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전주비빔 김밥, 비빔밥이 김밥속에?

맛있는 편의점 김밥을 하나 발견해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GS25 편의점에서 판매중인 전주비빔 김밥이에요. 전주비빔밥이 김밥 속에 들어가 있는 제품인데, 사실 구매 전엔 큰 기대를 안했거든요.

‘편의점 김밥이 거기서 거기지, 김밥 몇 줄 먹자고 배달비 줘가며 배달앱 쓰느니 싼 맛에 먹자’라는 생각으로 구매했는데, 기대 이상으로 맛있더라고요. 편의점 김밥 퀄리티가 이 정도까지 올라왔을 줄이야.

맛있는 비빔밥이 김밥 속으로, 전주비빔 김밥


GS25 전주비빔 김밥, 비빔밥이 김밥속에?

김밥 속재료도 그렇고 밥에 비빔 양념 간이 잘 되어 있어서 진짜 전주비빔밥 먹는 맛이 났어요.

포장, 칼로리, 조리방법

제품의 정식 이름은 오늘 한입 전주비빔 김밥.

고추장 비빔밥에 불고기와 시금치가 들어갔다고 적혀 있네요.



식욕을 자극하는 빨간 김밥 비주얼. 이 포장지를 보자마자 다른 김밥은 눈에 안 들어왔어요.


쌀 17.91%, 매콤밥비빔소스 9.24%, 시금치가 7.73% 함유되어 있네요. 가격은 한 줄에 2,200원. 김밥천국 같은 저가형 김밥보다는 살짝 비싸긴 한데, 김밥 전문점 가격보다는 확실히 저렴해요. 그런데는 조금만 특이한 메뉴다 싶으면 3,000~4,000원 넘어가니까요. 게다가 배달비까지 추가되면 부담스럽죠.

그래서 전 2줄 정도 간단하게 먹고 싶을 때는 편의점을 애용해요.



전자렌지에 돌리면 된다

GS25 전주비빔 김밥 칼로리

[상자* 1줄(226g) 기준 칼로리 351kcal*]

보통 일반적인 기본 김밥 칼로리가 230g 1줄 기준 320~330 kcal 정도 합니다. 이 제품은 밥에 고추장 양념이 되어 있어서 그런지 살짝 높네요.

GS25 전주비빔 김밥 조리방법

전자렌지에 돌려주시면 됩니다.

돌리는 시간은 매장용 1000w 전자렌지는 30초, 가정용 700w 전자렌지는 40초예요.

편의점 김밥 치고는 아주 맛있다



전자렌지에 40초 돌려준 모습. 총 8조각으로 커팅되어 있네요.

편의점 김밥 다 좋은데 가장자리 꼬투리가 없는 게 아쉽네요. 개인적으로 김밥 꼬투리 부분 먹는 걸 좋아해요.



반을 갈라보니 이런 모습.

고추장 양념에 잘 비벼진 밥과 각종 속재료가 보이네요.



김밥 속은 계란, 단무지, 불고기에 시금치, 콩나물까지 들어가 있어요. (콩나물 들어간 김밥은 처음 보네요. 전주비빔밥 컨셉이라 그런 듯.)

추천글 :   4K 빔프로젝터 지름신 영접, 결정장애에 빠지다.


전자렌지에 들어갔다 나온 거라 김이 눅눅해지는 건 아닐까 걱정했는데, 다행히 그렇진 않았어요. 일반적인 김밥 먹을 때 식감이랑 큰 차이는 없었습니다.

맛은 기대 이상.

비빔밥을 김에 싸 먹는 느낌이랄까. 심하지 않은 적당한 매콤함에 속재료가 잘 어울리더라고요. 중간중간 콩나물도 씹히고 시금치에 불고기까지 있어서 정말 비빔밥 먹는 느낌.





또 사 먹을 용의 있음

재구매의사 80%

맛이 꽤나 괜찮아서 자주 사 먹을 거 같아요. 평소에는 집에서 가까운 cu를 자주 이용하는데, 이 김밥 때문에 멀리 있는 gs25도 가게 될 거 같네요.

-제 돈 주고 사 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내돈내산 음식리뷰] – CU 수 정찬 도시락 후기, 푸짐한 도시락

 내돈내산 음식리뷰] – GS25 반반치킨 도시락, 양념반 후라이드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