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심쿵랜덤박스(a.k.a.빵긋랜덤박스) 배달 후기

평소 빵을 자주 즐겨먹진 않지만 가끔씩 밀가루 음식이 땡길때가 있습니다. 그럴때마다 집에서 가까운 파리바게트를 찾아가곤 하는데, 가끔은 집에서 먼 거리에 있는 뚜레쥬르 빵이 먹고 싶을때도 있더라구요.


뚜레쥬르 심쿵랜덤박스(a.k.a.빵긋랜덤박스) 배달 후기

요즘은 뭐 배달로 다 해결되는 세상이잖아요? 배달앱에서 찾아보니 제가 사는 동네 뚜레쥬르도 배달을 하길래 오랜만에 빵을 배달시켜 먹어봤습니다. 제가 구매한 건 심쿵랜덤박스(a.k.a.빵긋랜덤박스)라는 건데요. 말 그대로 어쩐 제품이 올지 알수 없는 상태에서 랜덤하게 받아보는 메뉴에요. 

심쿵랜덤박스는 주는 대로 받아먹는 시스템인지라 구성교환이나 요청사항을 작성해도 반영되지 않는다는 리스크가 있습니다. 어떤게 올까 궁금해하며 기다리는 재미도 살짝 있구요. ㅎㅎ

생각보다 나쁘지 않았던 뚜레쥬르 심쿵랜덤박스(a.k.a.빵긋랜덤박스)



요게 제가 받은 심쿵랜덤박스 구성이에요. 단걸 싫어하고 짜게 먹는 편인 제 입맛과 배치되는 제품이 몇몇 보이네요. 어차피 랜덤이라는 걸 알고 주문했으니까 딱히 기분이 언짢거나 하진 않았습니다.

이 참에 평소에 안먹던 빵도 먹어볼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하니 나쁘지 않더라구요.



쫄깃한 빵 속에 팥이 들어 있고 겉은 아몬드와 각종 견과류로 토핑되어 있는 빵. 많이 달지 않고 먹을만 했어요.





이건 유럽 건강빵 건포도빵. 빵 속에 피칸과 건포도가 들어 있어요.



새콤달콤 유자파이.

바삭거리는 겹겹이 쌓인 페스튜리안에 새콤달콤한 유자크림이 들어있는 빵.





맛있고 후레쉬하긴 한데 단점은 부스러기 장난 아니게 많이 나와요.





겉은 소보로 질감인데 속은 통통한 통팥이 들어있어 씹는 재미가 있었던 이 빵도 나름 취향저격.



이건 빵속에 순우유라는 빵인데

빵을 반죽할때 물 대신 유기농 우유로 만들었다고 하네요.



그 외 내가 따로 추가주문한 것들

뚜레쥬르 심쿵 랜덤박스가 실패할 것을 대비해 내 입맛에 잘 맞는 빵도 몇개 따로 주문했어요.



제품명은 새우오믈렛토스트.

제가 최애하는 새우에 계란 오믈렛이 들어있고 마늘버터로 구운 식빵으로 감싸져 있는 제품. 제가 좋아하는 맛이 다 들어 있어서 자주 사먹는 거에요.



마늘향이 살짝 느껴지는게 좋아요.



반을 가르면 이런 모양.

계란 오믈렛과 통통한 알새우가 제법 많이 들어 있어요. 맥주 안주로 먹어도 맛있고 간식으로도 아주 좋더라구요.

추천글 :   하이언스 TV007 디빅스플레이어 구매후기


요건 뭐 실패할 일이 거의 없는 소세지빵.

피자는 먹고 싶은데 뭔가 시켜먹긴 헤비하게 느껴질때 콜라랑 요거 하나 먹으면 딱 좋더라구요.





이건 단팥빵.  시장에서 파는 그 단팥빵이랑 비슷한 맛이에요. 무난무난. 

소제목 h3부분뚜레쥬르 심쿵랜덤박스(a.k.a.빵긋랜덤박스) 총평

생각보다 나쁘지 않았어요. 입맛이란게 개개인마다 다르기 때문에 예민하신 분들은 쉽게 시도하지는 못할거 같다는 생각도 살짝 들지만, 저는 새로운 것에 대한 거부감이 거의 없는 사람이기 때문에 괜찮았습니다.

평소 단맛을 싫어해서 일부 메뉴는 거들떠 보지도 않았었거든요. 근데 이번 기회에 맛을 보니 의외로 괜찮다는 느낌을 받은 메뉴도 많았어요. 앞으로 뚜레쥬르에 가면 선택의 폭이 더 넓어질거 같은 느낌.

-제 돈주고 사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