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투게더 스트로베리밀크 후기, 딸기맛 투게더

어릴적 아빠가 퇴근하시면서 기분 좋으실때마다 사들고 오셨던 아이스크림 빙그레 투게더. 지금이야 배스킨라빈스, 하겐다즈,나뚜루 등등 맛있고 고급진 아이스크림이 넘쳐나는 시대지만, 제가 어릴때만 해도 빙그레 투게더는 정말 귀한 아이스크림이었습니다. (라떼는 말이야. ㅋㅋ 좀 꼰대스럽긴 한데, 그러려니 해주세요. 사실이 그런걸요. ㅎㅎ )

80,90년대에 어린 시절을 보낸 분들에게는 오리지널 바닐라 맛이 강하게 각인되어 있을 텐데요. 사실, 빙그레 투게더는 호두맛,쿠키앤크림, 밀크앤딸기,그린티라떼 등등 다양한 라인업이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빙그레 투게더 스트로베리밀크, 일명 딸기맛 투게더 구매후기입니다.

오리지널과는 또다른 맛, 투게더 스트로베리밀크 


빙그레 투게더 스트로베리밀크 후기, 딸기맛 투게더

빨강빨강한 나름 산뜻한 디자인.  용량은 710ml 입니다.



빙그레 투게더 오리지널 바닐라 뚜껑은 종이 재질인데 반해, 투게더 스트로베리밀크 뚜껑 부분은 플라스틱 재질로 되어 있네요. (분리수거할때 꼼꼼히 체크해야겠죠.)



오리지널 바닐라와의 크기비교.

오리지널 바닐라가 900ml로 스트로베리밀크 710ml에 비해 조금더 양이 많습니다. 가격은 대형마트 기준, 바닐라가 5,500원대. 밀크&딸기 스트로베리밀크는 3,500~5,500원대. (저는 행사가로 3,500원에 구매했어요.) 



딸기맛 투게더 스트로베리밀크 칼로리는

100ml당 105kcal. 한통이 710ml 이니까 한통을 다 먹으면 745.5kcal에 육박하네요.



원유가 20% 함유되어 있고 딸기농축과즙 0.48%, 딸기 6%가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빙그레 투게더 스트로베리밀크 후기, 딸기맛 투게더

안에는 코팅된 종이로 한겹떠 쌓여져 있어요.



비로소 모습을 드러낸 투게더 스트로베리밀크.

처음에 이 모습을 보고 살짝 실망했어요. 저는 연핑크에 딸기 조각이 군데군데 박혀있는 비주얼을 상상했었거든요. 그런데 회오리져 있는 분홍색 부분을 보니 너무 평범해보였습니다.



그래도 극강의 가성비를 생각하면 뭐 넘어갈수 있는 수준. (보통 아이스크림 전문점 650g대 쿼터 사이즈 가격이 15000원을 넘어가는데.. 이건 710ml에 5천원도 안되는 가격이니까요.)



막상 숟갈로 퍼보니 나름 분홍분홍하면서 괜찮네요.

맛을 보니 역시나 달달하면서 무난한 맛. 질감은 샤벳질감이라기보다는 부드러운 크림질감이었어요.



딸기맛 아이스크림과 밀크맛 아이스크림이 섞여있는 형태인데, 생각보다 딸기맛 함량이 많아요. 제가 단 맛을 싫어하는 편이라 제 입맛에는 깔끔한 우유맛인 오리지널 바닐라가 더 좋았지만, 딸기맛도 가끔씩 기분전환삼아 먹기에는 나쁘지 않은거 같아요.



요건 제가 사랑하는 빙그레 투게더 오리지널 바닐라맛. 츄러스와 함께 먹으면 맛있다고 하네요.

추천글 :   더만족 냉채족발 후기, 나쁘지 않은 맛


개인적인 평점 

오리지널 바닐라 ★스트로베리밀크

결론은 둘 다 맛있었지만 단 맛을 별로 안좋아하는 제 입맛 기준 오리지널 바닐라의 근소한 승리입니다. 다음에는 요거트 블루베리 맛을 구매해서 먹어볼 생각이에요.

– 제 돈 주고 사 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