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굴진짬뽕 후기, 칼칼한 국물

오랜만에 장 좀 봐야겠다 마음먹고 근처 대형마트에 들렀습니다. 오뚜기 굴진짬뽕 이라는 제품이 행사를 하더라구요. 2개사면 50% 할인이라고 적혀있는것이 눈에 띄었습니다.

2팩 가격이나 1팩 가격이나 지불하는 액수는 똑같다는 의미인데, 이럴때 보통 1+1 이라고 하지 않나요? 암튼 2팩을 5천원 중반대 가격에 구매했습니다.

시원하고 칼칼한 국물, 오뚜기 굴진짬뽕 사먹은 후기


오뚜기 굴진짬뽕 후기, 칼칼한 국물

진한 갈색톤의 포장디자인.

오뚜기 굴진짬뽕은 1팩에 4봉지가 들어 있습니다.



오뚜기 굴진짬뽕은 스프가 3개.



스프안에 생물기준 국내산 굴이 19% 함유되어 있다고 하네요. 해물 좋아하는 제 취향에 딱 맞는 제품. 기대감이 상승하기 시작합니다.

칼로리는 130g 1봉지 기준 515kcal.



스프는 3가지에요. 건더기스프, 액체스프, 유성스프에요. 건더기스프랑 액체스프는 끓일때 넣는거구, 유성스프는 다 끓인 다음에 불끄고 마지막에 넣는 거에요.



오뚜기 굴진짬뽕 면발은 생각보다 가늘었어요. 일반 라면 굵기랑 비슷했습니다.



건더기스프에는 대파,고추,양배추 등등 각종 채소와 굴맛후레이크, 조미오징어, 목이버섯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나름 고급스러워요.



굴진짬뽕 조리방법

1. 물 500ml에 건더기스프 넣고 팔팔 끓여줘요.

2. 끓으면 액체스프 넣고 면 넣고 3분간 끓여요.

3. 불을 끄고 유성스프를 넣고 맛있게 먹어요.



라면은 이 그릇에 담아야 제 맛

아직 유성스프 넣기 전입니다. 국물이 살짝 나가사키짬뽕 분위기가 나네요.



유성스프를 넣고 잘 저어준 후 맛있게 먹으면 됩니다.

맛을 보니 국물맛이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칼칼한 맛이 1차적으로 느껴지고, 불맛도 살짝 올라옵니다. 제 입맛 기준으로 굴 향이나 맛은 살짝 약하게 느껴지긴 했지만 국물맛은 정말 맛있었어요. 면도 적당히 탱글거리는게 먹을만 했구요.

국물이 칼칼하고 감칠맛이 좋아서 밥 말아먹어도 맛있었어요. 해장용으로도 괜찮을거 같아요.

재구매의사 75%

-내 돈 주고 사먹은 후기입니다.-

 

추천글 :   오뚜기 마라샹궈면 후기, 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