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리터 커피다스 배달후기, 대용량 커피

날씨가 더워지기 시작하면서 개운한 아메리카노랑 시원한 음료가 땡기더라구요. 배달앱을 뒤져보다가 1리터 커피다스라는 가게 이름이 눈에 보였습니다.

보통 음료를 배달시켜보면 몇모금 마시면 끝나는 적은 용량이 대부분인데, 1리터 용량이라는 말에 솔깃해서 여러가지 주문해봤습니다. 양이 많아서 여러번 나눠먹기 좋아보였어요.

튼튼한 용기, 양이 많아서 좋았던 1리터 커피다스 


1리터 커피다스 배달후기, 대용량 커피

영어 메세지가 깨알같이 적형있는 비닐봉지에 가지런히 담겨져 배달되었습니다. 받는 순간 무게가 묵직한게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깔끔한 용기에 담겨옴

제가 주문한건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미숫가루라떼, 청포도에이드 4종입니다. (당연히 내돈내산 리뷰)


1리터 커피다스 배달후기, 대용량 커피

내돈내산 영수증

1리터 용량치고는 가격대가 괜찮은 편이네요.



요렇게 튼튼한 플라스틱 용기에 담겨져서 옵니다. 빨대도 몇개 보이구요. 맛보기용 커피빵도 같이 왔네요. 용기가 생각보다 튼튼해서 다 먹고 물통으로 재활용하기도 좋아요.



1리터 커피다스 뚜껑 위에는 음료 이름이 라벨링 되어 있어요. 종류에 따라 흔들어 드세요. 섞어서 드세요. 등등 메세지가 적혀있습니다.



1리터 커피다스 맛을 보니..



이건 제일 맛있게 먹었던 미숫가루라떼.

단 걸 싫어하는 제 입맛에는 좀 달다고 느껴졌지만 고소하니 너무 맛있더라구요. 시원하고 달달하니 어릴적에 엄마가 타주시던 미숫가루맛이 나서 좋았습니다.



얼음이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 있어서 얼음이 녹는 과정에서 미숫가루라떼의 진한맛이 연해지는 건 살짝 아쉬웠네요.



이건 상큼 후레쉬한게 땡겨서 주문목록에 넣은 청포도에이드.



진한 단맛에 상큼한 청포도의 향이 느껴져서 시원하게 잘 먹었습니다. 1리터 답게 양이 참 많아요. 다만 탄산감이 살짝 약한 부분이 아쉬웠네요.



같이 온 커피빵. 달지도 않고 담백하니 괜찮았습니다.



맛있게 마신 아메리카노. 양이 많아서 몇일에 걸쳐 나눠서 먹었습니다.

시럽을 추가하지 않은 상태라 달지 않아서 좋았고 식후에 시원하게 한잔 하면 입안이 개운해지면서 정신이 번쩍 드는 느낌.



근데 생각보다 얼음이 많아보이는건 기분탓? 차갑고 시원한것도 좋지만 얼음을 약간만 줄이고 음료양이 조금만 더 많았다면 완벽하지 않았을까 싶네요.



이건 카페라떼. 커피에 우유들어간거죠. 역시 설탕이 들어가지 않은 상태라 달지 않고 커피 본연의 맛이 더 많이 났습니다. 아메리카노 맛이 날카로운 느낌이라면 이건 부드러운 느낌.

추천글 :   네네치킨 매콤치즈스노윙 후기, 매운맛 신메뉴

1리터 커피다스 대용량커피 총평



캔음료와의 크기비교

일단 양이 많아서 여러 사람들과 나눠마시기 좋구요. 포장용기도 깔끔하니 괜찮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이용해본 배달 커피 중에서는 가성비 괜찮은거 같아요.

(제 돈 주고 사먹은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