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IT & INTERNET/[게임] ETC
  3. 블리자드 공식굿즈 2월 21일부터 구매가능.블리자드 기어 존

블리자드 공식굿즈 2월 21일부터 구매가능.블리자드 기어 존

· 댓글 26 · 제나

세계적인 게임회사 블리자드의 공식 굿즈 상품들이 2월 21일부터 구매가 가능해졌다는 소식이네요.

바로 블리자드 기어존이라는 것이 생긴 것인데요. 오픈 기념으로 여러 이벤트도 함께 열리고 있다고 합니다. 

평소 블리자드 게임을 오래 해오면서 와우 게임 상품들을 가끔 구매해왔었는데,

블리자드 인기게임 속 캐릭터들을 관련 상품으로 만날 수 있게 되어, 개인적으로는 무척 반갑네요. 


▲ 출처 블리자드 기어존 공식 홈페이지


굿즈(Goods) : 원래는 제품이나, 일반적 상품을 의미하는 단어이지만, 최근들어서는 게임이나 아이돌 연예인들과 관련된 여러가지 상품이라는 의미로 쓰이고 있는 말입니다. 일상용품들부터 다양한 일러스트 상품들까지 다양합니다. 

블리자드 기어존 일렉트로마트 입점

2019년 2월 21일 목요일 , 영등포 타임스퀘어 지하1층에 위치한 일렉트로마트 영등포점에 오픈되었습니다.

어떤 상품들을 파는지 살펴보니, MMORPG World of Warcraft (월드 오브 워 크래프트(와우))  슈팅게임 Overwatch (오버워치)  
액션RPG게임 Diablo(디아블로)  등등 블리자드 인기게임들의 캐릭터 관련 굿즈들이네요. 
캐릭터 스태츄와 여러가지 인형들, 게임용 패드 등등 상품의 구성은 매우 다양하구요.
개인적으로는 디아블로 게임의 소형 디아블로 피규어를 구매하고 싶네요.
와우의 실바나스 캐릭터 상품도 괜찮아 보이구요. 저한테는 너무 멀긴 하지만, 한번 시간을 내서 방문해 볼 예정이에요.

오픈기념으로 이벤트도 실시된다고 하는데, 참여만 한다고 무조건 다 주는 게 아니라 선착순으로 한정수량인점이 아쉽습니다.
일단 20만원 이상을 구매한 선착순 50명은 스트랩카드지갑에 오버워치 백팩을 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굿즈 상품을 구매한 다음에,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태그달고 인증샷을 올리면 오버워치 백팩 행거를 준다고 하구요.(이것도 선착순 50명, 직원확인 받아야 함). 개인적으로 백팩이 탐나기는 하지만, 선착순 인원수가 얼마 안되서 이건 사실상 받기는 어려울 것으로 보이네요. 

이번 매장 오픈은 국내 최초로 오프라인 매장에서 상시판매하는 것이라고 하는데요. 
이번 블리자드 굿즈 공식샵 오픈 소식이 반갑기는 하지만, 지방에 사는 사람들에게는 구매가 많이 힘든 부분이라 아쉽습니다.
좀더 다양한 지점으로 확대 운영하는 방식이 채택되었으면 좋겠구요. 상품의 숫자도 좀 더 다양하게 구비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온라인샵도 함께 오픈한다면 지방에 있는 분들에게도 좋을 것 같다는 느낌이 들구요. 

과거에는 게임을 즐기는 것을 별로 좋지 않은 시선으로 보는 면이 없지 않아 있었지만, 이제는 게임이 하나의 건전한 취미문화로 자리잡아가고 있는 거 같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게임관련 상품들과 공연, 영화들이 많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 댓글 26

이름을 저장합니다.

profileimage
MOVIE, IT&INTERNET, LIFE BLOG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