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러드말렛 사용법 와우 장신구 아제라이트 순위확인

와우(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게임 유저들은 늘 본인의 캐릭을 어떻게 세팅해야 더 강해지고 효율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을지 고민하고 연구합니다. 다양한 장신구들와 아제라이트 옵션들중에서 어떤 걸 선택해야 좋을지 고민하는 것이죠.

와우를 오랫동안 해온 와우저들이라면, 어느정도 숙련되어 선택에 큰 어려움이 없지만, 와우를 플레이한지 얼마 되지 않는 분들의 경우는 선택에 어려움을 느끼고 어떤걸 골라야 하느냐며, 숙련자에게 질문들을 하곤 합니다.

 

이런 선택의 고민을 덜어줄 수 있는 사이트가 하나 있습니다.

블러드말렛이라는 사이트인데요. 각 직업별로 장신구순위와 아제라이트옵션 순위를 수치로 보여주기 때문에, 높은 옵션을 고르는 수고를 덜어주고, 초보자 유저분들도 최적의 세팅을 쉽게 가져갈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먼저 블러드말렛에 접속을 해줍니다. 바로가기 주소는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블러드말렛 사용법 와우 장신구 아제라이트 순위확인

사이트로 접속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아래 직업 목록들 중에서 장신구 순위나, 아제라이트 순위를 확인하고자 하는 직업을 고르시면 됩니다. 저는 조화 드루이드를 선택해 보겠습니다.



그러면 이런 화면이 나오는데요. 확인하고 싶은 것을 클릭해주시면 순위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Trinkets : 장신구 순위를 확인할 수 있는 탭입니다.

Azerite : 아제라이트 방어구 옵션 순위를 확인할 수 있는 탭입니다.

Races : 종족별 순위를 확인할 수 있는 탭입니다.

Secondary Distributions : 어떤 2차스탯을 고르는 것이 효율적인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Patchwerk : 단일딜 옵션입니다. 이 옵션을 선택하고 장신구탭을 선택하면 단일딜에 좋은 장신구순위로 표시되는 형식입니다.

HecticAddCleave : 광딜 옵션입니다. 이 옵션을 선택하고 장신구탭을 선택하면 광역딜에 좋은 장신구순위로 표시되는 형식입니다.

조화드루이드 단일딜을 선택한 뒤에 장신구 탭을 클릭해 보겠습니다.

 



그러면, 장신구별 순위가 확인이 가능합니다, 현재 조드 딜 1위 장신구는 [빛나는 조각]임을 알 수 있네요.

딜 기대값이 이런식으로 수치화되어 표시가 되기 때문에, 쉽게 어떤걸 써야할 지 알수가 있는 것이죠.

같은 방식으로 아제라이트 방어구 옵션도 이렇게 점수로 확인가능하구요. 2차스탯, 종족선택에서도 어떤 것이 도움이 되는 지 쉽게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라, 와우에 익숙치 않으신 유저분들께는 많은 도움이 되는 사이트입니다.

추천글 :   쉐도우포인트 shadow point, 퀘스트 VR 퍼즐게임

블러드말렛은 https://bloodmallet.com/ 로 접속을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블러드 말렛 외에 심크를 돌려보는 것도 아이템 선택에 좋은 방법인데요. 간단하게 심크를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아래 포스팅을 참조해 주세요.