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애드온 업데이트 프로그램 wowup

그동안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게임 (이하 와우) 애드온 업데이트의 경우 트위치를 이용하는 방법이 일반적이었는데요. 최근 들어 애드온 업데이트를 쉽고 편리하게 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여러가지 나왔습니다.

개인적으로 써보니 wowup이라는 애드온 업데이트 프로그램이 상당히 괜찮더라구요. 수많은 와우저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이유를 알것 같았습니다. 사용도 쉽고 무겁지도 않구요. 오늘은 와우 애드온 업데이트 관리 프로그램 wowup 설치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편리한 와우 애드온 관리 프로그램 wowup 


와우 애드온 업데이트 프로그램 wowup

1. wowup 사이트 접속

WowUp.io

사이트가 영어기는 한데, 별로 어렵지 않습니다.

2. 해당 운영체제에 맞는 파일을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본인의 운영체제에 맞는 걸 고른다. 윈도우, 리눅스, 맥 등이 있다.

Windows Stable / Windows Beta / Mac Beta /Linux Beta 등이 보이는데요. 저는 윈도우 사용자이기 때문에 맨 왼쪽에 있는 Windows Stable 버전을 다운로드 했어요. 



3. 다운로드 받은 wowup 파일을 압축을 풀어주고 설치해줍니다. 




4. 프로그램을 실행시킵니다. 

 
보라색 아이콘에 update라고 뜨면 업데이트가 필요하다는 의미

wowup my addon status에서 update나 install 버튼을 누르면 각각의 애드온을 따로따로 업데이트할수 있구요. 상단에 있는 update all 버튼을 클릭하면 한번에 모든 애드온을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버튼을 누르면 이렇게 자동으로 다운로드하고 업데이트 해줍니다. 업데이트가 완료된 애드온의 경우 오른쪽에 up to date 라고 나옵니다. 그럼 끝난 거에요.

이상으로 와우 애드온 업데이트 wowup 설치방법, 사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오늘도 득템, 건승하시고 새로운 확장팩 어둠땅에서 즐거운 추억 만드시길 바랄게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추천글 :   파워디렉터15 무료다운,시디키 문제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