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래오래 맵부심 후라이드 윙봉 후기, 엄청 매운 소스

배달앱에서 또래오래 5000원 할인 알람이 와서 반가운 마음에 접속해봤습니다. 제가 또래오래는 평소에 할인 없을때도 자주 사먹는 편이거든요. (제가 사는 지점은 배달비를 받지 않고 사장님이 직접 친절하게 배달해주시기 때문에 자주 애용하는 편이에요.)

이번엔 뭘로 시킬까? 메뉴를 보고 고민하다 한번도 안먹어본 걸로 시켜보자. 해서 주문한게 맵부심 후라이드입니다. 퍽퍽한 가슴살은 개인적으로 선호하지 않기 때문에 제가 좋아하는 부위로 구성된 윙봉으로 주문했어요.

소스의 반전이 놀라웠던 또래오래 맵부심 후라이드 윙봉


또래오래 맵부심 후라이드 윙봉 후기, 엄청 매운 소스

치킨만 먹기엔 살짝 아쉬워서 제가 좋아하는 시그니처모듬감자도 같이 주문했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감자튀김들이 들어있어서 좋아요.

또래오래 맵부심 후라이드 윙봉 구성


흰 박스는 추가 주문한 모듬감자

흰 박스는 추가 주문한 모듬감자

구성은 본품과 치킨무, 맵부심 만렙소스,콜라입니다.

흰 박스는 추가 주문한 시그니처모듬감자이구요. 케찹 역시 딸려 온 거에요. 적당히 먹자 하면서도 손이 큰 편이라 이것저것 추가시키는게 버릇이네요. 맛있게 먹고 운동 열심히 하면 되죠 뭐. ㅎㅎ

윙봉으로 변경해서 1000원이 추가되어 19,000원이구요. 시그니처모듬감자 4,000원. 배달비는 0원입니다. 또래오래는 다른 치킨브랜드와 비교해서 할인도 자주 하는 편인데 배달비를 안 받는다는게 놀랍네요. (물론 제가 사는 동네 지점 기준입니다. 타 지점은 잘 모르겠어요.)



바삭바삭하게 잘 튀겨진 모습. 튀김옷이 얇아서 좋습니다. 튀김옷이 두꺼운건 한 두개 정도는 맛있지만 먹다보면 질려요. 전 이렇게 얇은 튀김옷이 좋더라구요.

매운 향은 별로 올라오지 않고 일반적인 후라이드 치킨 느낌.





먼저 소스 없이 맛을 봤습니다.

촉촉한 속살 보이시죠? 후라이드의 미덕인 겉바속촉 잘 지켜지고 있고, 기본 간이 잘 되어 있더라구요. 처음에 먹으면 매운 맛은 거의 올라오지 않다가 씹으면 씹을수록 은은한 칼칼함이 뒤에 올라옵니다. 평소 제가 즐겨먹는 또래오래 핫후라이드와 거의 비슷한 맵기 정도.

참고글 – 또래오래 핫후라이드 후기. 일요일밤 치맥타임



누구냐 넌?

너무 매웠던 맵부심 만렙소스

하지만 맵부심 만렙소스가 등장한다면 어떨까? 양상은 달라집니다.

일단 소스 양이 엄청 많아요. 양푼에 치킨 넣고 소스 통으로 부어서 쉐킷쉐킷 비벼주면 양념치킨으로 변신 가능한 넉넉한 양입니다.


맵부심 만렙소스를 큰 접시에 담아봤습니다.

매워봤자 얼마나 맵겠어? 캡사이신 맛이겠지 뭐. 치킨 한 조각을 들어 호기롭게 찍어 맛을 봤어요.


제가 잘못했어요.

먹다가 잠시 내려놓고 한 컷.

‘진정한 매운맛을 보여주러 왔닭’ 이라고 적혀 있는 문구가 이해가 되더라구요. 혓바닥이 화끈거리고 매운기가 입안 한 가득. 깜놀해서 콜라를 원샷했습니다.

제가 은근히 매운 걸 잘 먹는 편이거든요. 그런데 이건 두 번 찍어먹고 포기. ‘맵부심 만렙소스’라는 이름값을 제대로 했습니다. 처음엔 먹을만한데 두 세번 씹다보면 확 올라와요. 매운맛으로 유명한 불닭집 소스 느낌입니다.

소스없이 먹어도 괜찮다



겸허히 패배를 인정하고 소스없이 먹었습니다.

핫시즈닝파우더로 만든 거라 소스 없이도 기분좋은 은은한 매콤함이 올라옵니다. 이대로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추가주문한 또래오래 시그니처모듬감자.

길쭉한 감자튀김부터 시작해서 제가 좋아하는 부드러운 크링클컷 등등 다양한 종류의 감자튀김이 들어있습니다. 자주 애용하는 사이드 메뉴에요. 맥주,콜라와 아주 잘 어울리죠.

또래오래 맵부심 후라이드 윙봉 총평

소스없이 먹으면 맛있는 후라이드. 소스를 찍어 먹으면 불닭집 포스. 두 가지 맛을 느껴볼 수 있는 괜찮은 메뉴 같아요. 특히 윙봉 부위는 퍽퍽한 가슴살이 없어서 끝까지 맛있었구요.  사실 닭 부위중 최고 인기 부위인 윙(윗날개),봉(아랫날개) 로만 구성된 메뉴인데 어지간해선 맛없기도 힘들죠.

재주문 의사: 75%

-제 돈 주고 사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 60계치킨 고추치킨 후기, 이영자 치킨

– 굽네치킨 바게트볼+치킨세트 후기

– DK 동키치킨 후기 어릴때 먹던 그맛

추천글 :   btv 핏데이 후기, 집에서 pt받는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