주고 제가 물 붓고 직접 끓여먹는 형태네요. 파가 푸짐하게 들어있습니다. 다진마늘에 고추가루 양념까지 전형적인 횟집 매운탕 양념이에요.



앙상하니 뼈만 남은 매운탕이 아닐까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생선살이 많습니다. 처음엔 무슨 횟집에서 매운탕을 따로 돈받고 파나? 살짝 언짢았는데, 이정도면 인정.





냄비 상태가 좀 메롱이죠? 네. 게임하다 태워먹었어요. ㅠㅠ (여러분들은 가스렌지에 냄비 올려놓고 딴 일하지 마세요. 매사에 조심조심.)

매운탕 국물이 얼큰하고 시원하니 좋더라구요. 생선살이 제법 많아서 발라먹는 재미도 있었구요.

밀양 사계절회센터, 혼술세트 매운탕 총평

혼자 먹기 딱 좋은 양과 알찬 구성이네요. 생선회 혼자 배달시켜먹을려면 비용도 그렇고 살짝 부담스러운데, 이건 적당한 거 같아요. 매운탕도 맛있었구요.

재주문의사 70%

->  업체와 상관없는 내 돈 주고 사 먹은 후기  <-

추천글 :   장충웰빙족발 밀양점 뒷다리족발,어리굴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